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이 정착할 수 있는 세계적인 가정연합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3권 PDF전문보기

가정이 정착할 수 있는 세계적인 가정연합

어제 유정옥이 말을 들었어요? 특별히 국가 책임자들은 그걸 알아야 돼요. 공식적인 조직을 해야 돼요. 그렇지 않으면 하늘이, 영계에서 협조 안 해 줍니다. 자기 멋대로 하는 조직은 협조 안 한다 이거예요.

남미에서 하는 그것이 세계적인 통합조직이에요. 전부 구교 신교를 하나 만들기 위한 거라구요. 가인 아벨을 중심삼아 가지고 하늘의 뜻을 세우기 위한 거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지금까지 없었던 놀음을, 여러분은 모르는 놀음을 내가 하고 있는 거예요. 그것이 공상적이고 망상적인 것이 아니예요. 구체적인 내용을 가지고 하는 거예요.

그러면 여러분이 알아야 할 것은 뭐냐? 제1, 제2, 제3 아담이라는 걸 알지요? 제1 아담 실패, 제2 아담 실패를 제3 아담이 와 가지고 완성하는 거예요. 3차의 부모를 거쳐 가지고 완성할 역사적인 제1 아담, 제2 아담의 터전을, 이 승리했다는 터전을 여러분이 이어받지 않으면 안 돼요. 그것이 가정적 메시아요, 종족적 메시아요, 국가적 메사아인 것입니다.

가정적 메시아는 가정에서 자연히 종족으로, 국가로, 세계 무대, 하늘땅으로 통하는 거예요. 그것이 원리의 총론적인 조직 편성이라구요. 원칙적인 모델 조직이다 그말이에요. 똑똑히 알라구요. 알겠어요, 무슨 말인지?「예.」

어느 누구를 막론하고 지금 새로 들어오는 사람들은 전부 다 가인 아벨 기준을 통과해야 돼요. 어머니를 통해 들어왔으면 어머니 동료와 같이, 형님을 통해 들어왔으면 형님 동료와 같이, 학생을 통해 들어왔으면 학생으로서 형님을 존경해야 되고, 어머니를 존경해야 되고, 아버지를 존경해야 돼요. 자기의 망종이 있을 수 없다 이거예요. 원리형에 맞추어 나가야 된다구요. 알겠지요?

보라구요. 통일교회에 있어서 원래는 중고등학교의 성화학생으로부터 카프 조직이 벌어졌다구요. 성화학생에서 카프 조직을 중심삼고 형님 조직도 없고 여성 조직도 없어요. 국가적 모든 시련을 거쳐 가지고, 어머니를 중심삼고 이것이 비로소 남북의 통일적인 조건적 가인 아벨의 형태를 거쳐 가지고 여성연합이 창립된 거예요.

복귀해야 돼요. 해산(解産)해야 된다 이거예요. 딱 그와 같은 조직이에요. 그 기반 위에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이 나온 거예요. 그렇지요? 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창설대회를 연 것이 작년인가? 그러니까 맨 나중에 가정연합이 나온 거예요. 원래는 작년 7월 31일 전까지 하라고 그랬는데 하루 늦춰서 8월 1일까지 다 끝냈어요. 음력으로는 7월 안에 했다구요. 그거 안 하면 안 되는 거예요.

이제 이것이 틀이 잡혔어요. 가정이 정착할 수 있는 세계적인 가정연합이 되었다구요. 세계적인 여성연합으로부터 조직이 필요해요. 세계적인 청년연합, 세계적인 학생연합을 만든 거예요. 이 학생연합 가운데는 종적인 면에서 가인 아벨이에요. 중고등학교 학생 교육을 잘 해야 된다는 거예요. 그거 못 하면 가인이 또 생겨난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내가 중고등학교에서 순결운동을 하라고 지시한 거예요. *인사조치 하라구!「예.」그거 할 수 있도록 해.「예. 알겠습니다.」후임자를 누구로 추천해서 할 거야? 너같이 될 수 있는 후임으로 누구를 추천해? 지명해서 세워 보라구! 누구야?「뉴욕의 와콤 지점장입니다. 그 사람을 추천합니다.」참고해서 인사조치를 하라구. 너도 세계를 좀 돌아 보지 않으면 장래성이 없어진다구. 세계적인 와콤을 만들어야 된다구. 그런 것을 경고해서 권고하는데,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