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연의 세계로 끌어갈 수 있는 것은 통일교회밖에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7권 PDF전문보기

본연의 세계로 끌어갈 수 있는 것은 통일교회밖에 없어

전부 다 하나의 공식형태로 개인과 가정과 종족과 민족 전부 다, 개인, 가정끼리 자매관계, 그 다음에는 일족끼리 묶고 이래 가지고 민족을 넘어서 국가끼리 연결시킴으로 말미암아 세계가 하나돼 들어가는 것을 알고 그런 면에 노력해 주기를 부탁하겠습니다.

선생님을 도와야 됩니다. 이제부터는 저금통장 하나 만들어 가지고 일전씩이라도 정성을 모을 수 있는 전국적인 활동을 이 나라에서부터 해야 되겠습니다. 옛날에 본부 짓기 위해서 전부 다 일전씩 예금하는 운동을 하랬는데 지금 계속하는 사람 있어요? 그것 표창하라구요. 그와 마찬가지입니다. 일전 가지고는 안 되지요. 자기 표준한 얼마를 정해 가지고 저금해서 매달 점심을 못 먹는 일이 있더라도 이 일을 연결시켜 가지고 국민운동으로 된다면 이것을 인류운동으로 전개시키는 것입니다. 그러면 돈은 무진장이 생겨날 거라구요. 여자들 알겠어요? 어머니 책임입니다.

그래서 여자들의 싸움터를 말려야 되고 그 다음에는 개인 해와의 자체를 해결해야 되는 것입니다. 해와는 아담을 속이고 하나님을 속였습니다. 부자를 속였다구요. 이것이 복귀역사에 있어서 하나님편 앞에 탕감하기 위해서 '이는 이, 눈은 눈'과 같이 여자들은 반드시 뭘 해야 됩니다. 끝날에 있어서 천사장하고 살던 이러한 여자들이 반드시 아담을 찾아가야 되는 것입니다.

전세계를 보게 되면 타락할 때에 천사장과 해와와 아담이 했으니 판도는 세계지만 세 사람으로 보는 것입니다. 재림주가 와서 하는 것이 무엇이냐? 재림주는 완성한 하늘과 일체될 수 있는 부모의 자리에 점령해야 할, 그 부모님을 중심삼고 가정을 점령해야 하는 것입니다. 해와와 아들딸이 타락함으로 빼앗겼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온 세계 여자는 어머니 중심삼고 분신으로 취급하는 것입니다. 한 사람이에요. 그래서 남자는 천사장입니다. 남자는 소유권과 상대권이 없다구요. 지금까지 그런 시대에서 천사장과 이별하게 하려니 프리 섹스, 남자 남자 여자 여자끼리입니다. 남자 여자가 하나된 것이 분별된 이러한 욕정을 해소하는 운동이 지금까지 사망세계의 지옥화된 환경이 벌어졌다는 것입니다. 그것을 본연의 세계로 돌아가려니까 다 갈라졌어요. 이것을 본연의 세계로 정비해서 한 방향으로 끌어갈 수 있는 것은 통일교회밖에 없다는 것 알아야 된다구요.

해와는 뭘 해야 되느냐? 해와가 아담을 속이고, 아버지를 속인 것 마찬가지 복귀하려면 이 일을 해야 됩니다. 지상에 착륙해 가지고 이삭의 부인되는 리브가는 자기 장자를 속이고 자기 남편을 속이는 것입니다. 부자를 속이는 것입니다. 다말도 자기 남편하고 시아버지를 속여 가지고 장자권 복귀를 복중에서 뒤집어 박은 것입니다. 여기서부터 하늘의 혈족을 세워 가지고 이스라엘 선민권이 생겨나는 것입니다. 선민이 돼 가지고 별동 나라가 시작된 것입니다.

이것이 2천년 될 때까지, 사탄세계가 나라가 있기 때문에 2천년을 기다려 가지고 예수가 오게 됩니다. 2천년 동안 전부 다 이방민족의 포로가 되고 환경에 어지러워 가지고 죄를 지고 지그재그로 감으로 말미암아 혈통적으로 더럽힌 흔적이 있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마리아시대에 있어서 국가적 중심을 재차 청산짓기 위해서도 마리아도 해와의 자리의 사명을 하기 위해서는 남편을 속여야 되고 자기의 아버지의 속여야 된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