천국에 입성할 수 있는 출발이 벌어지려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4권 PDF전문보기

천국에 입성할 수 있는 출발이 벌어지려면

그럼으로 말미암아 지금까지의 사탄권 내에 있던 아담, 타락한 아담권 내의 천사장의 몸을 받은 이 사람들을 전부 다 재창조해야 돼요. 해와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어머니의 분신이 되어 가지고 직접 선생님의 관리권 내에 들어온 거예요.

이렇게 해 가지고 중생해야 돼요. 중생을 해야 돼요. 중생해 나오게 된다면 어떤 입장이냐 하면, 여자는 같은 입장에서 사랑을 중심삼고 일체 될 수 있지만 남자는 사랑을 못 합니다. 일체가 될 수 없어요. 알겠어요? 상충적인 존재이기 때문에 다시 어머니 뱃속을 통해 부활해 낳아 가지고 낳은 후에야 그것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여자들은 선생님 편에 뒤로 돌아설 수 있지만 남자들은 그렇지 못합니다. 남자를 재창조해야 됩니다. 이 천사장 몸뚱이로 말미암아 남아 있는, 그 인연 된 것은 하늘나라의 아들딸로 된 어머니의 분신과 같은 것과 결혼할 수 없어요. 알겠어요?

그래서 어떻게 되어야 되느냐? 아담 해와가 타락하게 될 때, 16세 될 때까지는 타락한 아담도 본래의 아담 몸의 터전을 갖고 있는 거예요. 그 터전 위에 악마의 몸이 전부 다 되어 가지고 세상을 번식해 놓았다는 거예요. 그러면 선생님은 어떻게 해야 되느냐? 악마의 16세 기반에 있어서 8단계 세계사적 기반까지 악마의 몸뚱이를 써 가지고 사탄세계의 지옥 백성을 만들어 놓은 이것을 전부 다 개조해 버려야 된다 이거예요.

선생님은 아담이 16세에서 잃어버렸던 그 기반 위에 사탄세계의 몸뚱이를 완전히 굴복시켜 가지고 사탄세계의 몸뚱이를 없애 버렸는데, 선생님의 몸뚱이가 남아 있다는 거예요. 그러면 이들의 모든 것을 잘라 버리고 선생님이 16세 이후에 사탄세계의 판도를 승리 복귀한 그 몸뚱이를 접붙여 줘야 됩니다. 알겠어요?

남자들은 지금까지 자기 아내를 빼앗긴 자리에 있는 거예요. 원망하고 불평할 수 있는 거예요. 왜? 선생님이 자기 아내를 데려다가 마음대로 부려먹고 있습니다.

통일교회의 뜻 가운데는 선생님이 여자를 내놓으라 하면 내놓게 돼 있어요. 그래요, 안 그래요? 남편은 일시 관리의 책임을 지고 있는 거예요. 그래서 천사장 자리에 서 있는 거예요. 이 천사장 몸뚱이를 가져 가지고는 제2해와, 후해와로부터 부활된 그 몸뚱이를 아내로 맞을 수 없어요. 알겠어요?

그렇기 때문에 사탄 몸뚱이를 잘라 버리고, 16세 타락하기 전의 그 몸뚱이에 선생님의 16세 이상으로부터 부활된 몸뚱이를 접붙여 주는 입장에 서야 된다구요. 그러려면 절대 복종해야 됩니다. 자기 아내를, 자기 아들딸을 마음대로 취급하더라도 불평을 해서는 안 되는 거예요. '여편네 돌아오소, 우리 아들딸 마음대로 하겠다.' 하면 안 된다 이거예요.전적으로 하늘나라의 왕자와 같이, 왕녀와 같이, 그 다음에는 황후와 같이 모셔야 되는 거예요.

선생님이 뭐라고 해도 천년 만년을 가더라도 감사할 수 있게 될 때에 타락하기 전 천사장, 하늘편의 천사장 자리에 서기 때문에 이것을 전부 다 목을 잘라 버리고 접붙여 줄 수 있는 거예요.

지금까지의 사상 관념, 내 아내, 내 아들딸, 자기는 어디 속해 있다는 우월적인 모든 것을 잘라 버리고 무(無)의 자리에서 접붙여 가지고 제2아담적 자리에 섬으로 말미암아 제2해와 되는 어머니의 분신과 비로소 하나될 수 있는 것입니다. 이렇게 된 사람들이 이쪽에 넘어오게 될 때에 하늘나라의 복귀된 본연의 아담 가정으로 천국에 입성할 수 있는 출발이 벌어지는 거예요. 아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