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리와 말씀을 활용하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69권 PDF전문보기

원리와 말씀을 활용하라

나이 많지 않은 젊은 사람들은 원리책을 다 외우라구요. 어디 가더라도 원리 얘기하고, 술 먹는 자리에서는 술에 대해서 얘기하고, 노는 자리에서는 노는 것에 대해 얘기하고, 무엇이든지 말을 걸고 할 수 있는 길이 다 있는 거예요. 선생님이 원리를 가지고 세계를 제패한 것과 마찬가지로 여러분도 다 할 수 있지요? 그렇지요?「예.」

그러니까 선교사들도 문제가 없어요. 그걸 활용하라는 거예요. 알겠나요?「예.」여러분이 설교하려면 매주일 40개씩 있어요. 이걸 중심삼고 거기서 그 날짜 것을 빼 가지고 1차는 어떤 것을 했다고 딱 해 놓고, 다음 둘째 번은 뭘 하고, 이렇게 하면 40년 해먹을 수 있어요, 40년. 거기에서 선생님 말씀을 듣고 느낀 소감만 얘기해도 훌륭한 설교가 돼요.

선생님은 보통 세 시 반이면 일어납니다. 일어나면 안마를 한 시간 반 합니다. 바빠요. 이때 지금까지 선생님이 말씀한 것을 다 듣고 있다구. 지금 85권 나가는 거예요, 85권. 이것을 들어 보면, 야, 굉장한 내용이라구요. 내가 얘기해서 다 알고 있는 내용인데 그걸 들을 때는 나도 모르게 눈물이 나더라구요. 야! 이런 귀한 말씀들을 듣고 흘러가는 자들은 용서받을 길이 없다 이겁니다. 여러분 집보다도 귀하고, 여러분 땅보다도 귀한 것입니다. 알겠어요?「예.」

한국말로 된 선생님 설교집을 다 샀어요, 안 샀어요? 읽지 못하더라도 방에 보물로 갖다 보관해야 돼요. 그 책이 몇 판이냐에 따라 앞으로 그 가문의 자랑 여부가 결정되는 거예요. 우리 조상이 유물로 남겨준 이러한 부모님의 본국의 말씀집이 몇 판이냐, 《원리강론》이 몇 판이냐 해서 이것이 초판이라면 그 나라에서 전부 다 그것을 구경하러 온다구요.

여기 선교사들인 여러분은 전부 다 설교집 다 샀어요? 그래서 그 설교집을 번역해 가지고 그 나라에 소개해야 되겠다구요. 설교집을 번역해 가지고 나라에 바치면 그 나라의 모든 방송국은 레버런 문의 말씀을 가지고 방송하게 되어 문제가 난다구요.

결론은 간단한 것입니다. 선교사는 그 나라의 대통령하고 싸우는 겁니다. 교회 선교사 남편은 예수 대신, 아버님 대신이고, 여편네는 성신 대신, 어머님 대신입니다. 그 나라를 낳아 줘야 됩니다. 가인 아벨을 낳아 줘야 됩니다.

그래서 높은 산에 올라가 '한국 선교사가 이 나라 백성을 통곡시킨다.' 해서 3년 동안 마이크를 대고 기도하고 말씀을 하는 거예요. 맨 처음에는 한국말로 하다가 스페인어를 배워 가지고 유창한 스페인말로 기도하고 원리 말씀을 계속해 보라구요. 그러면 그 나라가 어떻게 되겠어요?

선생님이 미국에 가 가지고는 제일 이름난 군대 인사로부터 국회의원으로부터 다 만났어요. 대통령도 만나고 말이에요. 대통령 되게끔 하고, 내가 대통령을 만든 것입니다. 여러분도 대통령을 만들어야 돼요, 대통령. 세계를 살리기 위한, 세계를 위한 대통령이 되어야 돼요. 세계를 위한 브라질을 만들어야 돼요. 그러면 브라질은 세계의 일등 국가가 되는 거예요. 선교사들 알겠어요?「예.」

그래서 선생님 가정 세계축복 완료는 하나님의 실패 섭리가 구약·신약·성약시대 모든 선포식을 함으로써 승리로 끝난다는 것입니다. 깨끗해요? 모든 가정들이 하나님 대신, 참아버지 대신, 참어머님 대신, 상대 대신, 해와 대신, 해와 가정의 가인 아벨 대신이 되어 사탄을 추방하고 사탄이 참소할 수 없는 가정을 완성해야 합니다. 알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