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는 위에서부터 하는 것이 아니라 맨 밑바닥에서부터 하는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9권 PDF전문보기

복귀는 위에서부터 하는 것이 아니라 맨 밑바닥에서부터 하는 것

만일 이스라엘나라와 유대교가 세례 요한 가정을 중심삼고 하나되어 예수님과 연결되었다면 어떻게 되었겠느냐? 세례 요한은 복귀된 아담을 대표하고 예수님은 완성한 아담을 대표합니다. 예수가 세례 요한과 하나되었더라면 예수 가정이 출발하는 거예요. 그랬으면 가정 기반과 종족 기반 위에서 그냥 그대로 국가가 출발했을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과 예수님이 종적인 필러, 센터가 되어 개인, 가정, 국가가 하나되었다면 누구도 이걸 깨뜨릴 수 없는 거예요. 아무리 로마가 강하다 하더라도 그 종적인 센터를 무너뜨릴 수 없는 것입니다. 모든 나라에 그와 같은 개인의 센터, 가정의 센터, 종족의 센터, 국가의 센터가 없기 때문에 예수님의 나라를 중심삼고 전부 흡수되어 가지고 하나님의 나라, 하나님의 세계가 건설되었을 것입니다. 예수님을 중심삼고 평화세계, 통일세계가 그때 이루어졌을 거라구요.

그러면 재림도 필요 없는 것입니다. 미국도 필요 없는 거라구요. 에덴동산에서 가정을 잃어버렸기 때문에 형제가 갈라져서 싸워 나온 거예요. 오른 편 강도와 왼 편 강도가 나와 가지고 싸우는 것입니다. 이걸 국가시대에 있어서 부모가 나타나 가지고 우익과 좌익을 하나 만드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나라를 만드는 거라구요.

그런데 예수 때 가정 기반에서 하나되지 못하고 예수가 십자가에 돌아감으로 말미암아 좌익과 우익이 남아서 싸우게 된 거예요. 그것이 국가 기반으로 확장되고 세계적으로 확장되었습니다.

그리고 예수가 죽음으로 몸뚱이를 잃어버렸어요. 그래서 기독교 세계는 영적인 세계입니다. 몸뚱이가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4백년간 로마에서 기독교인들이 많은 순교를 당했습니다. 알겠어요? 그 기반 위에서 세계적인 수확기가 되어 가지고 하나님 편인 우익, 마음 편인 기독교 문화권을 대표한 영·미·불이 나오는 것입니다. 영국은 해와 나라를 대표합니다. 영국은 섬나라예요. 섬은 여자를 상징한다구요. 미국은 영국으로부터 났습니다. 직계 아들이나 마찬가지예요. 미국은 아벨을 상징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불란서는 가인입니다. 불란서는 영국과 원수 관계였습니다.

이러한 영·미·불 연합군을 중심삼고 잃어버린 예수의 몸뚱이를 되찾아서 이상세계를 만들려고 한 전쟁이 2차대전인 것입니다. 2차대전에서 하나님 편인 영·미·불이 사탄 편인 일·독·이와 싸워 승리함으로써 역사이래 처음으로 통일세계가 된 거라구요. 영·육 아울러 세계를 대표한 신부 문화권을 이룬 것입니다. 그 신부 문화권이 다같이 재림주를 바랐는데 메시아가 누군지 몰랐다구요. 그들이 안 것은 메시아가 구름을 타고 온다는 것이었습니다.

메시아는 종족도 없고, 나라도 없고, 아무 것도 가지고 오지 않아요. 무슨 부자 나라의 왕자로 오는 것도 아니라구요. 가장 낮은 자리에서 혼자 나타나는 것입니다. 왜 그러냐? 복귀는 위에서부터 하는 것이 아니라 맨 밑바닥에서부터 하는 것입니다. 그때 한국은 나라도 없었다구요. 알겠어요? 민족이 남북으로 갈라져 있었다구요. 한국의 정세가 대단히 복잡한 상황이었습니다. 그런 한국을 2차대전 후 미국이 원조를 많이 해주었습니다. 미국은 천사장 국가였기 때문입니다.

재림시대에 다시 오시는 신랑 앞에 신부 국가가 미국입니다. 그때 미국과 하나되었으면 세계 통일하는 것은 문제없었을 것입니다. 1945년부터 1952년까지 7년 동안 세계 통일하는 것은 문제없었다구요. 그것이 하나님의 섭리관입니다. 7년 동안에 지상천국 이루는 것은 문제없었다 이거예요. 그런데 기독교가 반대했습니다. 예수시대에 세례 요한이 엘리야라고 예수님이 선포했는데 엘리야가 하늘에서 내려오지 않고 사람으로 왔더라 이거예요. 그러니까 그때 '예수가 메시아가 되고 싶어서 저런다!' 하고 아무도 예수를 안 믿었던 것입니다. 마찬가지예요. 재림시대에도 예수가 세례 요한을 대신하다가 실패했던 것을 복귀하려니까 똑같은 일이 벌어지는 거라구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그래서 미국 텍사스에 가짜 예수가 나타나는 거예요. 그때 선생님은 메시아 발표를 한 거예요. 거짓 것이 지나가면서 선포해 버려야 된다구요.

자, 그래서 북한에서 김일성이 아버지라고 하지요? 이게 40년 전에 연합국이 선생님을 모시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보라구요. 영국, 미국, 불란서가 선생님을 왕으로 모시기가 쉬었겠어요, 어려웠겠어요? 피난민으로서 거지같이 나타난 사람이에요. 기독교가 전부 다 '예수가 구름 타고 와야 되는데 뭐야?' 이러고 반대했다구요.

그래서 레버런 문이 나타나 가지고 주님은 구름 타고 안 오고 사람으로 온다 하니까, '예이 이놈의 자식아' 그러는 거예요. 구약 성경, 신약 성경은 나로 말미암아 완성한다고 한 것입니다. 세계 사람이 나로 말미암아서 다시 태어나야 된다, 그것 믿겠어요? 나는 참부모이고 지금까지 타락한 세상에 나타난 부모들은 거짓부모라고 한 것입니다. 참부모가 있으면 전부 거짓부모가 되는 거예요.

그래 가지고 그 부모가 가만있겠어요? 또, 그 자손들은 전부 악마의 자손이다 한 것입니다. 영국의 여왕도 영국 황태자도 전부 다 악마의 후손이다, 이러는 거예요. 일본의 천황, 일본의 왕궁도 악마의 소굴이다 이거예요. 왜 웃어 쌍것들아!. 부끄러운 줄도 모르고 왜 웃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