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창조물은 쌍쌍제도로 돼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9권 PDF전문보기

모든 창조물은 쌍쌍제도로 돼 있어

환경 창조 가운데는 반드시 뭐냐 하면 전부 다 주체 대상으로 돼 있습니다. 수놈 암놈입니다. 반드시 환경에는 주체와 대상이 있는 것이 공식입니다. 광물세계에도 플러스 이온과 마이너스 이온이 있고, 식물세계에도 수술과 암술이 있고, 곤충세계도 수놈과 암놈, 동물세계도 암컷과 수컷, 인간세계에도 남자와 여자가 있습니다. 주체와 대상입니다. 이게 공식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창조물은 페어 시스템(pair system;쌍쌍제도)으로 돼 있습니다. 그래서 그걸 관리하고 보고 듣고 말할 수 있는 오관도 전부 다 쌍쌍으로 돼 있습니다. 그들을 감지할 수 있게끔 말이에요. 쌍을 못 가진 것은 이 우주 창조세계에서 추방돼 없어지는 거예요.

나라는 것은 반드시 부모가 있어야 되고, 나라는 것은 남편 아내가 있어야 되고, 나라는 것은 아들딸이 있어야 되는 것이다 이거예요. 그게 뭐냐 하면 하나의 이상적 가정권을 만들자는 것입니다. 부자 관계, 부부 관계, 형제관계입니다. 3대상 목적입니다. 그래서 고아는 다 싫어합니다. 형제가 필요하지요?「예.」어머니 아버지 필요하지요?「예.」남자 여자 전부 다 상대가 필요하지요?「예.」이것이 가정형태의 모델입니다.

그러면 어디서 하나되느냐? (판서하시며) 여기서 어머니 아들딸이 하나되는 것입니다. 여자 남자도, 부부가 여기서 하나되는 것입니다. 형제도 여기서 하나돼요. 요게 무슨 자라느냐 하면, 결혼하는 자리입니다. 여기서도 남자가 이렇게 가서 합하고, 여자가 이렇게 자라 가지고 합하는 거예요. 이것이 여기에 커 가면 하나님은 무형의 세계에서 내려온다는 것입니다.

하나님도 플러스 성상 마이너스 형상, 아담 해와도 플러스 마이너스입니다. 여기에서, 요 센터에서 플러스 마이너스 위에 종적인 것이 와서 하나되는 것입니다. 여기서 한 다음에는 종적입니다. 하나님은 아기의 조상도 되고, 형제의 조상도 되고, 부부의 조상도 되고, 부모의 조상도 되는 것입니다. 그래서 종적으로 주욱 나가는 것입니다. 개인·가정·종족·민족·국가 이렇게 나가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이 모든 근본의 씨, 아버지 자리니만큼 가정의 아버지의 씨요, 종족의 아버지의 씨요, 전부 다 이 가정의 중심이 돼 나가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까지 가는 거예요. 그것을 꽉 누르면 이것이 8단계로 구형이 되는 것입니다. 여기서 마음대로 갈 수 있고, 여기서 마음대로 갈 수 있고, 여기서는 마음대로 가는 거예요. 여기서는 로스(loss;손실)가 없고 부하(負荷)가 걸리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을 중심삼고, 아버지를 중심삼고 말이에요.

아담 가정의 아버지가 하나님입니다. 족장도 하나님이요, 전부 다 아담이 후손입니다. 아담 종족의 확장입니다. 그 중심은 같은 것입니다. 나라 왕이 되고, 그 다음에 세계의 왕이 되고, 맨 나중에 하나님이, 아버지가 중심이 되는 것입니다. 이 중심이 왔다갔다하면 안 돼요. 중심은 한 자리입니다. 그래서 여자를, 어머니를 상대로 해 가지고 12면을 중심삼고 자녀와 연결시켜 가지고 180도를 도는 것입니다. 중심축이 되어 나가는 것입니다. 아버지는 갈 수 없다는 것입니다. 중심은 갈 수 없지만 어머니는 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360도가 어머니의 자리입니다.

아버지가 사다리입니다. 여기서 개인적 사다리, 가정적 사다리, 민족적 사다리, 국가 사다리입니다. 어머니와 아들딸은 아버지가 책임지는 것입니다. 그 가정은 나라님이 책임져야 하고, 아버지와 어머니와 아들이 하나되는 것은 나라님이 책임지는 것입니다. 이 나라, 많은 나라는 하나의 세계, 지상천국의 중심 존재인 대왕마마가 책임지는 것입니다. 그것이 그냥 그대로 옮겨가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