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심의 안테나를 가져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5권 PDF전문보기

양심의 안테나를 가져야

오늘날 우리 인류의 조상들이 이런 내용을 알고 '여러분은 어머니 아버지보다 양심을 더 존경하고 더 따르고 선생님보다 양심! 양심이 선생 중의 선생이니 양심의 명령을 따라라! 또 주인 중의 주인이 양심이니, 양심을 왕보다 더 모셔라!' 이렇게 교육을 했다면 타락한 인간이 절대 없어지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속성을 그냥 그대로 옮겨 주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우리 인류의 조상이 이런 것을 몰라서 타락했고, 타락한 후손들은 양심을 무시해 나와서 이것을 몰랐기 때문에 사탄에게 끌려다니는 것입니다. 내게 있는 사랑이 내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의 것이라는 것을 몰랐어요. 생명이 내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에게 속해 있어요. 혈통이 내 것이 아니라 하나님의 것입니다. 양심이 내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의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그런 모든 순결하고 하나된 사랑, 생명, 혈통이 전부 순결한 입장에 서 있게 되면 하나님이 언제나 들어와서 주인이 되어 가지고 이 셋을 치리해서 여러분 몸을 중심삼고 환경적 가정 전체를 평화의 세계로 만들어 갈 수 있는 것이 이론적으로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생식기가 자기 것이 아닙니다. 사랑이 내 것이 아닙니다. 생명이 내 것이 아닙니다. 양심이 내 것이 아닙니다. 우주의 것이고, 하나님의 것입니다. 나무로 말하면 가지와 같고 잎과 같지만 나무의 본질과 마찬가지의 내용을 다 갖고 있다는 사실을 알아야 됩니다. 잎을 갖다가 세포번식을 하면 나무가 생겨나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알겠어요?

우리는 제2의 하나님입니다. 제2의 하나님을 만들 수 있는 것은 무엇이냐 하면 양심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분을 제2의 하나님을 만드는 양심은 몸뚱이가 나쁜 일을 하는 것을 모르는 것이 없습니다. 암만 밤에 혼자서 무슨 나쁜 것을 할 때, '야야, 그만둬라. 그만둬라' 하고 가르쳐 주는 것입니다. 그만두라는 명령은 하나님의 명령이요, 부모의 명령이요, 스승의 명령으로 알고 절대복종하면 천국으로 갈 것인데, 그것을 부정해 버리면 안 되는 것입니다.

양심은 모르는 것이 없지요? 양심을 속일 수 있어요?「없습니다.」여러분의 비밀을 다 알고 있지요? 여러분이 말을 할 때도 잘못한 말을 양심이 알고 '야! 이 녀석아! 그런 말을 해서는 안 된다.' 하는 것입니다. 보는 것도 그렇고, 오관을 전부 감독하는 것입니다. '보는 것도 이렇게 봐서는 안 된다!' 하고 전부 양심이 감독을 합니다. 양심은 모르는 것이 없습니다. 보고 듣고 하는 오관 작용의 모든 것을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

내 모든 일생의 것을 양심이 모른다고 생각하는 사람, 손 들어 봐요. 비디오 테이프 모양으로 양심에 다 기록되어 있기 때문에 영계에 가면 영사기록처럼 후루룩 다 나타나는 것입니다. 양심 비디오 테이프가 있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양심은 여러분 일생의 몇천 배까지 컴퓨터 프로젝트에 집어넣고 있어요. 버튼만 누르면 후루룩 다 나오는 것입니다. 세상에 인간이 만든 것도 그런데, 하나님이 만든 컴퓨터의 왕궁과 같은 것이 모르는 것이 어디 있겠어요?

양심의 안테나를 가지고 있으면 이 우주의 모든 비밀, 하늘나라의 비밀까지 다 캐낼 수 있어요. 레버런 문이 이런 비밀을 어떻게 알았느냐 이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양심과 의논해야 됩니다. 기도고 뭣이고 할 필요 없다구요.

양심이 부모 중의 부모요, 스승 중의 스승이요, 왕 중의 왕의 권위를 가진 제2의 하나님적인 완성을 위한 하나의 표준적 컴퓨터가 되어 있는데, 거기에 물어 보고 거기에 조정해서 따라 나가는 사람은 절대 지옥 안 갑니다. 종교가 필요 없어요. 구세주가 필요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