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미에 하나님의 나라를 찾기 위해 피땀을 흘리려고 찾아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8권 PDF전문보기

남미에 하나님의 나라를 찾기 위해 피땀을 흘리려고 찾아와

지금 말하려는 것은 말이에요, 곽정환은 자기가 없어요. 자기가 없으면서 명령을 하면 명령을 위해서 1백 퍼센트 투입하겠다고 하고, 명령이 있기를 바라고, 있으면 주저하지 않고 행동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성경에는 죽고자 하는 자는 죽고? 살고?「살고!」말씀을 아는 모양이구만. 죽고자 하는 자는 살고, 살고자 하는 자는 죽는 것입니다. 반대예요, 반대.

그렇기 때문에 개인주의 이것은 지옥의 팻말입니다. 어때요? 할 만해요? 이것 하나 희생시켜 놓으면 천하를 얻는 것입니다. 하늘땅을 얻는 거예요. 우주가 내 것이 되고, 천지를 창조한 하나님의 사랑이 내 것이 되는 것입니다.

여기 곽정환은 아무 것도 모르고 전부 다 하늘의 은사로…. 물론 조상의 공적이 있지만 조상의 공적은 얼마 안 돼요. 여러분도 조상의 공적은 얼마 차이 없다구요. 여러분이 태어나서 조상의 공적이 없더라도 여러분 자신이 조상의 공적 이상 열심히 하게 되면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얼마나 울고, 인류가 얼마나 비참하게 울고, 브라질도 문맹자가 얼마나 많아요? 그래서 울고 있고, 하늘은 '이것이 전부 내 책임이다.'라고 그러고 있는 것입니다. 자기를 위해서 사는 것이 아니라 전체를 위해서 살게 되면 하나님의 생활권 내에 들어가고, 하나님과 같이 되는 것입니다. 그렇게 살면 하늘이 자꾸 올려 주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그래서 종교세계는 신비로운 것이 필요한 것입니다. 걱정이 앞서는 사람은 신비가 도망을 가는 거예요. 이 우주를 지으신 하나님이 얼마나 위대하고, 얼마나 굉장해요? 내가 그 하나님하고 상대가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아까 곽정환이 얘기한 것이, 불이 들어오는데 하나님의 사랑이, 그 하나님이 얼마만큼 위대하다는 걸 느꼈다 이거예요. 세계 전체를 대표한 크고 능동적인 그런 것을 느꼈다는, 그런 불을 체험했다고 했는데, 마찬가지예요. 그렇게 위대한 것입니다. 위대한 그분과 더불어 하나가 되는 것은 신비로운 세계, 무한한 신비의 세계와 통하는 거예요.

남미 사람들은 돈을 찾아왔다구요. 황금을 찾아왔습니다. 스페인 사람들은 돈을 찾아요. 돈을 찾아서 중국을 찾아간다고 한 것입니다. 미국은 하나님을 찾아왔어요. 그래서 하나님은 하나님을 찾아온 미국을 천하를 다스리는 주체국이 되게 한 거예요. 미국은 주체국이 됐지만, 남미는 전부 다 같은 언어를 쓰지만 문제라구요.

레버런 문은 여기에 돈을 찾아온 것이 아닙니다. 알겠어요? 하나님, 하나님의 나라를 찾아온 것입니다. 세계의 모든 통일교회 대표들을 중심삼고 하나님의 나라를 찾기 위해 피땀을 흘리려고 찾아온 것입니다. 며칠 하고 보따리 싸서 갈 것이냐? 하나님이 원하는 한, 하나님이 죽지 않는 한 우리는 계속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