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국에 들어가는 것은 가정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1권 PDF전문보기

천국에 들어가는 것은 가정

이 세계는 돌감람나무의 밭입니다. 참감람나무가 없어요. 한 그루도 없습니다. 하나님이 그것을 알고 이 세계를 복귀하기 위해서 복귀섭리의 노정을 이어 온 거라구요. 그래서 하나님이 하나의 참감람나무를 내려보낸다는 것이 메시아의 칸셉입니다. 그 참감람나무의 가지를 끊어서 돌감람나무에 접붙이면 그 나무가 자라 가지고 열매를 맺어서 수확되어 하나님의 창고로 들어갈 수 있는 것입니다.

천국에 들어가는 것은 가정입니다. 남자와 여자, 그리고 아들딸이 갈라져서 들어가는 것이 아니예요. 완성한 하나의 가정이 들어가는 곳이 천국이라구요. 그러한 사실은 모르면서, '나 천국에 들어가고 싶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내가 이제 무슨 말했어요? 한국말을 했어요, 뭘 했어요? 내가 한국말을 하는 걸 잊어버렸는데, 왜 가만히 있었어? 한국말을 잊어버렸다구! 왜? 여러분이 한국말을 배우겠다는 생각을 안 한다구요. 한국말을 배워야 돼요. 한국말을 모르면 파더를 따라서 천국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왜? 참부모의 말이 온 인류의 본향 언어잖아요? 그렇지요?「예.」'예.' 했다구요. 그러니까 참부모가 쓰는 말을 따라서 사용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것이 앞으로 본향의 언어가 된다구요. 하나의 언어가 하나의 문화를 형성하는 거예요. 세상에는 1050가지의 언어가 있다고 그래요. 책 한 권을 번역하더라도 1050가지의 언어로 번역해야 되니까, 그것이 얼마나 낭비예요? 그러니까 무슨 일이 있더라도 온 인류의 언어를 하나로 통일해야 됩니다.

왜 여러분이 한국말을 배워야 되느냐? 지금 파더의 말씀집이 250집에 이르는데, 앞으로 3백 집 이상이 될 거예요. 그걸 읽으면 모든 것을 다 이해할 수 있습니다. 3백 권이 넘는다구요. 가끔 선생님도 20년 전, 50년 전에 말씀한 것을 다시 읽어 본다구요. 통일교회의 멤버들에게 모든 것을 다 가르쳐 주었더라구요. 그러니까 선생님이 안 가르쳐 주었다고 여러분이 참소할 수 없게 되어 있습니다. 그 당시에 말씀한 것들이 지금에 와서 결실되고 있어요. 50년 전에 말씀한 것이 지금 이때에 결실되고 있는 것을 전세계가 지켜보고 있는 것입니다. 선생님은 모든 것을 다 가르쳐 주었습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자, 기지라는 것은…. 이게 뭐냐? 기지다. 이게 공식이다. 그러니까 '이상적 기지는 어디냐?' 하는 것은 '이상적 공식은 어디에 있느냐?' 하는 것과 마찬가지라구요. 사람에게 있어서 보는 공식, 맡는 공식, 먹는 공식, 사는 공식이 있는 것처럼 하나님이 바라는 공식이 있을 것이다 이거예요. 그러니까 사람에게 있어서는 여자라는 공식과 남자라는 공식이 있어요, 없어요? 그걸 변경할 수 있어요? '아, 나는 여자의 공식은 싫어! 남자의 공식이 좋아!' 한다고 그렇게 될 수 있어요? 영원히 불가능한 것입니다.

무엇이든지 영원한 것이 귀한 것입니다. 영원한 것이 센터가 됩니다. 다이아몬드가 보물의 센터예요. 굳은 데는 절대적이에요. 영원히 단단하다구요. 그래서 귀한 것입니다. 그것은 영원한 거예요. 또, 24금의 황금색도 영원합니다. 과거, 현재, 미래까지 영원히 변치 않아요. 진주의 조화스러운 색깔도 변하지 않는다구요. 그런 것이 귀한 것입니다.

하나님도 변하는 공식을 취하는 하나님이겠어요, 변하지 않는 공식을 취하는 하나님이겠어요? 또, 사람도 변하는 공식을 원해요? 노! 여러분이 하나님의 앞에 갈 때 하나님보다 못되고 싶어요, 더 되고 싶어요? 더 되고 싶은 거예요. 하나님은 유니크하고, 불변하고, 영원한 분인데 여러분이 그러한 뭘 갖고 있어요?

우주의 제일 부자가 누구예요? 하나님이에요, 하나님. 하나님은 이 세계보다 몇 배로 더 큰 것도 만들 수 있어요. 또, 언제든지 무엇이라도 공급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하나님이 필요한 게 뭐예요? 이상적인 하나님이기 때문에 이상적인 상대를 원하는 거예요. 그게 누구예요? 원숭이, 원숭이? 트루(true;참된)예요, 트루! 참남자, 참여자, 참부부, 참부모, 참가정, 참아들딸, 참형제라구요. 여러분이 참여자예요? 여러분의 눈, 코, 얼굴, 생식기 등 모든 것들이 참된 것들이에요? 복잡하다구요. 참된 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여러분의 손, 입술, 마음, 얼굴, 생각 등 모든 것이 참된 거예요? 노! 이 노는 케이 엔 오 더블류(know가 아니라 엔오(No)라구요. (웃음) 여러분이 한 가지라도 참된 것을 갖고 싶다면, 그것이 뭐예요? 돈이에요?「노!」지식이나 권력이에요?「노!」그럼, 그게 뭐예요?「러브!」무슨 러브예요?「트루 러브!」트루 러브를 봤어요? 그것을 만질 수 있고, 느낄 수 있고, 볼 수 있어요? 볼 수 없다구요. 생명을 볼 수 있어요? 그것도 볼 수 없습니다. 혈통도 볼 수 없어요. 양심을 볼 수 있어요? 그것도 볼 수 없습니다. 그러니까 안 보이는 것이 제일 귀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