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연의 부모의 개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5권 PDF전문보기

본연의 부모의 개념

보라구요. 영국이 발명을 했는데 독일 놈들이 전부 다 해먹었어요. 팔아먹고 그랬습니다. 소용가치가 있게 활용하는 데가 주인이 될 수 있다는 그 말입니다. 선생님이 아무리 메시아라고 했다 하더라도 그것을 더 활용할 수 있는 능력이 있으면 선생님보다 높아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 조상들이 자기의 후손들이 못 되기를 바라요, 잘 되기를 바라요? 잘되기를 바라니 그렇게 되기를 바란다는 그 말입니다. 모든 부모들은 그 자식들이 자신보다 더 낮기를 바랍니다. 이것이 본연의 부모의 개념이죠. 그렇지요?「예.」그래요.

경고한 선악과가 뭐예요? 전부 여자에게 관심이 있었다구요. 이것도 여자에 관심, 이것도 여자에 관심, 전부 다 여자에 관심이 있었다는 것입니다. 아담도 익기 전에 관계를 하면 썩어 버려요. 그것이 완전히 성숙되기를 기다려야 되는 것입니다. 그것을 잘못하면 큰일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야, 됐다. 따먹어라!' 해야 됩니다. 그러면 아담이 성숙되게 되면 이것은 플러스고 이것은 마이너스이기 때문에 하나님이 여기 들어가서 하나되어 가지고 이 둘이 큰 플러스되어서 성숙된 마이너스와 하나되면 다 끝나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절대 큰 플러스인데 큰 마이너스를 만나서 결혼하고 싶었겠느냐, 하고 싶지 않았겠느냐? 하나님도 한번 입체적으로 부딪혀서 세계를 영원히 밝게 만들고, 횡적으로만이 아니라 입체적으로 '후루루루루루!' 하고 싶은 거라구요. 만나더라도 평면적으로 이동하기 때문에 전부 다 꺼져 가는 것입니다. 아담 마음 가운데 그런 일이 종적 횡적으로 획 돌면 그것이 한 자리에서 돌겠어요, 왔다갔다하면서 돌겠어요? 하나님을 중심으로 해서 돌면 왔다갔다해요?「아닙니다.」왜? 종적인 영원한 정착은 하나입니다. 절대 정착은 둘이 아니예요. 하나입니다. 왔다갔다할 수 없다 이거예요.

한점을 중심삼고 한점 위에서 움직이고 돌고 센터로 나가는 겁니다. 돌아가야 된다구요. 이것이 없으면 야단이 벌어져요. 이것이 없으면 프리 섹스같이 제멋대로 된다구요. 친족상간 관계입니다. 할아버지하고 손녀가, 어머니하고 아들이 관계를 하는 일이 벌어진다구요. 정말 혼란합니다. 어느 누구도 방향을 가눌 수 없습니다. 방향 감각을 완전히 상실했습니다. 이리갔다 저리갔다 합니다. 미국이 어때요? 미국이 어때요? 미국인들 성관계가 어떤 식입니까? 잘돼 가나요, 난잡하나요?「난잡합니다.」

프리 섹스가 뭐예요? 호모가 뭐예요? 레즈비언이 뭐예요? 죽기 싫거든 남자 것을 잘라 버리던가 여자 것을 시멘트로 막아 버리라구요. 죽지는 않으니까 말이에요. 하나만 해도 돼요. 한쪽만 잘라 버리면 된다구요. 그러면 모든 것이 없어집니다.

이런 칸셉을 가지고 있으니 하나님이 좋아하겠어요? 에덴동산에서 경고한 것으로 세상이 똥통같이 되어 있는데 말이에요. 그게 뭐냐 하면 소똥을 갖다가 퍼붓고, 개똥을 갖다 퍼붓고, 사슴똥, 호랑이똥, 더러운 것을 전부 갖다 부은 것과 같은 자리입니다. 만물의 영장이 그것을 찾아가서 사랑하겠다고? 그것을 보고는 4백조나 되는 세포가 전부 짓이겨 버려야 된다구요. 없애 버려야 됩니다.

자, 여자들로 말하면 그런 똥통 물을 갖다 부어주고, 남자들로 말하면 그런 똥통에 집어넣어요?「안 됩니다.」그것은 사탄이나 더러운 개 같은 것이나 좋아하지 깨끗하고 절대적인 하나님이 좋아할 게 뭐예요? 개를 왜 싫어하느냐 하면 똥을 먹기 때문에 싫어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이 개를 미워하고 '개 같은 놈'이라고 하는 것은 개가 똥을 먹기 때문에 그런 것입니다. 똥 먹는 개를 좋아하니 미국 사람들이 생각할 문제입니다. 미국 사람들은 똥 같은 간나요, 똥 같은 자식이 많아요. 개를 좋아하니 똥같은 간나고 똥같은 자식이라는 것입니다. 냄새가 나는데 거기에 가겠어요? 가더라도 이렇게 끌려가게 되어 있는 것입니다. (흉내를 내심) 이러고 있는 거예요. 그렇지요?「예.」프리 섹스 행위는 그것과 같은 개념이라는 겁니다. 그래서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의 개념이 없어 가지고는 수습할 길이 없기 때문에 하나님도 이런 표적을 세웠다는 것을 알지어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