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엔을 요리하기 위한 4대 제안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1권 PDF전문보기

유엔을 요리하기 위한 4대 제안

이제 시대는 여자가 출세할 때입니다. 여자가 대통령을 해야 할 때라는 것입니다. 야당 야당을 자식으로 사랑할 수 있는 그러한 사랑을 가진 어머니가, 어머니 될 수 있는 자격자들이 대통령을 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이쁜 우리 어머니가 대통령을 하겠다면 대통령이 되겠어요, 안 되겠어요? 여성연합을 중심삼고 문제가 크다는 것입니다. 도적놈들 앞에 내가 내세우기 싫어서 생각 안 하는 것입니다. 여기 대통령을 하면 뭘 해요? 남북미를 통일시키는데 교두보를 만들면 다 끝나는 것입니다. 유엔(UN)을 타고 앉는 것입니다. 유엔 사무총장을 요리할 수 있는 입장에 서 가지고 일하는 것입니다.

유엔을 요리하려고 그러는 것입니다. 전부 다 거기의 특파원을 시켜 가지고 여성연합의 장들을 만들고 유엔 대사를 만드는 것입니다. 4대 제안입니다. 여성유엔, 종교유엔, 청년유엔, 대학생유엔 해서 4개 단체를 하나 만드는 거예요. 타락할 때 몸 마음이 갈라져서 정치권하고 종교계가 싸운 것입니다. 이게 하나되는 것입니다. 그 다음에 어머니 중심삼고 가인 아벨을 하나 만드는 것입니다. 이것만 딱 해놓으면 세계는 내가 지시한 대로 움직이게 돼 있지 딴 데 안 따라간다는 것입니다. 그런 기반을 다 만들었습니다.

과학자대회니 무슨 대회가 전부 다 그거예요. 이 사람들을 내세우면 유엔 이상 인맥을 중심삼고 실제 나라를 안고 출 수 있는 기반을 다 닦아 놓았다구요. 거짓말도 잘 하지요? 어쩌면 저렇게 못난 남자가 그런 일을 할 수 있나, 이렇게 생각되지요? 잘나지도 못한 사람이 말이에요.

이번에도 그래요. 대통령 해먹던 사람들이―현직 대통령도 왔다갔지만―전부 다 선생님을 한 번 만나는 게 소원입니다. 왔던 모든 외국의 사람들이 선생님 나올 것을 기다려 가지고, 4시에 끝나서 나올 텐데 한 시간 전부터 문전에 기다리는 거예요. 선생님 나오는데 한 번 손 흔들어 보겠다고 그렇게 기다라고 있더라구요, 어저께도. 세계 어디를 가나 그래요. 이게 사람이 따라와서 죽겠어요. 배고파요, 어때요? 배고파요, 안 고파요?「안 고픕니다.」고프면서 안 고프다고 하는지 말이 끝에 힘이 없어요. (웃음) '안 고픕니다!' 해야 되는데 '안 고픕니다.' 이래요. 고프다는 얘기입니다.

많은 대중을 지도한 사람이 그걸 모르나? 눈치코치로 얼마나 연단된 사람이에요! 40년 벼락같이 반대한 그 와중에서 살아 남은 사람입니다. 벌써 찍해도 알고 짹해도 아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살아 남은 것입니다. 그래서 나라의 손을 보고 나라의 손을 넘어 대륙의 손을 보게 돼 있는 사람입니다. 아, 여기 뭘 해야 되겠다 이거예요. 틀림없이 내가 그렇게 하면 그건 일이 되는 것입니다. 시간 차이는 있을지 망정.

그렇기 때문에 세계 모든, 정치세계의 정상에 올라왔습니다. 경제세계에도, 통일교회 돈 많다는 소문났지요? 사실은 궁둥이 하나밖에 없다구요. 돈은 언제나 없으니까 말이에요. 그렇지만 언제나 보급할 수 있는 능력 있는 사람입니다. 하겠다면 뭐든 다 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래서 기성교회에선 돈줘서 매수해 가지고 통일교회가 일한다고 하는데, 돈 한푼 줘 본적이 없어요. 밥은 사 먹여 줘 본 적은 있습니다. 이 거지떼거리들이 굶주려 있으니 말이에요. 세상에 늙어죽도록 어디 자기들이 미국 갈 수 있어요? 세계일주할 수 있어요? 그런 건 시켜 주었습니다.

정치 경제 문화, 문화면에 있어서 학교를 지어도 일등 학교를 짓는 것입니다. 연대 이대가 반대했는데 그 이상 짓는 것입니다. 70년 80년 역사를 7년 8년에 때려잡는다 이거예요. 나 그런 능력 있는 사람입니다. 가능하다고 생각해요, 못 한다고 생각해요?

그래서 브리지포트를, 미국의 종합 대학을 인수받았습니다. 그것은 역사에 없는 놀음입니다. 종합 대학을 인수받게 된다면 아이비 리그(Ivy League;미국 동북부의 여러 명문 대학)을 컨트롤할 수 있는 거예요. 유엔대학을 자기들이 요리 못 하면 내가 요리하는 것입니다. 다리를 놓고 있는 것입니다. 이래 놓고 브리지포트를 중심삼고 전세계 젊은이들을 전파로 교육시키는 것입니다.

그래서 선생들을 중심삼아 가지고 학점 따게 되면 대학원 입학할 수 있는 특권을 주는 것입니다. 누구든지 공부하고 싶은 사람은 전부 다 돈 안 주고 공부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런 시대가 오는 것입니다. 그것이 다 준비돼 있는 것입니다, 지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