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씀대로 이루지 못하면 통할 수 없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9권 PDF전문보기

말씀대로 이루지 못하면 통할 수 없어

이번에 돌아가면 말이에요, 뭐 때가 바뀌었기 때문에, 드디어 전환되었기 때문에 과거는 과거로서 해방 청산하지 않으면 안 된다구요. 특별히, 교육을 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32만 명 교육 계획을 전부 다 못 하면 축복가정들은 안 됩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위에 눌려서 아무 것도 안 됩니다. 무리하더라도 빨리 해야 된다구요. 가미야마, 알겠어? 동정할 상황이 아니라구. 네가 현장에서 무자비하게 단행하지 않으면 앞으로 전부 다 걸려 버린다구. 영적인 것이 통하지 않는다구. 탕감복귀의 담을 넘을 수 없어.

탕감복귀 안 해도 된다면 하나님이 선생님을 고생시키지 않는다구요. 평생을 걸고 40년 탕감노정을 어느 누구와도 비교할 수 없는 고생길로 갔지만 동정하지 않은 거예요. 그런 과정을 지상에 있어서 거쳐 온 겁니다. 부모님은 그런 태도를 취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 식구들도 마찬가지예요. 선생님 말씀을 들은 대로 모든 것을 이루지 못하면 그냥 그대로 통하지 않습니다. 그런 일은 절대로 불가능합니다. 선생님이 말씀한 모든 것을 이번에 미스터 곽한테도 전부 조건을 세워서…. 그것은 가정 입적 때 전부 다 문제가 됩니다. 선생님이 얘기한 말씀을 그냥 그대로 지키지 않고 통과할 수 없습니다. 말씀을 공부하라고 해도 '공부해도 좋고, 안 해도 좋다' 그렇게는 안 됩니다. 알겠어?「예!」에리까와!「예.」가미야마!「예.」오야마다는 어디 갔어? 오야마다!「예.」숨어 있구만!「아닙니다.」

선생님은 원리세계에 있어서는 무자비한 남자입니다. 감옥에 갇혀 있을 때 찾아 온 어머니를 동정한 적이 없습니다. 형제에 대해서도 말이에요. 북한에 있는 형제들을 위해서 기도한 적도 없습니다. 40년 동안 고향을 떠날 때 이런 사명으로 간다고 하는 목표를 정한 기준에 있어서 일방적으로 이루어 왔지, 왔다갔다한 적이 없습니다.

여러분이 지금까지 어떻게 하더라도 선생님이 용서해 줄 것이라고 생각했겠지만, 그렇게 안 됩니다. 나라가 없기 때문에, 나라가 없었기 때문에 지금부터 나라 편성을 해야 돼요. 남북이 지금 갈라져 있는데 선생님을 중심삼고 하나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이것은 승리의 기반으로서, 이것은 부모가…. 남북통일의 시대가 됨으로써 세계 동서가 하나된다는 것입니다. 말뿐이 아니에요.

하나님의 창조 이후 모든 고생을 청산함과 동시에 하나님의 창조이상이 출발하는 시대로 들어갑니다. 엄청난 것입니다. 여러분은 지금까지 그대로 아무런 전환의 심정권도 없이 그냥 통할 것이라고 생각하겠지만, 그렇게 안 됩니다. 차원이 다릅니다. 밤과 낮이 다르다구요. 알겠어, 가미야마?「예.」

시대가 변한다구요. 사탄세계가 과거 여기에 올 때까지…. 4월을 기준으로 해서 전환시대에 들어가는 거예요. 그렇게 생각해 보면 큰일이지요? 통일교회가 여명의 시간을 통과했는데, 아무도 모릅니다. 12시를 통과하는 것을 아무도 모릅니다. 여명의 시간을 통과하면 아침 해가 떠올라요. 찬란한 아침 해가 떠오르면 모든 만물이 분명해지는 거예요. 그러면 설명을 안 해도 누가 선하고 악한지를 아는 거예요. 그런 영적인 세계가 밝아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