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봄절기 문화 세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5권 PDF전문보기

이제는 봄절기 문화 세계

보라구요. 여기에 땅이 있어요. 나무가 자라는 것입니다. (판서하심) 여기서 보이는 것은 가지고, 보이지 않는 것은 뿌리입니다. 이건 낮을 표시하고, 이건 밤을 표시합니다. 어때요? 뿌리가 더 중요해요, 가지가 더 중요해요?「밤입니다!」(웃음) 웃지 말라구요. 그게 자연이에요. 그러니 얼마나 서양 사람이 못났어요? 잘났다고 으스대고 다니는데, 며칠 못 가서 낙엽이 떨어진다 이거예요. 서구 문명은 가을절기를 당해서 소련의 한대문명권에 의해 다 떨어졌어요.

*그래서 이 뿌리가 살아서 봄에 새로운 싹이 나온다구요. 이것이 재림주가 와서 참된 세상을 맞이할 수 있는 때라는 것입니다. 봄절기 문화라구요. 봄절기 문화가 이 땅에 찾아왔어요. 끝날이 된 겁니다. 5월은 만물이 소생하는 때입니다. 그렇듯 통일도 와서 이제 끝없이 벌어져 나갈 거예요. 알겠습니까?「예.」이제는 봄절기 문화 세계가 되었어요. 타락 이후 봄절기 문화 세계를 잃어버리고 여름절기, 가을절기를 거쳐 겨울이 찾아 왔습니다. 지나 40년 통일교회 문선생은 혹독한 겨울 찬바람을 거쳐 나와야 했습니다. 알겠어요?「예.」겨울 바람, 세찬 눈보라가 새봄의 꽃가지에 몰아쳤다는 겁니다. 이제 통일교회예요. 그 중심은 총책임자가 레버런 문이 온다는 겁니다. 이 사람이 좋은 사람이에요, 나쁜 사람이에요?「좋은 사람입니다.」사탄 세계에서 볼 때는 나쁜 사나이입니다. 하나님이 볼 때는 좋은 사람이지요. 여러분들은 어때요?「좋은 사람입니다.」그런 사람을 선택한다면 다들 천국에 간다는 겁니다. 하늘 나라 하나님이 안 계신다면 좋은 사나이를 만날 수도 없지요. 색깔이 사탄 색이면 그게 나쁘다는 겁니다. 어떻게 하나님쪽으로 바꾸느냐? 타락세계의 사람에게는 그런 사명이 있습니다. 어떻게, 하나님 세계에 소속될 수 있을까? 알겠어요? 그런 세계가 없다면 여러분은 영원히 하나님 반대 자리에 있게 됩니다. 사탄 혈통이지요? 이것을 확실히 알아야 됩니다. 알겠지요?「예.」(*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통일교회는 뿌리가 이래요. 레버런 문은 요만큼 나와 있고, 뿌리는 이렇게 길어졌습니다. 그러니까 봄이 오면 이렇게 '와와와와!' 하면서 나온다구요. (환호와 박수) 그럴 때는 여러분이 가지인데 여러분의 가지에 미국 같은 가지가 달릴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어요? 조그마한 가지가 달리기를 원해요, 큰 가지가 달리기를 원해요?「큰 가지가 달리기를 원합니다.」여러분이 우주적인 가지가 달리기를 원한다면 미국은 세 발의 피입니다.

그래, 통일교회 사람들의 마음이 작아야 돼요, 커야 돼요?「커야 됩니다.」뿌리가 크니까 뿌리를 닮아야 된다구요. 그래서 낮에 요마마큼 대가리를 내고 나왔다가 치게 되면 뿌리는 자꾸 뻗어가고, 나왔다가 치면 뿌리가 자꾸 커간다는 것입니다. 핍박받으면서도 커간다는 것입니다. 자라면서 죽지 않아요. 뿌리가 커간다는 것입니다. 한 대 치면 한번 자라고 두 대 치면 두 배, 세 번 치면 세 배 자랍니다. 그런 뿌리는 아무도 자를 수 없습니다. 영원하다는 거지요.

핍박받는 것이 싫어요, 좋아요?「좋습니다.」레버런 문은 세상에 나타나지 않고 40년 동안 뿌리만 박았습니다. 밤은 누구나 다 싫어하니까 밤을 좋아하면서 '나는 밤을 좋아하면서 크자!' 한 것입니다. 아침이 오고, 새벽이 또 오고 아침이 뜰 때는 비참한 일이 자꾸 확대되어서…. 그럴 때마다 이 얼마나 멋진 날이야! 하고 지내 왔습니다. 아멘!「아멘!」아멘!「아멘!」아멘! (박수) 한번 해보라구요. 아멘!「아멘!」아멘!「아멘!」아―멘!「아―멘!」아―멘!「아―멘!」아―멘!「아―멘!」(박수) 너무 하다가 심장마비된다구요. 그만둬야 된다구요. (웃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