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은 공기와 물처럼 어디든지 흐른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9권 PDF전문보기

사랑은 공기와 물처럼 어디든지 흐른다

자, 그러면 농촌에서 살 거예요? 공기도 흐르고 물도 흐릅니다. 사랑은 어때요?「흐릅니다.」더 많이 흐릅니다. 모세관 현상, 공기도 어디든지 통하는 것입니다. 물도 어디든지 올라가요. 그렇기 때문에 나무가 자라는 것입니다. 사랑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러면 공기보다도, 물보다도 더 모세관 작용을 하기 때문에 사랑의 가는 길은 여기서 전부 다 방해하는 것이 아니라 전부 다 문을 열어 줍니다. 땅도 별나라도 어디든지 열어 줍니다. 그 이외의 힘은 전부 다 부딪치는 것입니다. 부딪치기 때문에 제지를 당합니다. 그러나 사랑의 힘만은 어디든지 침투합니다. 경계가 없습니다.

여러분은 선생님을 사랑해요?「예.」여기 백인이고 흑인이고 누렁이고 아프리카 가서 살라면 아프리카에 가려고 하고, 남미 오라면 남미에 가고 싶어한다구요. 사진을 보고 결혼한 사람 손 들라구요. 이것 미치광이들이지요. 여기서는 6개월 살아보고, 1년 살아보고 결혼한다고 하는 데 사진을 보고 만나지도 못하고 냄새도 못 맡고 결혼하니 그것 미치광이들이지요. 얼마나 순수하고 순결해요. 어린애 같아요. 어린애는 엄마가 주는 대로 먹습니다.

얼마나 훌륭한 아들딸이에요? 그래서 참사랑의 종족이 지상에 현현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사탄세계가 문제입니다. 사랑의 세계가 자동적으로 사탄편의 세상을 점령하는 것입니다. 그런 파워가 어디든지 충만한 것입니다.

그래, 40년 동안 선생님이 오다 보니 세계가 내 아래 다 왔더라구요. 도시는 환경 파괴의 원흉이요, 도시는 공해의 원흉이요, 도시는 도의세계 파괴의 원흉이요, 도시는 굶주리는 사람을 구하겠다는 것을 반대하는 원흉이다 그거예요. 사탄의 지옥이요 왕궁입니다.

지금까지 사람들이 도시에 가면 편리했습니다. 교통이 편리하고 문화의 접촉이 편리해서, 텔레비전 라디오를 듣고 해서 각국의 문화를 어디서든지 쉽게 접할 수 있기 때문에 도시에 집중했지만 지금은 그런 시대가 지나갔습니다. 인터넷 시대가 왔기 때문에 산골짜기의 자연을 바라보면서 흐르는 물소리를 들으면서 새소리를 들으면서 비밀 방에서 도시에서 즐길 수 있는 걸 배가로 즐길 수 있는 환경의 세계가 왔습니다. 레버런 문은 머리가 좋기 때문에 미래의 세계를 대비해서 지금 이런 준비를 하기 위해서 15년 전부터 준비해 가지고 남미에 빌딩을 짓고, 호텔을 짓고, 은행을 해 가지고 준비해 나왔다 이거예요.

어디든지 새 소리가 가득하고 아름다운 곳이 늘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앞으로 물을 컨트롤하는 나라가 세계를 컨트롤할 것입니다. 그래서 레버런 문이 눈 덮인 북극과 남극을 정복하려고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선생님이 알래스카에서 와서 북극을 정복하려고 하고 남미에 내려가서 남극을 정복하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큰 보트를 만들어서 만반의 준비를 하는 것입니다.

앞으로 선생님이 항공사를 만들려고 합니다. 남미에 최고의 국제공항을 만들 것입니다. 땅이 넓으니까 1년만에 만드는 것도 문제없습니다. 기술자들을 모으는 것도 문제없어요. 컴퓨터도 문제없고, 비용도 문제없습니다. 어디에 무슨 빌딩을 짓더라도 문제없는 것입니다. 그래서 선생님이 1만8천 평 이상이 되는 세계 최고의 넓은 건물을 지을 것입니다. 최고의 기술자들을 동원해서 지을 수 있는 그런 힘을 선생님이 가지고 있는 것입니다. 한 사람이 국가 이상의 힘을 지니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