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에게 자기의 모든 소유를 바치면 국경이 없어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8권 PDF전문보기

하나님에게 자기의 모든 소유를 바치면 국경이 없어져

그래서 이런 모델을 만든 것이 우리 농장입니다. 지금까지 160국가가 종적으로 160계열이 되어 있습니다. 이게 문제예요. 이건 영원히 남아지는 것입니다. 이걸 횡적으로 전개해야 돼요. 우리가 모델형을 만들어 가지고 160국가를 횡적으로 연결해야 됩니다. 우수한 선진국가들이 후진국가에 영향을 줘 가지고 평준화시키는 것입니다. 이걸 이동해 가지고 균형을 잘 맞추려고 하는 거예요. 종적으로도 연결되고 횡적으로도 연결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가능한 것이, 우리 축복가정, 입적한 사람들은 모든 것이 자기 소유가 아니고 하늘 것이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모든 것을 바치는 것입니다. 하나님에게 자기의 모든 소유를 바치는 거예요. 알겠어요? 그러면서 국경이 없어지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세계적으로 균형이 맞게 되면 국경 철폐를 세계적으로 선포해야 된다구요. 그러면 어디를 가든지 똑같아요.

인류가 살기 위해서는 이 도시를 해산시켜 가지고 공해문제를 해결해야 됩니다. 이제부터 200년을 어떻게 넘느냐 하는 데에 인류의 생사지권이 달려 있어요. 이 문제를 빨리 해소하기 위해서는 국제 관리체제를 중심삼고 국경이 없이 밴을 가지고 생활해야 된다구요. 천막을 가지고 어디든지 다니면서 사는 거예요.

집을 짓고 살 필요 없어요. 생활의 편리 문제, 교통수단의 편리 문제, 교육의 편리 문제, 그런 문제 때문에 모여 사는 거예요. 지금은 텔레비전이나 라디오를 가지고 어느 산골짜기에 가서도 살 수 있어요. 앞으로 학교가 없어진다구요. 전부 다 비디오 가지고 교육하는 거예요. 벌써 그런 때가 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대학교도 없어질 정도예요. 국제 관리 체제에서 초등학교 과정을 비디오를 통해 가지고 교육하는 것입니다. 그러니 6년씩 할 필요 없어요. 머리 좋은 사람은 2년 이내에 졸업할 수 있는 것입니다.

대학까지도 비디오를 중심삼고 공부해 가지고 국가가 공인하는 시험만 패스하면 같은 레벨에서 어디 가든지 공인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언어만 통하면 미국의 문교부 차관이 한국의 교육부 차관과 같은 것이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교육할 수 있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정착시대가 지나가는 거예요. 새와 같이, 경치를 따라서, 자기가 원하는 곳을 따라서 하나되는 것입니다. 학교가 다 없어져요. 행정부처가 없어진다구요.

그래서 지금 선생님이 농장을 만드는 데도 나무를 많이 심어요. 어디든지 나무를 심는 거예요. 산소를 공급해야 됩니다. 그것이 재산이라는 거예요. 농장에서 농사만 짓는 것이 아니에요. 식목, 나무를 심어 가지고 숲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럼으로 말미암아 어디든지 수많은 동물이 서식할 수 있는 거예요. 그거 해야 되겠어요, 안 해야 되겠어요? 그 누구도 생각하지 않아요.

지금 아마존 지역의 벌목 때문에 구라파에 산소 부족 문제가 생겨 가지고 구라파가 돈을 지불해 가지고 나무를 베지 말라고 할 수 있는 단계에 들어왔다구요. 그것이 구라파만의 문제가 아니라구요. 전세계적이에요. 어디든지 필요한 것입니다. 이래 놓으면 재목이 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런 시대에 들어왔으니 우리가 세계를 관리할 그 준비를 해야 된다구요. 금후에 우리가 이 땅 위에서 주인이 될 수 있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아무도 그런 생각, 개념을 부정할 수 없습니다.

그러니까 이 대기의 문제가 세계적으로 대단히 심각하다구요. 그래, 여기 남미까지 찾아온 것이 무슨 놀음놀이를 하기 위한 것이 아닙니다. 세계를 위해서예요. 그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해요?「예.」안 하면 안 된다구요. 안 하면 인류는 멸망하는 것입니다.

몇 시에 가야 돼요?「7시 45분쯤 나가면 됩니다.」여기서 몇 시에 나가야 돼? 몇 시에 나가야 돼?「7시 40분쯤입니다.」그래, 그것 얘기해 주라구. 이제 농장에 가서 얘기해 줄 수 있도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