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이 필요한 것은 사랑을 만나기 위한 것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9권 PDF전문보기

가정이 필요한 것은 사랑을 만나기 위한 것

그러면 우리 세계의 모든 실상을 두고 볼 때 그 배후의 동기, 좋고 나쁜 동기를 무엇으로 가리느냐 하는 문제가 중요하다구요. 그게 돈이에요? 지식이에요? 권력이에요? 뭐예요?「참사랑입니다.」사랑이에요. 사랑이라는 것이 문제 된다구요. 어차피 우리 인간은 사랑을 떠나서 살 수 없어요. 사랑이라는 것이 제일 중요한 문제라구요.

그래서 사랑이 필요한 것입니다. 가정이 필요한 것은 뭐냐 하면 사랑을 만나기 위한 것입니다. 가정이 없으면 사랑을 찾을 수 없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남자 여자가 가정에서 둘이 만나는 것입니다. 그 사랑이 뭐예요? 사랑이 맛있는 거예요, 햄버거가 맛있는 거예요?

(웃음)「사랑입니다.」햄버거는 하루에 세 번씩 안 먹으면 안 되지만, 음식은 안 먹으면 안 되지만 사랑을 먹어요? 사랑을 하는 거예요, 사랑을 먹는 거예요? 어떤 게 좋아요? 먹는 게 좋아요, 하는 게 좋아요?「하는 것이 좋습니다.」「먹는 것이 좋습니다.」(웃음)

이걸 볼 때 선악과를 따먹었다고 했다구요. 그 과일이라는 것이 뭐예요? 사랑의 기관입니다. 누구의 사랑의 기관이에요? 해와의 사랑의 기관입니다. 여자의 사랑 기관은 훌륭한 남자를 만나면 왕을 만나면 왕자를 낳고, 마피아를 만나면 마피아의 아들을 낳는 것입니다. 선악의 열매의 근거지가 여자의 생식기다 그거예요. 선악을 알게 하는, 그 결과를 봐서 선하냐 악하냐를 알려 줄 수 있는 기관이 여자의 생식기입니다.

그러면 선악과를 따먹었다는 말이 실감이 나요, 선악과를 행했다는 말이 실감이 나요?「따먹었다는 말이 실감납니다.」먹어야 에너지가 되는 것입니다. 먹어야 세포까지도 피가 되어서 움직이지 행하는 것은 관계가 없다구요. 먹어야 에너지가 될 수 있습니다. 먹지 않고는 에너지가 될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선악과를 따먹었다 이거예요. 한국말이 재미있는 것이 어떤 남자가 숫처녀와 관계를 맺으면 따먹었다고 합니다. 한국말이 계시적인 말이 많다구요.

타락했는데, 무엇 때문에 타락했다구요? 사랑 때문에 타락했습니다. 잘못된 사랑이 타락이다 이거예요. 그래서 잘못된 사랑은 어디서 출발했느냐 하면, 잘못된 생식기의 행동을 통해서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이건 공식이라구요.

아담 해와가 생식기가 없었다면 인류가 생겨날 수 있어요?「없습니다.」생식기가 없다면 지상천국이 출발할 수 있어요?「없습니다.」그 생식기가 완전한 참된 선한 생식기를 통해서 참된 선한 지상·천상천국이 생겨난다, 이렇게 되는 것입니다. 참되지 못한 생식기를 통해서는 어떻게 돼요? 지옥이 생겨납니다.

천국은 영원히 변하지 않아요. 천국은 영원한 이상세계입니다. 변하지를 않아요. 미국 여자들의 생식기는 변하는 것을 좋아해요, 안 변하는 것을 좋아해요? 미국 여자들, 미국 남자들은 프리 섹스를 좋아합니다. 그 프리 섹스가 영원한 섹스예요?「아닙니다.」그러면 뭐예요? 무슨 섹스예요?「지옥입니다.」지옥인데 무슨 섹스예요?「일시적인 섹스입니다.」일시적이라는 것은 일주일도 일시적이지만 일 초도 안 된다구요. 그러면 사랑이 뭐냐 하면, 일 초를 기쁘게 해주고 끝나는 것이다 이거예요. 기분이 좋아요? 그런 사랑을 추구해요?「노!」노, 케이 엔 오 더블류(know)?「엔 오(no)!」그렇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