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가 필요한 이유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8권 PDF전문보기

종교가 필요한 이유

사탄의 기지가 이 몸뚱이라는 걸 알아야 돼요. 이것을 확실히 알아야 됩니다. 이것이 경계선이에요. 사탄세계는 왼쪽 경계선에 있으니 이걸 타고 넘어가야 됩니다. 이쪽, 이쪽으로는 못 가요.

사탄세계는 국가 기준밖에 안 됩니다. 국가를 지배하지 세계는 지배하지 못합니다. 국가를 중심삼고 하나님은 세계를 지배할 수 있는 거예요. 이 길밖에 없습니다. 그러니 세계를 지배하기 위해서는 이쪽으로 내려와 가지고….

제일 무서운 것이 이 몸뚱입니다. 몸뚱이 때문에 하나님이 지금까지 수고해 나온 거예요. 몸뚱이 때문에 수많은 종교가 피를 흘려 나오고, 몸뚱이 때문에 지옥이 생겨난 것입니다. 왜? 사탄! 핏줄이 달라졌다는 거예요.

종교가 왜 필요하다구요?「몸을 치기 위해서입니다.」몸뚱이를 점령하기 위한 것입니다. 이 몸뚱이를 절멸시키기 위한 거라구요. 지금 종교세계가 그걸 몰랐어요. 종교를 믿으면 천국 가고 구원을 얻는다는 것은 잘못이에요. 천국은 무엇을 가지고 가느냐? 하나님의 사랑과 하나님의 혈통을 받아야 되는 것입니다. 이 혈통이 전환되지 않고는 안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종교를 통해서는 전부 다 메시아, 구세주를 보낸다고 약속한 것입니다. 그것이 하나의 종교권을 만든 거예요. 하나님이 수고해 가지고 사탄세계에서 종교권, 우익을 만든 거예요. 그래서 사탄 편과 싸워서 하늘이 움직여 가지고 천국을 이룰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서 구세주를 보내 하나의 세계를 이룬다는 거예요. 이 왼쪽에 있는 것을 전부 빼돌려 가지고 오른쪽 세계, 하나님만이 주관할 수 있는 세계로 만든다는 것입니다.

그것을 위한 것이 2차대전 이후 민주세계의 승리입니다. 하늘권 우익이 승리한 거라구요. 2차대전 이후에 영·미·불이 전세계를 통일했습니다. 기독교 문화권이 통일된 거예요. 역사 이래 비로소 종교권이 통일한 것입니다.

우익과 좌익, 절반으로 갈라져 싸워 가지고 우익이 이겼어요, 우익이. 이쪽에서 이쪽으로 올 때까지 수많은 희생을 한 것입니다. 많은 피를 흘리고 희생되어 가지고 이긴 거예요.

기독교 문화권은 신부문화권입니다. 신부라구요, 신부.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하나님이 여자를 잃어버렸어요. 여자를 잃어버렸다는 거예요. 여자는 아담 때문에 지은 것입니다. 아담은 하나님의 몸으로 지어졌습니다. 하나님과 하나되어 있는 것입니다. 아담이 하나님의 몸뚱이라구요. 여러분 마음이 하나님인 것과 같이 아담의 몸뚱이는 하나님의 몸이라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타락하지 않고 하나님같이 투입하고 잊어버리고 살 수 있는 사람이 됐더라면 하나님의 몸이 되고, 하나님은 완성한 아담의 마음이 되어 가지고 심신일체, 몸 마음이 싸우지 않고 통일을 할 수 있었던 것입니다.

그러려면 어떻게 되어야 하느냐? 성신이 어머니 신인데 성신을 중심삼고 가인 아벨을 품어 가지고 오시는 메시아, 신랑과 하나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메시아가 와 가지고 해와와 가인 아벨이 하나된 것을 품어야 하는 거예요. 에덴에서 타락할 때 어머니가 가인을 품고 지옥으로 갔던 것이 세계적으로 열매 맺힌 것을 거두어 가지고, 어머니 신, 성신을 중심삼아 가지고 민주세계와 공산세계를 하나 만들어 가지고 오시는 주님을 맞이해야 됩니다. 메시아를 맞으면 되는 거예요. (이후 말씀은 녹음이 중단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