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부모는 플러스 마이너스 모든 것의 주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9권 PDF전문보기

참부모는 플러스 마이너스 모든 것의 주체

그래서 미국을 보게 된다면 말이에요, 부시는 정부를 대표하고 플러스고 제리 파웰은 마이너스예요. 어머니 중심삼고 그 둘이 하나되어 간다구요. 이래서 미국 여자하고 일본 여자를 하나 만듦으로 말미암아 미국의 기독교하고 정부가 하나되는 조건적인 기준을 완전히 만든 것입니다.

그래서 통일교회가 미국 전부에 문제가 된 거예요. 이게 미국 조야에 문제 되고, 종교계에 문제 되는 것입니다. '야, 이걸 반대할 수 없다.' 하는 겁니다. 그래, 종교계가 반대하려다가는 잘려 나가요. 정부가 다리 들고 차려다가 이러고 있고, 교회가 차려다가 이러고 있다구요. 왼발, 오른발 들고 차려다가 완전히 떨어진 거라구요. 이래서 워싱턴 타임스의 전성시대가 왔습니다. (박수) 아, 너무 소리 내지 말라구! 그거 내가 싫어한다구요.

이제 세계 신교권을 중심삼고 아벨적 기준의 통일이 벌어졌기 때문에 가인적 남미를 찾아가야 된다는 거예요. 구교, 카톨릭이 장자라구요. 프로테스탄트(protestant;신교)는 차자 입장이에요. 이것을 어떻게 하나 만드느냐? 이것이 사탄이 갈라놓은 것인데 하나 만들어야 돼요.

이걸 하나 만들게 될 때는 세계적으로 동서양을 중심삼은 플러스가 되어 가지고 동양을 마이너스로 삼아 완전히 하나 만드는 것입니다. 마이너스는 뭐냐 하면 장자 입장, 가인 대표라는 거예요. 알겠어요?「예.」이렇게 해서 동양을 하나 만드는데, 선생님이 이미 한국을 중심삼고 일본, 소련, 중국에 기반을 닦아 놨기 때문에 미국이 반대하게 되면 모든 아시아 전체가 아시아 대표인 레버런 문을 해방하자 하고 단결된다는 거예요. 한쪽이 반대하게 되면 다른 쪽이 하나되어 가지고 하늘 편을 든다는 것입니다. 앵글로색슨 민족 외에는 여기 와 있는 아시아 사람들이나 히스패닉(스페인계)까지 전부 다 '레버런 문, 잘해라' 이러고 있다구요.

이제 세계적으로 레버런 문 이상 높은 사람이 없습니다. (박수) 이러한 공식적 원칙을 보게 될 때 그걸 인정하지 않을 수 없다 그거예요. 복귀섭리는 이렇게 되어 나가는 거예요. 알겠어요? 자, 그러면 세계적으로 다 그렇더라도 여러분에게는 먼 얘기예요. 여러분 자신들 중심삼고 얘기해 보자 이거예요. 몸과 마음이 플러스 마이너스로 하나돼 있느냐, 이게 문제라구요. *어떻게 생각해요? 여러분의 몸 마음이 갈라져 있어요, 하나되어 있어요?「갈라져 있습니다.」갈라져 있다면, 완전히 갈라져 있어요?「아니요.」그럼, 지그재그로 갈라졌어요? 그렇다고 하면 지그재그 헤븐(heaven;천국)이라는 말이에요. 아무리 그것이 멋있다 하더라도 지그재그로 가면 지옥 가는 거예요. 쓰레기통과 마찬가지라는 겁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이게 문제라는 것입니다. 가장 무서운 전쟁이 마음과 몸이 갈라져 싸우는 것입니다. 이 전쟁은 천년 만년 넘어서도 계속되는 거예요. 세계 1차, 2차대전도 끝났지만 이 전쟁은 아직까지 계속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몸 마음을 통일하자고 주장하는 사람은 성인들 중에도 없었어요. 종교 지도자도 없습니다. 예수님도 못 했다구. 그건 통일교회 레버런 문만이 주장한 것입니다. 그건 근본 되는 참부모만이 할 수 있는 거예요. 거짓부모가 잃어버렸으니 참부모만이 찾을 수 있는 거예요.

이래서 참부모라는 이름은 개인도 절대 필요하고, 부부가 절대 필요하고, 아들딸이 절대 필요하고, 가정이 절대 필요하고, 종족·민족·국가·세계 어디든지 타락한 인류에 속한 모든 존재는 절대 필요한 말인 걸 알아야 됩니다. 모든 만물도 필요하고 하나님까지도 필요하다 이거예요.

하나님의 창조 당시의 표제가 참부모라는 개념을 갖추었다는 걸 알아야 돼요. 그게 뭐냐? 참부모는 플러스 마이너스 모든 것의 주체입니다. 모든 종(種), 모든 단계에 있는 존재물들의 주체라는 겁니다. 알겠어요?「예.」사랑으로 하나되면 소유권이 결정되기 때문에 참부모와 사랑으로 하나되면 우주가 내 것으로 허락된다는 걸 알아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