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큰 사랑을 하면 무엇이든 소화할 수 있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9권 PDF전문보기

더 큰 사랑을 하면 무엇이든 소화할 수 있어

여러분은 선생님을 쫓아 버릴 거예요, '돌아오세요.' 할 거예요?「'돌아오십시오.' 합니다.」어디까지 오기를 바라는 거예요? 살을 뚫고, 뼈를 뚫고, 여기 와서 구멍을 뚫고, 또 구멍을 뚫어 가지고 얽어매어 주기를 바란다는 거예요. 얽어매서 하나 만들어 달라고 하는 거예요. 사랑으로 묶고 묶어서 완전히 하나되면 영원히 뗄 수 없습니다.

이 멍청이들아, 그런 멍텅구리가 어디 있어요? 그래서 통일교인을 전부 싫어하는 거예요. 사탄이 제일 싫어하는 입장에 있다는 것입니다. 미국 사람들이 레버런 문을 제일 싫어하니 사탄편 미국 나라고, 사탄편 국민이고, 사탄편 주권이라는 말이 나온다는 것입니다. 끝날에는 이렇게 되어서 지옥으로 내려가는 것입니다. 이걸 누가 브레이크를 걸어요? 그것은 통일교회 사람밖에 없습니다. 선생님과 하나된 통일교회 교인밖에 없어요.

미국 국민이 미국 나라를 사랑하는 힘보다 더 큰사랑을 하게 된다면 이것을 소화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배 안에 들어가서 '나는 미국 문화고 미국의 습관이고 미국의 국민성인데, 소화 안 돼?' 하면 뱃속에 들어가면 소화가 돼요, 안 돼요?

미국의 자존심은 뭐냐 하면 '미국에 와서 5년만 있으면 미국 안에서 소화되고 없어진다!'고 생각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레버런 문이 삼켜 버린 통일교회 패들은 미국화가 안 되고, 무니(Moonie)화 한다!' 하고 있는 것입니다. 미국 사람들은 미국 쪽으로 미국화되기를 원하는데, 반대쪽으로 무니화되는 것이 더 심하다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미국 사람들이 그걸 싫어하는 거예요.

미국이 아무리 해도 레버런 문의 사상을 소화 못 합니다. 레버런 문의 사상은 미국 전체를 소화시키고도 남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에 가정연합을 만드는데 미국과 전세계의 꼭대기들, 왕들, 왕자, 별의별 높은 사람이 와서 전부 여기에 소화되겠다고 하고 '환영합니다, 어서 오세요.', '만세! 만세!' 하더라구요. *가정이 없으면 국가가 있을 수 없습니다. 가정 기반 위에 종족·민족·국가·세계가 성립되는 것입니다. 가정이 없으면 모든 것이 굴러 떨어지는 거예요. 또, 개인 기반만을 고집하게 되면 자연히 사라지게 되는 것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미국이 가정을 소화할 수 있어요? 미국 청년을 소화할 수 있어요? 또, 미국이 장년을 소화할 수 있어요? 미국이 노인들을 소화할 수 있어요? 레버런 문, 통일교회는 그것을 할 수 있는 것입니다. '야야, 결혼 다시 해라, 이 늙은이들! 장년들!' 하는 거예요. 그러면 50이 된 부부도 '예스' 하고 청년들, 혼자 생활한다는 사람들도 다 갈라져서 '예!' 하고 결혼하고, 청소년들도 이 말씀을 듣고 전부 '예!' 하는 것입니다. 늙은 사람도 '예!' 하고, 장년도 '예!', 청년도 '예!', 젊은이도 '예!' 한다구요. 여러분도 개인이 '예', 가정이 '예!', 종족이 '예!', 국가도 '예!' 그래요? 나라를 넘어서야 돼요. 어때요? 세계, 천주를 넘어서야 됩니다.

어디든지 따라가려고 하는 것입니다. 선생님을 따라가려고 하지요? 그게 걱정이에요. 어디든지 따라가고 싶은 것입니다. 여러분 마음이 그래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