탕감시대에 모든 것을 지키지 않으면 직접 탕감이 벌어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6권 PDF전문보기

탕감시대에 모든 것을 지키지 않으면 직접 탕감이 벌어져

기독교가 책임 못 함으로 말미암아, 해와가 책임을 못함으로 말미암아 성진이 어머니가 반대하고 성진이가 반대했어요. '가정을 돌보지 않고 돌아다니면서 통일교회 만들어 가지고 메시아고 뭐고 한다.' 하면서 기성교회와 완전히 하나되어 가지고 반대한 것입니다.

우리 통일교회로 말하면 축복받은 가정이 있으면 자기의 아들딸을 선생님의 아들딸보다 더 사랑하면 안 되고, 자기 여편네나 남편을 부모님보다 더 사랑하면 안 됩니다. 접붙여야 돼요. 주체 앞에 접붙여야 되는 것입니다. 접붙이면 거기서 완전히 영점이 되어 가지고 100퍼센트 하나될 수 있는 과정에 들어가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축복가정의 모든 무리는 전부 선생님의 십자가를 지고 아들딸에게 피해를 주어서는 안 되는 것입니다. 하늘 편은 사탄 편 차자를 시켜 장자권을 복귀하려고 모든 것을 투입하는데 거기에 실수가 있게 될 때는 사탄은 조건을 들어 하늘 편을 친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하늘 편은 장자권이 이루어 질 수 없게 되면, 이것이 제로가 되면, 상대가 없기 때문에 이것이(부모님 가정) 침해를 받게 된다는 것을 알아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축복가정들은 부모님의 가정과 심정적으로 일체된 모자 관계, 혹은 형제관계를 중심삼고 자녀와 하나되어 가지고 부모님을 모실 수 있어야 되는데, 그게 안 됨으로 말미암아 이쪽(참자녀)이 피해를 받는 것입니다.

이런 공식적 위치에 있어서 역사적으로 보면 반드시 장자와 차자를 중심삼고 언제나 차자는 맞아 왔어요. 그러니까 선생님의 가정을 보면 둘째 아들은 전부 객사했어요. 성진이가 첫째 아들이고 둘째는 희진인데, 희진이는 객사했어요. 어머니의 첫째 아들이 효진이고 둘째 아들이 흥진인데, 흥진이도 객사했습니다. 기가 막히는 노릇입니다. 이 공식은 어쩔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효진이도 사탄편에 서 가지고 부모님의 십자가를 졌다는 것을 알아야 돼요.

이것을 평하는 통일교회 교인들이 있다면 저주받아요! 그리고 맏딸 예진이도 문제가 되어 있어요. 둘째딸 혜진이도 죽었습니다. 여러분도 마찬가지입니다. 여러분도 그렇게 되는 것입니다. 외적으로 그렇게 되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통일교회의 모든 고위층은 전부 다 무엇으로 죽느냐? 암으로 죽는다는 것입니다. 앞으로 잘못하면 에이즈에 죽어갈 수가 있다는 것입니다. 사탄은 이것을 가지고 치려고 해요. 에이즈는 하늘의 천벌입니다. 천벌을 받아야 하는 것은 사탄편인데 사탄편이 먼저 이 법을 하늘 앞으로 돌려대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탕감으로 추방하는 것입니다. 그런 무서운 때가 온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탕감시대에 모든 것을 지키지 않으면 직접 탕감이 벌어진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무서운 때가 온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조상들이 와서 친다는 것입니다. 조상들이 천사장이에요. 천사장이 아담 해와를 친 것과 마찬가지로 여러분들의 조상들이 천사장이 되어 후손을 직결 처리한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심판하여 즉결처분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조상의 천사장을 대표하는 자리예요. 그것이 장자의 자리라는 것입니다. 모든 축복가정이 아담 가정이 세워야 했던 기준을 세우지 못할 때, 대번에 나타나서 주먹질을 하게 되어 있는 것이 원리입니다.

선생님 가정에 대해서 잘못했다고 뭐 어쩌고 하는 것은…. 선생님이 잘못한 것이 아닙니다. 상대가 잘못한 것입니다. 오늘부터 축복가정의 주변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선배 가정이나 선생님의 가정에 문제가 있는 것을 평하는 사람이 있으면 입을 째고, 편지를 쓰면 손을 잘라 버릴 것입니다. 깨끗이 정비할 거예요. 우리 사람들이 두들겨 맞고 정리할 것입니다. 정리! 이런 기준에 서지 못하면 이 때에 정리할 거예요.

자기 책임은 못 하고서는 선생님이 어떻고, 뭐가 어떻고…. 또, 대한민국의 노태우 전두환, 대한민국의 무슨 주권자고 다 망하게 되어 있습니다. 김일성이 죽고, 북한이 망하게 되어 있어요. 참부모라는 사람이 망하는 것을 죽일 수 없어요. 어떻게든 살려 주기 위해 고민하고 있는 것입니다. 어떻게 해서라도 전부 해방해 주어야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