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메시아시대의 의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4권 PDF전문보기

세계적인 메시아시대의 의미

자, 아담 해와가 타락 안 했으면 소유가 누구 소유가 되는 거예요? 하나님의 소유로 아담 해와의 주인의 입장에서 사랑으로 하나되어 가지고 상속해 줄 것이 본연의 잃어버리지 않은 아담 해와의, 우리 조상의 근본 터전이었습니다. 결혼하기 전에는 하나님이 주인 노릇하는 것입니다. 소유의 주인입니다. 우주의 주인이고 그 주인의 상속자가 아담 해와였다 이거예요.

결혼하기 전에는 그 소유권이 누구의 것이냐 하면, 하나님 것이고 사랑관계로 하나님과 일체이상을 이루게 된다면 하나님의 소유가 내 소유 될 것이었다 이거예요. 결혼하기 전날까지는 우주의 소유가 하나님 것이요, 그 소유가 내 것이 되어야 되는 것입니다. 내가 두 번째 소유의 주인이 되어야 된다 이거예요.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뒤집어졌어요. 아담 해와 중심삼고 사랑 때문에 지었는데 거짓 사랑도 사랑이지마는 몸뚱이를 중심삼고 사랑했다는 것입니다. 몸 마음이 하나되어 가지고 하나님과 사랑할 것인데 마음의 자리를 사탄을 중심삼아 가지고 밀쳐 버리고 몸뚱이에 중심삼아 가지고 또 다른 생각을 해서 사랑관계를 맺었습니다. 그래서 사랑이 일체가 되게 한 것이, 사랑의 주인이 사탄이 되어 버리고 말았기 때문에 사랑을 위해 지은 모든 천지만물은 사탄편으로 돌아가서 사탄이 주인 되었다는 것입니다.

그 사탄이 하나님 대신 들어왔으니 여러분은 하나님과 하나되어 가지고 소유를 상속, 그냥 그대로 받을 것인데 이걸 뒤집어 박아 가지고 하나님의 원한의 터전에서 그 반대의 지옥적인 소유가 되어서 거기에 몸뚱이가 따라가는 상속자가 되었다는 것입니다. 이거 무엇 때문에? 혈통전환함으로 말미암아, 혈통이 바꿔지니 이렇게 된 것입니다. 하나님의 혈통을 잃어버렸고, 본래의 주인 되어야 할 상속권을 잃어버렸고, 그 다음에는 심정권입니다. 일족이에요. 자기들이 행복하려면 7대손이, 7대가 하나되어 가지고 한 종족을 이루어야 돼요.

그 7대손과 같은 것이 오늘날 통일교회에서 말하는 세계적인 메시아시대, 아담시대에 와 가지고 그것이 뭐냐 하면, 야곱 때 일족에서는 가정들이 열두 가정입니다. 모세 때는 72장로입니다. 이거 혈족이에요. 그 다음에 예수 때는 120가정입니다. 재림주시대에는 160가정입니다. 원래는 180가정이어야 돼요. 180수나 160수는 가치적인 내용으로 마찬가지예요. 4수에 4수는 사탄세계의 이상수인 16수입니다. 3수에 6수도 사탄수의 완성수인데 3배, 소생·장성·완성으로 이것이 종적인 면에서 3배니까 이퀄입니다. 이것은 같은 가치로 보는 것입니다. 하나는 땅수고 하나는 하늘수로 같다는 것입니다. 완전한 대상도 주체를 찾을 수 있고 완전한 주체도 대상을 형성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 원칙에서 둘을 같이 보는 것입니다.

그러나 160가정이 원칙이 아니예요. 180가정입니다. 그래서 통일교회에서 1800가정을 축복한 거라구요. 사탄수 6수에 3배라고 하면 사탄 전체의 소생·장성·완성수를 하기 때문에 하나님 섭리의 단계적인 모든 것을 청산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사 사는 십육(4×4〓16), 동서남북 사방으로 이 땅 위에 전체 땅을 주관해서 사탄수를 완성하는 것이 16수입니다. 그래서 땅을 중심삼아 가지고 16수가 문제가 되기 때문에 유엔군도 16수가 되는 것입니다. 아담 해와도 16세에 타락하고, 유엔 가입도 북한이 160번째고 한국은 161번째입니다. 이건 다 넘어서 가지고 출발수입니다.

유엔 가입했다는 것은 형제로 유엔 나라에 들어간 거예요. 그러니 도와주어야 돼요. 남북이 결렬이 되었다고 결렬적으로 보아서는 안 되는 것입니다. 88올림픽대회 이후에 있어서는…. 김정일이 하나 안 되어 가지고 문제 됐지만 말이에요.

자 여기서 결론이 뭐이냐 하면, 하나 만들 수 있는 주인은 오로지 하나님 한분밖에 없다 그거예요. 사탄은 암만 알더라도 파탄, 180도 반대로 지옥길을 가는 것이지마는 하나님은 지옥 가는 사람들을 올바로 가르쳐 줘 가지고 천국 들어가게 하는 것입니다. 180도 반대입니다. 그래, 술먹던 사람들이 하늘에 가려면 술을 완전히 먹어야 되겠어요, 끊어야 되겠어요?「끊어야 됩니다.」담배 피우고 마약 피우고 계집질하던 것을 완전히 끊어야 돼요. 그건 불가피한 것입니다. 그리고 몸 마음이 갈라진 거예요. 어떻게 갈라졌는지 우리는 알아요. 마음이 성숙하지 못하고, 몸과 마음이 완전히 성숙되었으면 자동적으로 하나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