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주인은 하나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9권 PDF전문보기

사랑의 주인은 하나님

자, 그 생식기가 남자가 필요해서 여자가 필요해서 됐겠어요, 남자 여자 다 필요해서 됐겠어요? 하나님이 남자 여자만 필요해서 만들었겠어요, 하나님도 필요해서 만들었겠어요?「하나님도 필요해서 만들었습니다.」그러면 사랑을 찾으려면 자기 생식기를 사랑한다고 그럴 수 있어요? 절대·유일·불변·영원한 내 생식기라고 그래요? 그거 어디서 찾느냐 이거예요. 남자는 여자한테서 찾아야 되고 여자는 남자한테서 찾아야 됩니다. 이것을 몰랐습니다.

생식기의 주인이 누구냐? 여자 생식기의 주인은 여자가 아니고 남자요, 남자 생식기의 주인은 남자가 아니고 여자였다는 걸 몰랐다는 것입니다. 남자 여자가 사랑으로 하나된 생식기는 자기 것이 아니고 하나님의 것이라는 것을 몰랐다는 것입니다. 생식기가 자기 것이 아닙니다. 여자의 것이 여자 것이 아니고 남편 것이요, 하나님의 것이라는 걸 알아야 되고, 남자의 것이 여자의 것이요, 하나님의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됩니다. 인류역사를 창조한 역사적인 생식기인 것을 몰랐습니다.

*생식기가 없으면 역사가 이루어지지 않고, 다음의 세대로 상속이 불가능합니다. 거기서 지상천국과 천상천국을 비롯한 모든 것이 이루어집니다. 이상 가정, 이상 인간, 인상 국가가 그 기관을 통하는 것입니다. 그 기관이 없으면 아무것도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그거 사실이에요?「예.」나는 모르겠다구요. 그거 그래요?「예!」여러분이 생각해 보라구요. 그거 사실이에요? '나는 레버런 문이 말하는 그런 칸셉이 싫어!' 하는 거예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나는 싫다고 돌아섰지만 자기도 모르게 '아이구, 레버런 문 맞다, 맞다!' 하고, 또 이렇게 돌아섰지만 '아이구, 이거 맞다!' 하고, 360도 멀리 갔던 것이 '아이구, 맞다!' 해서 영점에 다시 돌아온다구요.

그래서 생식기가 절대적으로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상대적으로 필요한 것이 아니고 생식기는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이거예요. 왜? 절대적인 사랑을 찾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생식기가 얼마나 귀한 것인가를 말해 주는 것입니다. 피조세계의 그 어떤 것과도 바꿀 수 없습니다. 남편을 돈 1억 주면 팔아먹겠다는 여자, 미국 여자는 10만 달러만 줘도 하루저녁에 팔아먹을 거라구요. 그게 참 여자예요, 나쁜 여자예요?「나쁜 여자입니다.」그러니 절대 남편은 절대 보호해야 됩니다. 여러분 본심의 사랑은 그것을 찾고 있는 것을 부정할 수 없는 것입니다. 왜 이렇게 됐느냐? 타락했기 때문입니다. 프리 섹스와 프라이버시의 주인은 사탄입니다. 프리 섹스는 뭐냐 하면 사랑 기관을 완전히 전멸시킨 것입니다. 완전히 파괴시킨 것입니다.

타락으로 난 우리에게 천국과 지옥이 어디에 있느냐? 생식기입니다. 사랑을 중심삼고 몸 마음이 언제나 영원히 하나되어 나가면 참된 사람이 되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마음이, 몸이, 행동이 사랑을 중심삼고 왔다갔다하는 거예요. 하루에도 몇 번씩 왔다갔다해요?

이상적 사랑이 무엇이냐 하는 것을 사람들은 몰랐어요. 우리 통일교회는 확실히 가르쳐주는 것입니다. 이상적 사랑을 소유하려면 이상적 생식기를 가져라 이거예요. 이것이 가장 귀한 것이니만큼 그것을 가장 귀하게 가치를 지닐 수 있게 해주는 것은 그것이 변하지 않아야 돼요. 영원해야 됩니다. 이혼하고 싶은 생각해 봤어요?「노.」생각들 했지, 노는 무슨 노예요? 왔다갔다하고 별의별 생각을 다 한다는 것입니다. 저기 지나가는 남자가 우리 남편보다 잘났으니 나 한 번 따라가서 점심이라도 얻어먹었으면 좋겠다, 그런 생각도 안 했어요? 별의별 생각을 다 하잖아, 이 쌍것들!

미국 여자들은 창녀의 후계자다, 결론이 그거예요. 창녀보다 나쁘다 이거예요. 기분 나쁘지요? 프리 섹스 하면서도 창녀를 보면 '�!' 이러고 있지요. 창녀보다 더 나쁘다는 걸 알아야 돼요. 창녀들은 간판을 붙이고 하지만 이건 숨어서 하고 있는 것입니다.

사랑의 주인이 누구냐 그거예요? 남자예요, 여자예요? 남자도 여자도 아니예요. 부부도 아닙니다. 사랑의 주인은 하나님입니다. 그런 생각해봤어요? 그 사랑의 주인이 공인해서 남편으로 세운 것이 이 남자다, 사랑의 주인이 공인해서 세운 것이 이 여자다, 이 부부다 이거예요. 이 부부는 영원히 하나님 같은 사랑을 관리 지지하면서 행복하게 살아야 된다 이거예요.

하나님은 속성에 있어서 절대·유일·불변의 분이기 때문에 하나님의 사랑도 절대·유일·불변·영원하십니다. 그래서 그 아들딸 부부도 영원해야 되고, 그 사랑도 영원·유일·불변해야 된다 이거예요. 이론적입니다. 그것이 사랑의 주인의 속성입니다. 하나님이 그러니까 하나님이 원하는 사람은 절대·유일·불변·영원한 사랑을 좋아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