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 앞에 절대 복종, 절대 순종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8권 PDF전문보기

참부모 앞에 절대 복종, 절대 순종하라

참부모가 남미를 찾아온 이때는 전환의 시기입니다. 북미 이후에 기독교 문화권이 싸우던 과거가 얼마나 비참했다는 것을 나는 잘 압니다. 그런 슬픈 사연을 다 잊어버리고 남미를 찾아왔는데, 이 사람들이 아무 것도 몰라요. 선생님을 중심삼고 닦아진 통일교회 기반은 나를 어떻게 모셔야 될 것을 알고 있지만, 과거에 흠을 많이 남겼기 때문에 아무 것도 모르는 브라질 사람들은 단지 절대 복종, 절대 순종하면 다 끝나는 것입니다. 그걸 부탁하는 거예요.

왜 그래야 되느냐? 아담 가정의 절대 불신, 절대 심정불일치권을 넘어가려니 절대 신앙, 절대 통일이 필요하다구요. 그래서 통일교회예요. 통일하지 않으면 못 넘어가기 때문에 이런 명제가 필요한 것입니다. 알겠어요? 아담보다 낫고, 해와보다 낫고, 아담 해와 부부보다 낫고, 아담 해와 어머니 아버지보다 낫고, 가인 아벨보다 나으면 되는 것입니다. 그런 가정을 만들기 위한 것이 하나님의 전체 목적입니다. 그 목적을 이루기 위해서는 절대 복종하는 길이 제일 빠른 길이에요. 알겠어요?

그래서 몸 마음을 하나되게 하라는 거예요, 몸 마음. 몸뚱이가 마음을 끌고 다녔어요. 악마가 하늘을 끌고 다녔다는 것입니다. 그 원리를 알았으니 마음이 몸뚱이를 끌고 들어가야 되는 것입니다. 이놈의 몸뚱이는 맛있는 것을 먹으려고 하고, 좋은 것, 더 좋은 것, 더 좋은 것을 원하고, 편안하려고만 합니다. 이것을 때려잡아야 돼요. 몸은 악마의 터전이에요. 이게 원수라구요.

종교를 믿어 가지고 구원받는 것이 아닙니다. 종교를 믿음으로 천국 가요? 절대 못 갑니다. 종교를 세운 목적은 이 몸뚱이가 마음을 끌고 다니기 때문에, 악마의 터전인 이 몸뚱이가 하늘의 양심을 유린하기 때문에 이 몸뚱이를 때려잡기 위한 것입니다. 이것이 종교의 목적입니다. 알겠어요?

천국은 하나님의 사랑과 일체 되어 들어가게 되어 있지, 종교를 믿음으로 들어가게 되어 있지 않습니다. 기독교의 전통적 사상은 원수를 사랑하는 사상입니다. 원수를 사랑하지 않고는 하늘나라에 못 들어가게 되어 있는 거예요. 그것이 전통인데 이걸 다 팔아먹었어요. 구교 신교가 말이에요.

하나님의 사랑을 중심삼고 하나님의 혈족이 되어 가지고 참된 하나님의 사랑을 받고 하나님을 모시고 살다가 가족이 옮겨가는 것이 천국이라는 것입니다. 개인으로 천국 못 간다구요. 예수도 결혼을 못 했기 때문에 천국 못 간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시 와 가지고, 재림해 가지고 가정을 이루어서 들어가야 된다는 거예요. 괜히 그 놀음 하는 줄 알아요? 천주교 신부와 수녀도 결혼해야 됩니다. 결혼 때문에 타락해 가지고 에이즈 병에 걸리고 다 망하는 것입니다.

문을 닫아 버려야 돼요. 미국에서도 구교 수녀들 집, 신학교를 전부 다 팔아먹어요. 내가 지금 그것을 사서 살려 줄 수 있는 놀음을 해야 될 텐데, 너무나 많아요. 뉴욕의 신부를 양성하는 유명한 신학교에 학생 한 명 들어와 가지고, 그 한 사람을 놓고 신부가 축도하면서 탄식하는 걸 봤다구요.

천운이 결혼할 때가 됐습니다. 남자 여자가 사랑에 취하면 여자가 남자를 알고 남자가 여자를 알아 가지고 프리 섹스하는 판국이 벌어지는데, 신부가 말려도 할 수 없으니 전부 다 바람 피우고 문제가 벌어지는 것입니다. 신부도 똑같아요. 더 나빠요. 에이즈 병에 많이 걸린 것이 신부예요. 신부 수녀들이라구요.

로마 가톨릭이 이제 신부 수녀가 결혼할 수 있다고 천명하지 않고는 로마 교회는 없어지는 것입니다. 두고 보라구요. 그것을 아는 영리한 레버런 문은 결혼해 가지고 환고향할 것을 명령한 거예요. 모든 종교는 출가를 명령하고 결혼을 반대하는데, 레버런 문은 그 반대의 길을 가고 있습니다. 거짓 부모의 피살을 받지 않은 참부모가 왔으니 반대의 길로 빨리 가야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