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식기는 사랑을 위한 기관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6권 PDF전문보기

생식기는 사랑을 위한 기관

사랑은 새로운 역사를 창조합니다. 참사랑의 힘으로 하나님을 해방할 수 있습니다. 지식에도 그런 힘이 없고 돈에도 그런 힘이 없고 참사랑에만 그런 힘이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여러분의 생식기는 사랑을 위한 기관입니다. 어떤 독재자가 나타나서 그 사랑의 기관을 혁명하고 싶다고 하더라도 불가능하다구요. 역사상에 수많은 변화들이 있었지만 생식기만은 영원히 변하지 않은 것입니다. 참사랑의 상대를 원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것이 중요합니다. 온 우주를 주고도 바꿀 수 없는 것입니다. 그런데 인간이 그런 칸셉을 갖고 있지 않다는 것이 문제 됩니다. 인간의 모든 문제들이 남자와 여자로부터 발생하는 것입니다. 그 남자와 여자가 완전히 하나되면 대번에 평화의 세계가 눈앞에 전개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그 기관이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아무리 다이아몬드가 여러분 앞에 산처럼 쌓여 있다 하더라도 그것과 바꿀 수 없는 것입니다. 가장 귀한 것이 남자 여자의 그 기관입니다. 그것이 없으면 역사가 연결될 수 없는 것입니다. 이거 심각한 문제입니다.

여러분의 오관도 그러한 사랑의 기관과 만나기를 원하는 것입니다. '나는 아무것도 필요 없다. 참사랑만 있으면 된다.' 이거예요. 참사랑만 붙들면 무엇이든지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그 깊숙한 자리에서 하나님도 언제나 나와 하나되고 피조 만물도 나와 하나되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러면 어디를 가든지 만물들이 '우리의 이상적인 센터, 주인!' 하면서 받들어 준다구요. 여러분이 그런 칸셉을 가지고 가면 모든 타락한 세계는 끽! 깨지는 것입니다. 남미가 아무리 축구 세계에서 자랑하더라도 하나님이 역사하시니까 끽 무너지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맨 처음에는 횡적인 환경을 먼저 창조했습니다. 환경은 횡적인 것을 말합니다. 태양, 공기, 물, 땅이 전부 횡적이라구요. 그것은 동양이나 서양이나 똑같이 평등하다는 것입니다. 동양 서양을 가리지 않는다구요. 거기에 필요한 것이 주체와 대상입니다. 평준화된 횡적인 세계에서 주체와 대상의 통일이 이루어진다구요. 이것이 하나님의 창조의 기반입니다.

여러분의 몸 마음도 이런 상태를 이루어야 하는데 타락 후 문제가 생긴 것입니다. 몸의 힘이 더 강해졌다는 것입니다. 마음이 바라는 것은 참사랑밖에 없는데 몸은 돈, 지식, 권력을 원하는 거예요. 그래, 거짓말을 하고 독재권을 휘두르는 것입니다. 이러한 타락 세계가 점점 확대되어 가지고 지옥의 밑창으로 떨어지는 것입니다. 거기에 하나님의 창조이상은 완전히 깨져 나가는 것입니다. 상대가 없어요. 프리 섹스, 호모! 호모는 상대가 없어요. 평화라든가 통일도 없습니다. 그래서 그러한 세상은 지옥이 되는 것입니다. 이거 어느 누구도 부정할 수 없다구요. 그것이 현실입니다.

그래서 본연의 하나님의 창조이상을 되찾아야 하는데, 어느 누구도 그 방법을 모른다구요. 역사상 처음으로 참부모가 나와서 분명하게 가르쳐 주는 것입니다. 이제 이론적으로 알게 되었으니까 모든 것이 가능하게 되었다구요. 알겠어요?

마음과 몸이 싸우는 근본도 우리가 알았다구요. 인류의 첫사랑이 하나님이 아니라 사탄을 중심삼고 연결되었다는 것입니다. 사탄은 사랑의 원수예요. 그래, 역사를 통해 점점 하나님으로부터 멀어져 갔다는 것입니다. 이것이 현실이에요. 어떻게 이것을 본래대로 되돌리느냐? 아무도 그것을 모른다구요. 참부모님의 가르침에 의해서 그것이 가능하게 된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