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의 날과 참부모의 이름을 천지에 선전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8권 PDF전문보기

참부모의 날과 참부모의 이름을 천지에 선전하라

보라구요. 선량한 팔십 노인이 원기 발랄한 청년 이상 사자후를 토해 늙은 사람, 젊은 사람을 한번에 감동시키는 것을 보았으니, 젊은 청년, 피가 끓고 폭발적인 용기를 지닌 사나이들은 쉴 수가 없는 거예요. 잘 수가 없어요. 놀 수가 없는 거예요. 선생님 이상 하지 않으면 안 될 과제가 남아 있음을 알아야 됩니다.

받아들여요?「예.」받아들이는 사람, 눈 감아 봐요. 눈 감은 다음에 안 받아들여요? 눈 감고 레버런 문이 말씀한 대로 실천하겠다고 하늘 앞에 쌍수를 들어 맹세합시다! 아멘!「아멘!」참부모의 날과 참부모의 이름을 천지에 꽉 차게 선전할지어다! 아멘!「아멘!」브라질이 그럴 수 있는 넘버 원 나라가 될 것을 선생님은 축복하기를 원하는데, 이것을 받기 원하기를 바라나이다! 아멘!「아멘!」

하나님이 관심을 가지고 내려다본다구요. 땀을 흘리는 곳이 있으면 통일교회는 땀을 더 흘리는 자리에 가야 되고, 굶주리는 자리가 있으면 통일교회는 더 굶주리는 자리에 가야 되는 것입니다. 우리 통일교회를 죽여 가지고 종교의 종착점을 만들어야 돼요.

이 몸뚱이가 사탄에게 얽매여 있으니 몸뚱이를 때려잡기 위해서 몸뚱이가 제일 싫어하는 '금식을 해라, 희생해라, 제물이 되라, 피를 흘려라.' 하는 거예요. 그러면 종교가 필요 없습니다. 종교의 목적은 이 육체를 때려잡기 위한 것입니다. 양심을 중심하고는 하나님을 자동적으로 찾아가게 돼 있어요.

양심 해방과 양심 절대세계로 전진할지어다! 아멘!「아멘!」양심을 해방해야 돼요. 하나님의 축복을 받을지어다! 받으려면 실천이 필요한 것입니다. 실천할지어다!「아멘!」하나님의 축복이 있기를 바랍니다. (박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