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와 여자가 결혼하는 것은 하나님을 점령하자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7권 PDF전문보기

남자와 여자가 결혼하는 것은 하나님을 점령하자는 것

오늘날 결혼할 때 대한민국 사람들이 말할 때 4천만 중심삼고 2천만분의 1, 2천만과 2천만의 1과 1이 결혼한다고 하는데, 아닙니다. 절대적인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되어야 할 인간에 있어서는, 인간의 최고 욕망은 세계 인류 대표한 남자 여자와 결혼하는 것입니다. 25억 인류를 대표한 남자, 25억 인류를 대표한 여자, 그러한 남자 여자가 하나님을 중심삼고 하나가 될 때, 절대적인 하나의 주체 앞에 인류들이 하나가 돼 가지고 나가게 될 때 절대적인 하나님의 사랑의 대상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절대적인 사랑의 주체 앞에, 그 사랑의 개념 앞에 남자 여자 오목 볼록이 생겨난 것을 하나 만듦으로 말미암아 주체와 대상이 하나돼 가지고 비로소 작용을 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래, 결혼은 뭐냐 하면 남성세계를 점령하기 위한 것입니다, 여자 입장에서. 여성세계를 점령하기 위한 것입니다, 남자의 입장에서. 동반구면 동반구, 서반구면 서반구, 남자가 동쪽이라면 여자가 서쪽입니다. 여자는 동쪽의 햇빛을 받아 가지고 빛을 발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이것이 하나예요. 둘이 될 수 없는 것입니다. 그것이 하나됨으로 말미암아 동반구 서반구가 갖추어져 가지고 중심 축을 중심삼고 영원히 회전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러지 않으면 축이 없어집니다.

인류와 천국의 대 존재세계의 도대체 축이 뭐냐 할 때, 하나님이 바라는 사랑의 축이란 돈이 아닙니다. 지식이 아닙니다. 권력기관이 아닙니다, 이 쌍것들! 별의별 모략중상을 다 하는 그 세계는 꺼져 가는 거예요. 망해 가는 것입니다. 망하지 않으면 문총재 손으로 망하게 하려고 합니다. 그런 세계 앞에 내가 핍박받았습니다. 반대 받아 왔어요. 그래, 가정 파괴 괴수 문총재라고 한 거예요. 가정이 돼먹지 않았어요.

이런 천리의 원칙을 중심삼고 남자와 여자가 결혼해 사는 것은 남자 자체를 완성시키기 위한 여자의 공헌이요, 여자 자체를 완성시키기 위한 남자들의 공헌입니다. 이것이 하나돼 가지고는 뭘 할 것이에요? 남성세계 여성세계를 점령해 가지고는 뭘 할 것이에요? 그 다음에는 하나님을 점령하자는 것입니다. 무엇을 점령해요? 하나님을 점령하자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결혼생활이 암만 행복하더라도 가면 갈수록 더 높을 수 자리에 올라가야 할 텐데 그렇지 못한 거예요. 타락해서 점점 떨어져 나가는 것입니다. 싸움을 한 번 하고, 두 번 하고 점점 횟수가 불어지면 사랑의 감정, 감성이 점점점 약화돼요, 상승돼요? 약화돼요, 상승돼요?「약화됩니다.」약화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나중에는 '이혼하자.' 하는 거예요. 다른 곁갈래 길로 가겠다는 거예요. 천지의 원칙적인 이상경을 파탄하는 것입니다. 여자가 여자 본성을 파괴하고 남자가 남자 본성을 파괴함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사랑과는 영영 이별하는 것입니다. 결혼은 남성세계 여성세계를 지배해서 서로 서로 반품이 완제품이 돼 가지고 하나님을 대해서 프로프즈할 수 있는 것입니다. 놀라운 사실을 여러분이 알아야 됩니다.

그래서 태어나기를 여러분이, 오늘날 통일교회에서 '참사랑주의로 통일하자!' 하는 데 참사랑주의가 뭐예요? 그것 문제되는 거예요. 하나님주의와 두익사상이 뭐예요? 딴 것 아닙니다. 하나님을 절대적인 주인으로서, 절대적인 주체로서 내가 절대적인 대상의 사랑의 상대자가 되는 것입니다. 이것을 만드는 것이 두익사상이요, 이것을 이루고자 하는 게 하나님주의입니다. 간단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