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아들딸보다 선생님의 아들딸을 더 사랑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6권 PDF전문보기

자기 아들딸보다 선생님의 아들딸을 더 사랑해야

'참부모님을 자랑하고 사랑하자!'는 남미에서의 말씀이 있습니다. 그것이 두 편으로 여기 있어요. 선교사들이 이것을 카피해 가지고 돌아가서 번역해 가지고 통일교회 식구는 전부 여기의 내용을 모르는 사람이 없게 해야 됩니다. 한국 선교사는 아버지 대신, 일본 선교사는 어머니 대신 하나되어 가지고…. 여기에 선생님이 전세계에서 강의한 연설문까지 첨부시키는 것입니다. 그것이 뭐냐 하면 지상 천상천국 이상세계가 되어 들어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이 여러분들에게 다시 지시할 수 있는 내용이 다 없어지는 것입니다.

이 내용을 가지고 선생님을 대신하기 때문에 선생님을 만날 필요도 없고, 선생님이 가르쳐 줄 필요도 없고, 선생님이 다른 무엇을 할 필요도 없습니다. 이것을 중심으로 선생님 대신 행사하면 된다는 것입니다.

선생님에게 오는 것을 잊어버려라 이거예요. 자꾸 사모해서 오는데, 내년이 오기 전에 죽으면 어떻게 해요? 잊어버리고 가야 돼요. 또, 왜 이렇게 조치를 하느냐 하면 지금까지의 습관이 있어요. 선생님이 말씀한 것을 안 하고 그냥 넘어가서 선생님이 책임져 가지고 개인시대를 넘고, 종족적 책임을 못하면 종족을 선생님이 책임지고, 민족적 책임을 못하면 또 선생님이 책임을 지고, 국가적 책임을 다 못 하면 선생님이 또 책임을 지고 하니까 전부 이런 식으로 생각하는 것입니다. 이런 것은 딱, 끊어버리고 차 버려야 된다구요.

이렇게 선생님을 따라오고 싶어 가지고 말이에요, 대이동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민족 대이동. '선생님이 아프리카에 가겠다!' 하면 전부 다 떼지어서, 선생님이 아프리카에 오라면 집을 팔고, 모든 전부를 팔아서 아프리카로 올 수 있는 사람들, 그 사람들로부터 먼저 대이동을 하는 것입니다. 자기 자신을 중심삼고 지상천국 천상천국을 이루기 위한 것입니다. 여러분들이 갈 길을 다 가르쳐 주었습니다.

자기 집을 팔고 모든 전부를 팔아서 아프리카로 대이동하는 것입니다. 선생님이 기도도 그렇게 했지만, 선생님의 가정을 중심삼고, 성진이 어머니를 중심삼고 천국 생활을 하고, 문씨 문중을 중심삼고 종족 중심이 되고, 한국나라의 중심이 되고, 한국은 세계 중심이 될 수 있는 전통성을 이어갈 것인데, 이것을 기독교가 반대함으로 전부 잃어버렸으니 재편성하는 것입니다. 재창조하는 거예요.

그래서 선생님의 가정과 일족과 한국 나라를 전부 희생시켜 가지고 다시 복귀해 들어오는 것입니다. 세계를 위해 투입하고 잊어버리겠다는 놀음을 해 가지고 복귀되어 들어가는 것입니다. 이제 2차대전 이후에 하늘이 다시 찾을 수 있는 기반을 다 닦았기 때문에 어머니를 중심삼고 하나될 수 있는 입장에 서면 반대의 기반, 사탄세계가 무너지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이제는 선생님이 가정으로 돌아가서 버렸던 종족을 다시 편성하고, 버렸던 민족, 버렸던 나라를 다시 편성하고, 버렸던 아시아를 다시 편성하지 않으면 안 돼요. 아시아가 주체라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은 자기 아들딸보다 선생님의 아들딸을 더 사랑해야 돼요. 자기들보다 선생님의 아들딸과 먼저 하나되어 가지고 부모님을 따라가야 되는 것입니다. 축복가정의 아들딸과 참가정의 아들딸이 하나되어서 부모님을 모시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그런 기반을 닦지 못하면 지상천국에 연결될 수 없는 거예요. 알겠어요?「예.」

이건 원리입니다. 국진이가 여기 있지만 국진이가 15살 때 아버지에게 항의하지 않았어요? '아버지가 우리 아버지야, 통일교회 아버지야? 무슨 아버지가 그래?' 하고 막 공격을 했어요. '그래 네가 아직 철이 없어서 그렇지, 알 때가 온다.'고 했는데, 이제 와서는 그것을 생각하면 부끄럽다고 해요. (웃으심)

선생님의 아들딸은 부모님이 그리워서 많은 눈물을 흘렸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이걸 알아야 돼요. 학교에 가면 무니라고 반대하고, 미국에 오니까 차이니스라고 반대하고, 어디 가든지 전부 홀로 서야 되는 거예요. 누가 그것을 풀어 줄 수 없습니다. 어머니 아버지에게 말을 해서 풀어야 하는데 그럴 수도 없고, 형제들과 그것을 풀어야 하는데 그것이 그렇게 안 되니 고독단신이었다는 것을 여러분은 알아야 됩니다.

그러니까 선생님의 가정은 벌판에 놓아두고 사탄세계를 구하기 위해서 부모는 여기에 다 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사탄은 여기에 잘못 되는 조건만 있으면 전부 다 부모님 가정을 때려잡으려고 하는 것입니다. 여기에 내버린 아들딸보다 더 귀하게 만들려고 하는데 이것을 차지할 사람들이 전부 조건이 걸려 있기 때문에, 그 아들딸이 상대적 입장에서 피해를 받고 상처를 받는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