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움이 없는 가정이 돼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3권 PDF전문보기

싸움이 없는 가정이 돼야

*일본 여자와 남자들! 지금부터 축복가정으로서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이라고 하는 이름 밑에서 싸움을 해야 되겠어요, 안 해야 되겠어요? 어느쪽으로 정하면 축복 받을 수 있느냐 하는 문제를 생각할 때, 자동적으로 대답이 어때요?「안 해야 됩니다.」안 해요? 그냥 안 해요, 절대로 안 해요?「절대로 안 합니다.」절대로 안 한다는 것을 가슴에 새기고 돌아가라구요.

그러면 남편이 무턱대고 때리면 어떻게 해요? 그래도 싸움은 안 하는 거예요. 그러면 울어요? 울지도 않는 거라구요. 사랑하는 남편에게 눈물을 보인다는 것은 여자로서 부끄러운 것이라고 생각하면 말이에요, 죽어도 울지 않는 거예요. 그러면 싸움이 있을 수 없습니다. 그거 그렇잖아요? 그렇게 하겠다는 사람, 손 들어 봐요!「예!」

참부모의 명령에 따라서 싸움이 없는 가정이 되면 세계에 자랑할 수 있는 통일교회의 가정이 되지 않을 수 없다고 하는 것은 공식입니다. 알겠어요?「예.」공식입니다. 해 봐요! 공식입니다.「공식입니다.」

그리고 싸움도 안 하고, 뜻길에 있어서 이루어야 할 것을 이루지 않을 것이 없다고 하는 것도 약속할 수 없는 것이 아니다! (웃음) 천하에 부부 싸움 이상으로 무서운 것이 없다구요. 어쩌면 궤도를 탈선해서 갈라지는 거라구요, 한마디에. '당신 같은 남자는 만나지 말아야 된다. 축복도 안 받았으면 좋았을 것이다. 순진한 여자를 이렇게 만든 것을 참을 수 없다. 더러운 남자, �!' 하고 끝나는 거라구요.

그럴 때는 그렇게 조잘조잘 재잘거리는 것이 여자의 성질이라구요. 여자의 뭐라구요? 성질! 남자의 성질은 귀싸대기를 후려갈기는 거예요. 조잘조잘 재잘거리는 것은 여자의 성질이고, 남자의 성질은 '이것이…!' 하면서 후려갈기는 거라구요. 두 성질을 무사통과하여 완성하는 데 있어서는 입, 눈, 귀를 잘 다스려야 됩니다. 그것이 성인의 길이에요. 귀와 입이 왕이 된다구요. 알겠어요?

귀와 입! 특별히 여자는 말이에요, 귀와 입이 왕이 되라구요. 그것은 '성인 성(聖)'이라구요. 어느 누구가 '성녀가 되고 싶으냐, 악녀가 되고 싶으냐?' 하고 물으면 성녀가 되고 싶다고 하는 것이 모든 여자들의 대답이라구요. 그것이 '성(聖)' 자예요, 성. 남녀간의 성욕의 성(性)이 아닙니다. 그것도 성 자지만, 이 성 자는 귀(耳)와 입(口)이 왕(王)이라는 것입니다. 그것을 여자의 생식기라고 생각하면 된다구요. 아, 정말이라구요. 이게 왕이 아니예요? 그것을 지키면 성인이 되는 거예요. 좋은 것을 배우지요? 그런 것은 사전에도, 어디에도 없다구요. 일본 교과서에서도 본 적이 없잖아요? 알겠어요?

이시이!「예.」에리카와!「예.」둘 다 마음이 안 맞잖아? 그러니까 결혼시켜 주었더라면 날마다 싸울지도 모를 거라구요. (웃음)「여성적입니다.」뭐가 여성적이야? 남자 같은 여자라구. (웃음) 플러스가 되어서 반발하잖아? 너 요즘에 얼굴빛이 변했구만! 건강해졌어?「예.」무슨 일이든지 할 수 있다는 말이지?「예?」무슨 일이든지 다 할 수 있다는 말이지?「예.」도둑질도 할 수 있지? 이야, 무섭구만! 은행털이도 할 수 있어?「예.」(웃음)

이런 것을 문선생이 물어 봤다고 수첩에 적어 놓으면 안 된다구요. 시험삼아서 말하는 것을 실제로 그렇게 하면 일가(一家)를 망치고 국가를 망치는 대왕이 된다는 것을 잊어버리면 안 됩니다. 모두 다 그렇게 생각하지 않으면 안 돼요. 그런 배짱이 필요해요. 일단 환경이 되면 무엇이든지 할 수 있는 거예요. 자기 가족은 문제없습니다. 영계에 가더라도 모두 다 칭송함으로써 기가 죽을 것이 없다는 것을 안 이상에는 남자다운 배짱을 가지고 당연히 그렇게 해야 돼요, 안 해야 돼요? 그렇게 해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