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관계를 맺어서 하나될 때 소유권이 벌어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7권 PDF전문보기

사랑관계를 맺어서 하나될 때 소유권이 벌어져

자, 이렇게 될 때 주인이 볼 때, '야, 줄기에서 난 이 녀석아, 중심 순 사이에서 열리지 않는 너는 가치 없다!' 하지 않습니다. 같이 취급받는 것입니다. 그런데 여기 열매보다 여기 열매가 훌륭할 때는 이 가지가 넘버 원 가지로 주인의 창고에 들어갈 수 있다 그거예요.

그래, 여러분 가정이 아무리 작더라도 열매를 잘 맺게 되면, 왕궁의 열매보다도 더 좋은 열매가 될 때는 그 끝에 있는 백성의 열매를 삼아 가지고 주 씨를 삼는 것입니다. 여러분 가정이 문제입니다. 여러분 가정이 문제예요. 가정이 제일 중요한 것입니다.

그러면 하나님이 왜 그렇게 이 세상을 지었느냐 하면, 하나님도 사랑의 상대를 찾기 위해서 세상을 만들었다는 결론을 짓지 않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원한 것은 진정한 파트너입니다. 그래, 하나님의 파트너가 누가 되겠어요? 원숭이예요?「아닙니다.」원숭이 후손들이 여기에 모였습니다. (웃음)

그래 여러분은 매일같이 더 높은 것을 찾고 싶어요, 낮은 것을 찾고 싶어요?「높은 것입니다.」그런 거예요. 그러면 우리 인간이 어떠한 것이냐? 동물과 같은 인간이 아닙니다. 하나님의 사랑에 파트너입니다. 그래요?「예.」하나님을 봤어요? 하나님을 만져 봤어요? 보지도 않고, 만지지도 않고, 어떻게 하나님의 파트너가 되느냐? 그게 문제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을 알아야 됩니다.

닥터 루빈스타인은 하나님을 알아요?「아닙니다.」그러니까 하나님의 파트너십(partnership)이 될 수 없는 것입니다. 이상에 있을 수 없다 그거예요. 사랑의 상대가 되어 사랑관계를 맺으면 소유권이 결정되는 것입니다. 사랑관계를 맺어서 하나될 때 소유권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여기에 훌륭한 왕 부부가 있더라도 그 아들딸들이 나쁜 사람들과 육체관계를 맺으면 그 육체관계를 맺는 사람이 '당신의 딸이 내 것이다.' 할 때, '아들이 내 것이다.' 할 때 안 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주어야 되는 것입니다. 사랑으로 하나되면 소유권이 결정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소유권을 영원히 갖고 싶어요, 하루 이틀 갖고 싶어요?「영원히 갖고 싶습니다.」영원히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랑관계를 맺으면 영원한 소유권이 결정되는 것입니다.

오늘날 프리 섹스라는 것은 악마가 하늘을 근본적으로 파괴시키기 위한 패륜입니다. 그런 것은 모든 피조세계의 원수입니다. 그것 알아야 된다구요. 프리 섹스를 좋아해요?「아닙니다.」왜? 전세계에 그런 현상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사랑의 근본을 분명히 알고 있다구요. 그것 보고만 있을 거예요, 퇴치할 거예요?「퇴치할 것입니다.」그것을 원해요? 「예.」원하는 사람, 손 들어 봐요! 우리 주위에 있는 원수의 세계를 깨끗이 청소해야 합니다. 하나님이 그걸 보고 싶어하지 않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원수세계는 지옥입니다.

그래서 사랑의 상대를 원하다는 것입니다. 어디에 사랑의 파트너가 있느냐? 어떻게 사랑의 주체, 주인의 자리를 만드느냐? 여자들은 누구 때문에 태어났어요? 무엇을 위해서 태어났어요? 사랑입니다! 사랑을 어떻게 찾아요? 남자를 통해서 찾는다 이렇게 되는 것입니다. 남자가 없으면 사랑을 잡을 수 없습니다. 아무리 유명한 여자라도 남자가 존재하지 않으면 영원히 파트너를 찾을 수 없는 것입니다. 영원히 찾을 수 없는 거예요. 절대적으로 영 영, 원히 원히 찾을 수 없습니다. (웃음) 이거 참결론입니다. 어느 누구도 이것을 부정할 수 없어요. 따라야 된다구요. 왜? 이것이 진정한 노정입니다. 그러니까 어느 누구든지 이 길만을 따라야 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