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해서 살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1권 PDF전문보기

위해서 살라

미국 사람들이 이혼할 때 아들딸은 서로 데리고 가려고 합니다. '아들딸은 내 것이야, 네 것이 아니야!' 하면서 싸우는 거예요. 그렇지만 남편과 하나되지 않으면 아들딸과도 하나될 수 없다는 것이 논리적인 결론입니다. 영원한 부모만이 영원한 아들딸과 하나될 수 있습니다. 남편과 아내가 영원할 수 있어야 아들딸도 영원한 아들딸을 원할 수 있을 것인데, 아들딸은 영원하기를 바라면서 남편은 일시적인 남편을 원해요? 퉤! 그것이 사탄의 무기입니다. 확실히 알겠어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참이상은 혼자로서는 없다는 것을 알았어요? 학교도 참된 학교는 선생과 학생이 하나되어야 되는 거예요. 그러면 선생은 학생을 위하여 있고, 학생은 선생을 위해서 있는 것입니다. 거기에는 자동적으로 이상적인 학교가 가능합니다. 그렇지요? 사회에 나가면 회사에서는 사장이 주체입니다. 그렇지만 그 사장도 자기 자신을 위해서 있는 것이 아니예요. 종업원을 위해서 있는 거예요. 자기의 가정을 위해서 공적인 회사의 물건을 가지고 갈 수 없는 것입니다.

미국은 망해요. 미국 국민들이 전부 다 나라의 것을 낙취해 간다구요. 개인주의를 강조하다 보니까 다 집어치우고 나예요, 나. 세상에 혼자 남았어요. 미국에 있어서의 사회보장제도 때문에 나태한 사람이 주인이 되고 열심히 일하는 사람은 종이 되어 있다구요. 공평하지 못해요. 공평하지 못한 것은 이렇게 내려가는 것입니다. 여기에 있는 통일교회의 여러분도 선생님을 이용해 먹기 위해서 왔어요? 선생님을 이용해 먹겠어요, 선생님한테 이용을 당하겠어요? 레버런 문은 망하더라도 통일교회는 안 망해요.

선생님은 여러분에게 빚을 안 졌어요, 일생동안. 통일교회에 빚을 안 졌다구요. 일생동안 고생했지만, 끝까지 고생하다가 영계에 가려고 생각합니다. 매일 1,500만이 죽어가는 거예요. 이걸 살리기 위한 놀음을 하려고 해요. 누가 책임져요? 미국이 책임질 수 있어요? 하나님은 그것을 모른다고 하는 미국을 보호할 수 없습니다. 그러한 미국은 망해야 돼요. 더 망해야 된다구요. 그래서 선생님은 내가 빚을 져서라도 망하지 않을 수 있도록 도울 것이고, 죽어서라도 돕겠다고 생각하는 거예요. 역사를 통해서 센터가 되는 거예요, 센터. 틀림없는 결론입니다.

세례 요한이 예수님을 대해서 '세상 죄를 지고 가는 하나님의 어린양'이라고 말한 것과 같이 세상 죄를 지고 가는 하나님의 어린양, 그걸 원하는 거예요. 그 말이 그 말이라구요. 위해서 살라는 거예요. 선한 사람, 악한 사람, 지옥까지도 위해서 살라는 것입니다. 그렇게 되면 하나님까지도 찾아와서 모시는 거예요. 그런 사람은 망할 수 없습니다. 전세계가 레버런 문을 망하라고 반세기 동안 쳤지만, 레버런 문은 안 망했어요. 지금도 안 망합니다.

선생님이 있는 모든 재산과 인맥 전부를 투입한 것과 마찬가지로, 모든 미국 국민이 남미를 위해서 재산과 모든 것을 투입하게 될 때는 미국은 안 망하고 남미까지 내 나라로 만들 수 있는 길이 있다는 걸 몰라요. 미국이 나를 쫓아내고 싫다고 해도 남미는 나를 환영합니다. 여기에 와 가지고 종새끼와 같이 제일 밑창에서 올라왔지만, 거기에서는 최고의 자리에서 시작하는 거예요. 각 나라의 500명에 이르는 천재들에 대한 교육을 시작하고 있는 거라구요. 대통령이 원하고, 대학교 총장과 신문사가 원해요. 여러분은 그 천재적인 사람들을 소화할 수 있는 자리에 못 있어요.

그러니까 결국에는 남미에서 선생님이 교육한 천재적인 사람들이 북미를 지도할 수 있는 날이 있을 것이라는 거라구요. 프로테스탄트의 대표인 미국보다 천주교는 가정제도가 공고합니다. *미국 하나로서는 이상이 있을 수 없어요. 어느 걸 상대로 만들 것이냐? 아시아, 유럽을 상대로 만들 거예요? 언제든지 그것들은 갈라져 있어요. 그렇지 않은 곳이 남미입니다. 그것은 미국과 같이 기독교가 문화적인 배경으로 되어 있습니다. 파더는 이것을 어떻게 하나의 대륙으로 만들 것인가를 생각하고 있다구요. 여러분은 어때요? 파더의 이러한 칸셉에 찬성이에요, 반대예요?「찬성입니다.」그러면 여러분도 파더처럼 하라구요. 거기에 레버런 문은 모든 것을 투입했습니다. 돈도 투입하고 세계의 우수한 인재들을 투입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