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사들과 2세들은 세계적으로 도약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4권 PDF전문보기

선교사들과 2세들은 세계적으로 도약하라

정신 차려야 됩니다. 유엔기구와 마찬가지로 선생님이 세운 160국가를 이어받으려면 그런 용기가 필요합니다. 16개국을 중심삼고 냉전이 시작한 것이 160개국을 중심삼고 평화의 제전으로…. 한국에서 냉전이 시작했으니 한국에서 끝장내야 됩니다. 그 일을 한 배후는 노대통령이 아니예요.

모든 2세 챔피언들을 선교사들이 와 가지고 후원해 줘서 그렇게 된 것입니다. 전부 밥 줄 달아 주고 말이에요, 먹을 것 챙겨주고 갈 때는 옷까지 다 사준 거라구요. 27억을 썼어요. 2세를 묶어야 돼요. 선교사들과 2세를 세계적으로 '딱' 묶어야 됩니다. 그래서 모든 한국의 정신적 자세, 영육을 통하는데 전부 다 집중적인 환경을 만들어야 돼요. 여기서 도약해야 됩니다.

노대통령이 문선생 말 들었으면 그 꼴이 안 되었을 거라구요. 은혜를 모르는 사람들은 다 따라지가 되는 거예요. 내가 정치세계 풍토를 모르는 사람이 아니예요. 저 사람들 다 잘 알고 있어요. 그 사람들의 편지를 다 갖고 있다구요. 다만 얘기를 안 뿐이지, 얘기를 안 해요. 어느 한 때가 되면 그것이 세상에 폭로될 거라구요. 적당히 지나가는 사람이 아니라구요. 미국 가서도 그래요. 적당히 흘려버릴 수 없는 문총재를 아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런 기반을 닦기 위해서 천신만고…. 외국이 남의 나라예요.

여러분, 그걸 알아야 된다구요. 이래 가지고 전부 다 하늘땅에 뿌려놓은 복을 전부 다 한국에 갖고 와 가지고, 닻을 한국에 박고, 줄은 수백 개 줄을 달아도 괜찮아요. 그러니 이 닻이 뻐개지지 않는 것입니다. 그것이 통일교회, 여기 있는 사람들이라는 거예요. 알겠어요?

섭리적으로 볼 때에 160국가를 이어받을 수 있는 160가정이 필요합니다. 또 외적 세상으로 보게 될 때에는 유엔기구를 흡수하기 위해서는 내적, 외적으로…. 외적으로 보면 어머니 중심삼고, 종교권 정치권 하나 만들었다구요. 가인 아벨, 우익과 좌익을 하나 만들었다구요. 미국의 방향과 자유세계 방향은 문총재 아니면 안 된다는 것이 이제는 드러난 사실로서 모든 사람이 존경하고 있는 것입니다. 대한민국의 이 촌사람들은 모르지요. 물 좀 더 줘요.

내가 악을 부려 가지고는 손해만 나지, 이로울 게 뭐가 있어요? 그러나 내가 정신 차리게 해야 할 책임이 있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듣겠으면 듣고 말겠으면 말고, 그러나 내가 한 말은 틀림없는 거예요. 역사에 남는 것입니다.

자, 그러면 여자를 중심삼고 종교권 유엔과 국제연합을 하나 만들 수 있는 환경을 만듦과 동시에 그 반대로 가정에서 어머님 중심삼고 가인 아벨을 하나 만들어야 돼요. 이것이 뭐냐? 어머니 중심삼아 가져 가지고 여성 연합이 활동해야 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다른 데 전도할 필요 없어요. 청년만 전도하면 돼요, 여성 연합에. 그 1세들은 다 광야에서 독수리밥이 되어 죽든, 내가 책임 안 집니다. 내 할 책임 다 했다구요. 그들 앞에 40년 반대 받아 왔다구요, 40년. 그러나 2세만, 2세는 책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