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새로운 전환시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2권 PDF전문보기

지금은 새로운 전환시대

기독교가 잘못함으로 재타락했다는 것입니다. 창세 이후에 하나님의 수고를 통해서 찾아진 왕권 정착기지, 참부모 정착기지, 장자권 정착기지의 세계 판도를, 비로소 기독교 문명권이 통일세계를 가져온 것입니다. 이것을 잃어버렸습니다. 여기에서 그 주인으로 보낸 재림주, 참부모, 참아버지로 보낸 그 분이 이걸 전부 다 치리해 가지고 1945년에서 1952년까지 7년 동안에 평화의 세계로, 지상천국 천상천국으로 조직 편성을 완료하는 것입니다. 이 모든 것이 무너짐으로 선생님이 쫓겨나는 것입니다. 광야로 쫓겨나는 것입니다. 다 잃어버린 것입니다.

선생님을 그때 모셨으면 한반도는 통일되고, 민주세계와 공산세계는 싸움이 없는 것입니다. 왕권 설정으로부터 모든 것을 법적으로 치리해 가지고 세계는 벌써 지상천국 세계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러면 온 영계와 육계가 하나돼 가지고 여러분 마음대로 못 해요. 이런 타락 행동도 못 한다는 거예요. 즉각적으로 문제가 벌어진다는 것입니다.

자, 이러한 모든 것을 전부 다 잃어버렸다는 것입니다. 잃어버렸기 때문에 선생님의 가족과 대한민국은 절반으로 쫙 갈라지는 것입니다. 선생님의 가정만 모셔들이면 다 끝나는 것입니다. 이렇기 때문에 쫓겨남으로 말미암아 에덴동산에서 뜻을 이루지 못한 그 자리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세계적 기준에서. 그러면 세계적 기준에서 부모님의 공인을 받아 가지고 여기서 전부 다 상속해서 저나라에 가게 되면 아담 가정 대신, 예수 가정 대신, 세계 가정 대신 상속을 이어 가지고 그냥 그대로 평면 도상에서 가정 설정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지금까지는 복귀로 거꾸로 갔는데 이게 평면 도상에서 아담 가정을 넘고, 예수님 가정을 넘어서 재림시대에 가정 설정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그때에 종족적 메시아의 사명을 하면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그때 8억이라는 기독교가 있었습니다. 그것도 가인 아벨입니다. 구교 신교입니다. 가인 아벨이 하나되어야 되는 것입니다. 거기서 잃어버렸기 때문에 아담 가정에서 잃어버린 슬픔과 여기에서 잃어버린 슬픔을 보게 되면 비교도 안 돼요. 이런 것을 아는 선생님의 비통한 마음이 어떻겠어요? 모르면 지나가요. 모른다고 그 자체의 죄가 없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남북이 갈라지고, 김일성이, 거짓 부모가 나오고 선생님의 가정 대신 김일성 가정 전권시대로 들어온 것입니다. 선생님의 가정은 전부 파탄이 벌어집니다. 가정 기반을 통해 가지고 세계적 판도를 상속받는데 다 잃어버렸으니까 완전히 깨져 나가는 것입니다.

그러니 광야에 쫓겨나 가지고 재차 상륙작전 해 가지고 40년 기간 내에 못 올라오면 이 천지가 녹아나는 것입니다. 사탄세계가 억만 년을 계속하는 거라구요. 선생님이 이런 모든 걸 알더라도 실천 기반을 잡지 않고는, 그것을 맞추어서 이루어 놓지 않고는 가르쳐 줄 수 없습니다. 이루어 놓지 않는 그때에 가르쳐 줄 수 있었으면 아담 해와 타락을 안 시켰지요. 이것을 하나 하나 다시 찾아 나오는 것입니다, 40년 동안에.

그러니까 사탄은 그것을 알고 기독교 문화권을 중심삼고 파탄시키는 것입니다. 40년 동안에 영·미·불이 전부 똥개가 되는 것입니다. 수습할 수 없는 처지로 나오는 것입니다. 이게 뭐냐 하면, 사랑의 길에서 완전히 악마가 180도 파탄시키는 환경이 프리 섹스입니다. 성 개방이 어디 있어요? 여기 여자나 남자나 성 개방을 원하는 사람 있어요? 자기 사랑하는 여편네를, 사랑하는 남편을 누가 제2, 제3자가 와서 손대기를 바라는 여자, 남자가 있어요?

그렇다면 하나님이 에덴동산에서 성 개방과 같이 한 남자가 아니고 열 남자를 만드는 거예요. 잘못하면 죽여 버리고 말이에요. 한 남자 앞에 열 여자, 한 여자 앞에 열 남자를 만들면 될 것 아니예요? 절대적 본연의 가정을 설정하는 것을 사탄이 아니까 40년에 돌아오는 것 아는 것입니다. 엉망진창을 만드는 거예요. 하나님 앞에 참소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여,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사랑 관계를 아담 해와가 나로 말미암아 맺었으니 그 열매되는 인류는 내 마음대로 사랑할 수 있는 길을 가겠습니다. 하나님에게 돌아갈 수 없게끔 파탄해 왔던 그 길을 세계적으로 확대해서 지옥세계를 만들겠습니다. 내 전권 행사를 하게 해주소.'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반대할 수 없다구요. 더 하고픈 대로 다 해 봐라 이거예요.

그 와중에 선생님을 통해 가지고 재정비 공작을 해 나온 것입니다. 그래서 가정문제가 말썽인 것입니다. 지금 선생님이 가인 남미로부터 프로테스탄트 북미를 중심삼고 연결시켜 현재 한국을 거쳐 가지고 세계에 있어서 '참된 가정과 나' 문제를 중심삼고 새로이 전환시대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이러려니까 세계적으로 36만쌍을 축복하는 것입니다. 세계적으로 어머니가 여성해방을 선포하고 비로소 3만쌍 축복을 해주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