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정성을 들이면 영계와 통할 수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8권 PDF전문보기

이제는 정성을 들이면 영계와 통할 수 있어

그래, 참부모님이 이 땅 위에 나옴으로 말미암아 지옥에서부터 지상세계를 통해서 천상세계까지 돌아갈 수 있는 길이 생겼다는 것입니다, 돌아갈 수 있는 길이. 지상에서 지옥에서부터 천상세계까지 통할 수 있는 길이 생겼기 때문에 여러분이 정성을 들이면 영계와 통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의 선조들은 재림부활이라는 이상이 있기 때문에 지상에서 하늘 앞에 정성을 들이면 하늘은 땅 위에 있는 모든 사람들을 구해 주기 위해서 영계를 동원하는 것입니다. 정성을 들여 가지고 영계를 동원함으로 말미암아 자기만 발전하는 것이 아니고, 영계의 사람까지도 발전시킬 수 있다는 거예요.

부모님으로서 그런 길을 개척함으로 말미암아 지상에 사는 사람이 원하면 높은 영계에 있는 사람들은 마음대로 지상에 상대될 수 있는 사람을 찾아올 수 있고, 지상의 사람들도 영계에 가서 자기 이하의 사람, 지옥에 있는 사람들까지 얼마든지 찾아갈 수 있고, 왔다갔다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가서 가르쳐 줄 수 있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지상에서 우리가 공적인 일, 한 나라의 일을 하는 것이 한 나라의 일이 아니에요. 지상의 일임과 동시에 천상세계의 일을 풀어 나가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그래요. 지상에서 혜택을 받고, 지상에 있는 사람들이 영계와 관계를 맺으면, 여러분이 영계에 갔을 때 그 사람들이 전부 다 여러분을 중심삼고 수족이 되어 가지고 무슨 활동이라도 할 수 있는 기반이 되어 주는 것입니다.

참부모님이 이루어 준 원리의 말씀과 모든 승리의 기반을 여러분 앞에 상속해 주었습니다. 여러분에게 상속해 준 거예요. '과연 참부모님이 허락한 그 원리가 내 원리가 되고, 참부모님의 승리한 모든 전체가 내 것이냐?' 생각할 때 그것을 실감 못 해서는 안 됩니다. 사실이 그렇다고 느껴야 여러분이 횡적으로 종적으로 클 수 있는 노력을 할 수 있지, 그걸 모르면 안 된다구요.

지상에 있는 모든 사람들도 아담 해와가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완성을 못 했기 때문에 지상에서 완성을 해야 되고, 영계에 가 있는 모든 영인들도 지상을 통해서 완성해야 하는데, 지금까지 지상을 통해서 완성할 수 있는 기준이 미진한 상태에 머물러 있다는 것입니다.

구원섭리는 아담에서 잃어버린 것을 아담에서 찾는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잃어버렸지만 찾을 때는 세계적으로 찾기 때문에 찾아진 아담은 개인적 아담, 종족·민족·국가·세계적인 아담을 완성한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이 일을 하기 위한 것이 하나님의 섭리요, 그 일을 위해서 메시아를 보내는 것입니다.

전체의 승리권을 마련하기 위해서 부모로서 세계 정상에 설정했는데, 그럼으로써 개인적 승리의 설정, 종족·민족·국가·세계적 승리를 설정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잃어버렸던 것을 전부 다 찾아서 세우는 것이 된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