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를 따라가지 않으면 안 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8권 PDF전문보기

주류를 따라가지 않으면 안 돼

*가미야마!「예!」일본에서 빚을 갚는 것이 헌금이라구? 그것은 세계를 위해서 투입해야 되는 거야. 헌금의 3분의 2로 빚을 갚았어? 에리카와! 왜 그랬어? 누가 그렇게 하라고 했어?「그렇게 하고 있지 않습니다.」그렇게 하고 있지 않다고 하는 말은 없잖아! 2월 한 달의 보고가 그렇잖아! 누가 헌금을 그렇게 했어? 빚 갚는 데 헌금을 써? 그러면 일본은 망한다구. 일본은 거꾸로 뒤집어지는 거야. 안 된다구! 후루타는 그런 말을 하고 있어? 알았으면 됐다구.「예.」너한테 맡기고 있잖아?

너한테 전화하는 것이 놀음놀이로 하고 있는 것이 아니라구. 일본을 축복하기 위한 거야.「예.」선생님은 일생 동안 전화를 한 적이 없다구, 어떤 나라도. 전체 앞에 일순간을 세워서 제물의 입장에 선 적은 없다구. 그래서 십자가를 지우고 있다는 것을 모른다구. 그런 말을 하니까 문제가 되잖아? 선생님은 걱정하지 않는데 걱정하는 것은 일본을 위해서라구. 선생님이 하라는 대로 하지 않고…. 알겠어, 이거?「예.」

정수원!「예.」이놈의 자식, 교단이 문제가 아니라구, 교단이! 통일교회가 문제가 아니고, 집이 문제가 아니고, 땅이 문제가 아니라구! 나라가 문제라구. 나라를 세계에 투입하지 않으면 안 된다구. 탕감복귀는 말만이 아니라구. 실천하지 않으면 안 돼.

선생님이 이런 것을 선두에서 이루어 왔기 때문에 말이에요, 여러분은 따라오는데, 그 단계를 사다리를 타고 가면 안 되는 거예요. 사다리를 못 올라가면 선생님이 올라간 그 사다리를 그대로 이용하는 거예요. 그대로 붙들고 올라가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예외가 없다구요. 주류를 따라가지 않으면 안 돼요. 이렇게 해서 말이에요. 알겠어?「예.」이번에 돌아가면 앞장서서 하는 거라구! 알겠어?「예.」

오야마다!「예.」미스터 박에게 분명하게 말해 두라구! 돈 문제는 너한테 맡기고 있잖아? 그렇게 해서 선생님을 곤란하게 만들잖아? 이거 뭐야, 이거? 지금부터 2년을 연장해도 좋겠는가 해서…. 16만 명 교육을 안 했으면 지금 일본은 뻬창코(ぺ ちゃんこ)가 되었을 거라구. 독일 문제는…. 부끄러운 거라구. 그렇게 해서 말이야, 5억 달러를 불어 날리고 있다구. 지금부터 세계적인 공장을 만들어서 남미에, 미국에 지지 않을 수 있는 기준을 세우려고 하는데 뭐야, 한창인 때? 확실히 하라구!「예.」알겠어?「예.」

가미야마!「예.」알겠어?「알겠습니다.」대번에, 그러면 일본을 잘라 버린다구! 일본을 대신해서 필리핀, 타이완, 캐나다가 잘하고 있다구. 선생님이 복귀했다고 하면 두 번째라구요. 영국 대신 캐나다가 대번에 복귀될 수 있다구.

오야마다!「예.」캐나다에서 기도했지?「예.」일본이 책임을 못 해서 잘릴 수 있게 되면, 선생님이 그런 입장에 서지 않으면 말이야, 큰일이라구. 알겠어?「예.」지금부터 문제가 된다구. 선생님이 이렇게 분명히 얘기했는데, 축복가정이 선생님이 말한 대로 하지 않으면 거꾸로 날짜를 계산해서 법적으로 처분을 받는다구. 영계에 걸리는 거야. 선생님 자신이 가족을 버리고 이러고 있다구. 선생님의 가정이 그러고 있는 거라구. (*부터 일본어로 말씀하심) 곽정환, 알겠어?「예.」

이런 원칙이 틀려지면 문제가 벌어져요. 하늘땅이 망하는 것입니다. 일본이 하고 있는 일이 틀렸기 때문에 일본 자체에 문제가 벌어지는 것입니다. 기독교가 선생님을 추방했기 때문에 40년 동안에 이렇게 망했다구요. 4천년 동안 그렇게 발전해 가지고 2천년 동안 로마 박해시대 400년도 무난하게 넘기고 발전해 나온 것이 40년만에 이렇게 망할 줄이야! 선생님을 추방함으로 말미암아 그렇게 된 것입니다.

천주교? 수녀들이 머리에 쓰고 다니면 다 웃어요. 그게 무서운 일이에요. 선생님이 구해 주지 않으면 구할 도리가 없습니다. 정신 차리라구요. 알겠어요? 이렇게 세밀히 가르쳐 주는 것은 괜히 하는 것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