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된 사랑은 투입하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7권 PDF전문보기

참된 사랑은 투입하는 것

그와 같은 최고의 사랑에 일치될 수 있는 부부를 중심삼고 하나님과 하나되는 것입니다. 그 다음에 남자 여자는 세계 최고의 자리에서 사랑을 중심으로 횡적으로 하나돼 가지고 이룸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주체 앞에 있어서 성상과 형상의 보이지 않는 실체가 돼 있기 때문에 보이지 않는 내적인 하나님과 보이는 이 실체 아담이 하나되는 것입니다. 몸 마음과 일치되는 것이 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되는 거라구요.

영계에 가면 여러분이 도달해야 될 것은 뭐냐 하면, 하나님의 최고의 사랑의 자리입니다. 만물이 인간의 사랑의 기관에 들어가 하나님의 사랑에 연결되겠다고 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영계에 가면 저급의 사람으로부터 모두가 하나님 중심삼은 사랑과 어떻게 하나되느냐, 상대적 기준에 하나되느냐 하는 것이 영계의 최고의 목표가 돼 있습니다.

하나님의 대상으로 지은 모든 만물의 사랑을 총합한 실체에, 하나의 최고의 결실, 최고의 뿌리와 같은 자리에 서게 된다면 보이지 않는 하나님은 수직으로 연결시켜 가지고 하나되는 것입니다. 하늘땅이 하나되는 거라구요, 사랑을 중심삼고.

그러면 참부모의 이상이 뭐냐 하면, 다른 것 아닙니다. 모든 만물세계의, 사랑 이상을 통해서 지은 광물세계, 식물세계, 동물세계의 바라던 소원의 최후의 정착지, 정착점으로서 나타난 것입니다. 플러스 성품은 참아버지이고, 마이너스 성품은 참어머니로 나타났어요. 이들이 하나됨으로 말미암아 보이지 않는 하나님과 보이는 아담 해와, 아담은 보이는 하나님의 실체입니다.

그러니까 참부모의 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되어서 나가는 데는 모든 만물이 따라가려고 하는 것입니다. 천운이 따라다닌다 그 말입니다. 피조세계의 이상적인 핵으로서 나타남으로 말미암아 모든 피조세계가 옮겨 갈 수 있는 중심이 확대, 확장된다는 말입니다. 참사랑을 중심삼고 말이에요.

또 그와 마찬가지로 하나님을 중심삼고 영계에 간 모든 존재들이 하나님의 최고의 사랑을 중심삼고 같은 대등한 자리에 나가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하나님 위해서는 희생하려고 합니다. 흡수해 들어가려고 그런다구요. 그래서 투입, 투입 개념을 알아야 됩니다. 그러면 우주 존속의 출발이 어디서부터냐 하면, 주입이 아니에요. 투입에서부터입니다.

투입하는 데서부터 참이요, 참된 사랑이요, 이상의 세계지, 주입하는 데는 모든 것이 부정한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창조한 것은, 아담 해와를 지은 것은 하나님이 투입해 가지고 사랑의 상대를 만들기 위한 것입니다. 사람은 하나님의 대상이기 때문에 우리 인간도, 타락한 인간들도 자기 대상은 자기 몇천 배, 무한 억만 배 한 존재가 되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자기보다 낫기를 바라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