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 월드 원 코스모스 언더 갓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79권 PDF전문보기

원 월드 원 코스모스 언더 갓

끝날의 종착점은 모든 가정들이 어떻게 구하느냐 하는 것입니다. 사탄편 거짓 부모가 이렇게 뒤집어 놓은 모든 가정들을 어떻게 타락 이전의 아담 가정으로 복귀하느냐? 아담 가정, 그것이 가정의 씨입니다. 이걸 잃어버렸습니다. 그런데 이때에 참부모가 나와 가지고 아담 가정의 완성, 예수 가정의 완성, 세계 가정의 완성을 이루는 것입니다. 사탄으로부터 빼앗아 오는 것입니다.

아무리 치더라도 레버런 문은 쓰러지지 않습니다. 사탄편은 치고 탕감을 치르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전법은 맞고 빼앗아 오는 것입니다. 사탄은 치고 빼앗기는 것입니다. 레버런 문을 친 세상은 망하고, 레버런 문은 끄덕 없습니다. 왜 그렇느냐? 레버런 문은 직접주관권 내에 서 있기 때문입니다. 직접주관권은 사탄의 주관권과는 다릅니다. 아무리 레버런 문이 미워도 죽일 수 없습니다. 도리어 핍박한 사탄이 그 핍박을 받는 것입니다.

사탄이 소생권과 장성권을 점령하고 있습니다. 완성권이 남아 있습니다. 재림 때 완성권이 출발합니다. 그 직접주관권은 사탄이 터치할 수 없습니다. 아무리 방해하더라도, 레버런 문은 그 방해를 문제없이 넘어갈 수 있는 것입니다. 이때에 세계적인 기반 위에서 장자권을 복귀하는 것입니다. 민주세계와 공산세계가 선생님에 의해서 해방을 받는 것입니다. 선생님의 손으로 공산세계를 깨끗이 청산하는 것입니다. 그렇게 장자권을 복귀해서 참부모의 자리로 올라가는 것입니다.

참부모가 3만쌍, 36만쌍, 360만쌍의 축복을 전세계적으로 선포했습니다. 그것은 세계적인 기반의 소생 축복, 장성 축복, 완성 축복입니다. 모든 가정들이 자동적으로 통일교회의 축복가정들을 따라올 것입니다. 초등학교에 다니는 아이들도 '선생님! 통일교회의 축복결혼식이 나빠요, 좋아요?' 하고 물어 볼 것입니다. 지금까지는 '나빠, 나빠!' 했다구요. 중고등학교의 선생들도 어떻게 생각하겠어요? 나쁜 것이라고 생각하겠어요, 좋은 것이라고 생각하겠어요? 지금까지는 나쁜 것으로만 알았습니다.

지금까지 어느 누구도 믿지 않았습니다. 모든 국경과 인종을 넘어서 360만쌍의 축복이 가능하리라고는 아무도 생각을 못 했던 것입니다. 이거 역사적인 사건입니다. 어떻게 피부색이 다르고, 전통이 다르고, 종교가 다르고, 모든 것들이 다른 사람들이 모여서 결혼식을 할 수 있어요? 앞으로 결혼할 사람들은 통일교회의 결혼관을 알아볼 것입니다. 중학교에 다니는 아이들도 '통일교회의 결혼이 나빠요, 좋아요?' 하고 물어 보면, 선생님들은 '아마 나쁘지 않을지도 모른다.' 할 것입니다. 아마 나쁘지 않을지도 모른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바뀌어 가는 환경이 우리의 축복가정들 앞에 전개되고 있는 것입니다.

360만쌍, 문제없어요. 그 다음에 3천6백만쌍도 문제없는 것입니다. 에덴동산에서 가정을 잃어버렸습니다. 아담 가정이 가정의 씨였습니다. 그 씨가 심어져서 아무리 번식되더라도 그 가치는 마찬가지입니다. 이거 자동적으로 천국으로 들어가는 것입니다. 이거 참부모의 참혈통을 상속받아서 천국에 들어가면 어떻게 되겠어요? 거기에는 종교도 필요 없고, 하나의 세계입니다. 원 네이션 언더 갓(one nation under God)이 아니라 원 월드, 원 코스모스 언더 갓(one world, one cosmos under God)입니다. 싸움이 없어요. 그것은 참사랑이 최고이기 때문입니다.

자석의 힘을 알아요? 플러스와 마이너스가 하나되면 어느 누구도 갈라놓을 수 없습니다. 참사랑은 그러한 자석과 같은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느 누구도 그것을 갈라놓을 수 없습니다. 일단, 오감(五感)이 모여서 초점을 이루면 영원히 갈라놓지 못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참사랑을 알면 다른 방향으로 엇나갈 수 없습니다. 술 취한 기분 이상입니다. 가장 자극적인 것이 참사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