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사들은 그 나라에 영향을 미쳐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9권 PDF전문보기

선교사들은 그 나라에 영향을 미쳐라

선생님의 사상으로 무장해 가지고 틀림없는 가정의 자리를 잡겠다 하면 그 가정은 앞으로 세계가 필요하겠나요, 안 하겠나요?「필요하겠습니다.」하나님이 과거에서부터 그걸 몰라 가지고 안 필요하다고 했겠나요, 필요하다고 했겠나요? (웃음) 앞으로 정부를 아버지가 책임져야 되고, 회사의 사장은 아버지가 되는 거예요. 회사 사장이라는 말 대신에 전부 다 회사 아버지라는 명칭이 들어간다구요.

그것 여기 문교부라면 문교부 장관은 문교부 전체의 아버지고, 차장은 삼촌이고, 그 다음에는 국장 하게 되면 국장도 그 국의 아버지고, 부장도 부의 아버지입니다, 아버지. 가정제도의 정부라는 것입니다. 아버지를 속일 수 있어요? 아버지가 자기 부원들을 착취할 수 있어요? 이렇게 생각하니까 지상천국이 쉽겠어요, 어렵겠어요? 어때요?「쉽겠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너희 선교사들은 자각해야 돼요. 그 나라에 영향을 미쳐야 돼요. 우리가 영향 미치는 무기가 사상인데, 지금 사상적으로 지금 탈이데올로기 시대에 들어왔다는 것입니다. 가치관이 완전히 붕괴된 이제 전부 다 어디로 갈지 몰라요. 그 이상 귀한 것이 어디 있어요? 대통령으로부터 그 나라의 각료로부터 그 민족 앞에 이것을 전수해 주는 이상 무서운 무기가 없어요. 무섭고 좋은 것입니다. 알겠어요?

섭리사는 실패사라고 생각했는데, 선생님 중심삼고 볼 때에 실패사가 되겠어요, 승리사가 되겠나요? 아담 가정으로부터 모세 등 선조들과 역대의 모든 종교 지도자들, 국가 지도자들, 하늘이 세웠던 것이 실패작이 됐지만, 선생님 한 사람이 나옴으로 말미암아 승리했으니 너희들에게 승리의 권한을 전수해 주게 될 때는 실패자가 승리자가 된다는 것입니다.

선생님은 지금 실패한 아담 가정 부활, 예수 가정 부활, 세계의 기독교 해와 국가와 가인 아벨 국가 부활을 위한 놀음을 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모든 승리를 대표할 수 있는 청산작업이 무엇이냐? 세계 결혼판도가 일방통행이 되면 지상천국은 자동적으로 현현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선생님의 말씀집에는 역사를 확실히 해야 하기 때문에…. 설교를 걱정할 필요 없다는 거예요. 40년 동안 매주일 설교한 것이 40개가 있어요. 다음 주일이 며칠이나요? 오늘 화요일이지요? 9일이 주일이라면 말이에요, 5월 9일에 선생님이 설교한 것이 40개 이상이라는 것입니다. 결국 여러분은 탕감길을 가기 때문에, 선생님 뒤를 따라오기 때문에 그 길을 가야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40개 가운데서 적당한 것을 소개해 주라는 거예요.

그러면 그 설교 내용을 선생님이 한 말씀 녹음 테이프로 들을 거예요, 대신 설교한 사람 말을 들을 거예요? 녹음 테이프로 듣는다는 거예요, 녹음 테이프. 설교집 250권 되는 녹음 테이프가 그 나라에 가게 되면 그 나라가 이걸 보화로 취급하게 돼 있어요. 자동적으로 그 나라가 방송국을 통해서 매일같이 선생님의 설교를 들을 때가 온다구요.

그래서 지금 전부 다 한다구요. 책도 돼 있지만 녹음도 하고 있다구요, 녹음도. 선생님이 젊다면 말이에요, 기가 찬 그 말씀을 다시 설교한다면 얼마나 멋지겠어요! 그래, 어디 가든지 선생님의 말씀을 듣는 거예요. 여러분 일생 동안 찾아도 찾지 못할 그 내용을 농장에서나 어디서나 전부 다 그 음악과 더불어 듣는다는 것입니다. 그 말씀을 몰라 가지고는 살 수 없는 시대로 넘어가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