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연의 이상세계는 취미 세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7권 PDF전문보기

본연의 이상세계는 취미 세계

그래, 거짓 부모가 저끄러 놓은 개인·가정·종족… 세계적 사건, 하늘땅의 사건을 참부모가 다 정리해 주는 것입니다. 앞으로 타락이 없는 본연의 이상세계로 돌아가면, 취미 생활을 합니다. 재미있는 생활, 재미있는 생애를 보내기 위한 취미 세계로 넘어가는 것입니다.

믿었다 이겁니다. 사랑했다 이겁니다. 지혜의 왕이 됐다 이겁니다. 그래, 절대신앙의 조상이 되고, 절대사랑의 조상이 되고, 절대지혜의 조상이 되는 분이 참부모다 이겁니다. 원리 말씀을 절대믿음 가운데, 절대사랑 가운데, 절대지혜를 갖춰 가지고 찾은 것을 알기 때문에, 하늘을 대하나, 사탄을 대하나, 인류 역사를 대하나 이 원칙을 부정하지 않고 긍정할 수 있는 패권을 가질 수 있는 하나의 방패라는 걸 여러분이 알아야 됩니다.

절대 뭐?「신앙.」그 다음에는 절대?「사랑.」절대?「복종.」그 복종은 괜히 하는 게 아닙니다. 알기 때문에 복종하는 것입니다, 지혜롭기 때문에. 선생님의 공적인 40세까지, 어머니를 모시기 전까지 기도 내용이 뭐였느냐 하면,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이었습니다. 절대지혜. 예수님이 하나님을 절대신앙하고, 절대사랑하고, 절대지혜와 절대복종의 길을 못 갔다는 것입니다.

그래, 지혜는 솔로몬의 지혜, 사랑은 예수의 사랑 이상, 믿음은 하나님 이상 믿음을 추구해 나왔다는 것입니다. 어머니 둘이 서로 자기 아들이라고 하니까 '이 아들을 칼로 쪼개자.' 해 가지고 어머니를 찾아 준 것과 마찬가지로 그런 지혜가 필요한 것입니다.

그 다음에는 사랑입니다, 사랑. 예수님이 사랑을 품고 이 땅의 만물을 사랑하지 못하고 갔습니다. 사랑하는 손자를 못 가졌고, 사랑하는 아들을 못 가졌고, 사랑하는 아내를 못 가졌고, 사랑하는 어머니를 못 가졌습니다.

하나님은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지혜를 중심삼고 나왔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그렇게 가려 나가는 것입니다. 절대지혜와 절대사랑, 절대믿음을 가지고 사탄이 제 아무리 뭐 하더라도 그 사탄의 조건에 감기지 않고 지금까지 복귀노정을 전진했지, 후퇴가 없었다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여러분 몸뚱이가 누구 것이에요? 내 것이에요, 하늘 것이에요?「하늘 것입니다.」이것은 하나님 것도 되고, 참부모 것도 됩니다. 그러면 말과 모든 전부가 하나되어야 됩니다. 하나님도 부모고, 참부모도 부모입니다. 마음 부모, 실체의 부모인데, 전부 다 그 부모의 전통을 받아야 됩니다. 말, 문화, 모든 행동과 생활전통을 받아야 하는데 말을 못 하면 안 됩니다.

통역이 필요하다는 것은 천사장을 불러들이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사랑하는 자리, 사랑하는 세계에 제3자를 불러들이고 싶어요, 안 불러들이고 싶어요?「노.」절대적 '노'예요, 일반적 '노'예요?「절대적 '노'입니다」말을 모르면 안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통역해서 들으면 30퍼센트는 안 통합니다.

어디 잔칫집에 가서 떡을 주는데 귀퉁이가 떨어진 떡을 주면 좋겠어요, 완전한 떡을 주면 좋겠어요? 전부 다 작더라도 귀가 떨어지지 않은 떡, 흠나지 않은 떡을 원하는 것입니다.

말을 못 하면 조국이라는 말이 성립 안 됩니다, 조국. 부자지관계와 나라는 것은 혈통이 연결되는 것입니다. 집도 혈통, 나라도 혈통이지요? 핏줄이 연결되어야 합니다. 여러분이 말을 못 하면 하늘나라의 그 본연의 가정과 그 나라를 가질 수 없는, 나라를 알 수 없는 입장에 서니 국민이 아니고, 나라 없고, 집 없는 사람과 마찬가지라는 것입니다.

앞으로 국제결혼을 하는데, 선생님의 아들딸도 손자들이 자꾸 번식합니다. 어머니가 아기를 몇을 낳았어요? 선생님의 아들딸도 아기들을 잘 낳는다구요. 많이 낳는 게 좋아요, 적게 낳는 게 좋아요? (이후 말씀은 녹음상태 불량으로 수록하지 못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