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일절을 중심삼은 통일의 운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86권 PDF전문보기

칠일절을 중심삼은 통일의 운세

이제 남미하고 북미를 연결시키는 신문사도 만들고, 교육 기관도 다 만들게 되어 있어요. 남미에서 1년 8개월 동안에 이렇게 만들어 가지고 남북미가 하나되어야 된다는 것은 이제는 상식적인 것이 되었다는 것입니다. '남북미를 하나 만들 수 있는 사람은 레버런 문 외에는 없다.'고 다 인정하는 거예요. 로마 교황청도 그렇고 신교의 모든 총회들도 그렇게 인정할 수 있는 때에 들어 왔다는 것입니다.

2차대전 이후에 신부권 기독교 문화권을 잃어버렸던 것을 비로소 가인 아벨을 세워 가지고 어머니를 다시 찾고 아버지를 다시 찾을 수 있는 복귀노정을 거쳐서 해방, 지상평화통일의 세계로 전진할지어다. 아멘!「아멘!」

하나님의 전권·전체·전반의 행사가 뭐냐 하면 결혼을 마음대로 할 수 있는 것입니다. 가정만 축복해 주면 종족 편성도 문제없고, 나라 편성도 문제없고, 지상천국 편성도 다 문제없다는 것입니다. 아담은 가정의 맏형이요, 가정의 참아버지요, 가정의 왕이요, 종족의 맏형이요, 종족의 아버지요, 종족의 왕이요, 나라의 맏형이요, 나라의 아버지요, 나라의 왕이요, 세계의 맏형이요, 세계의 아버지요, 세계의 왕이요, 하늘나라 지상천국의 맏형이요 아버지라는 것입니다. 그래, 아담이 보이지 않는 하나님과 하나됨으로 말미암아 지금까지 비어있는 천상세계를 이걸 전부 다 가져다가 한꺼번에 채우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분 가정에서는 내가 장남이고 가장이고, 절대 어머니 아버지고, 절대 왕이라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여러분은 전부 다 아벨적인 왕을 모셔야 되고, 종족적인 아벨 왕을 모셔야 되고, 민족적인 아벨 왕을 모셔야 되고, 국가적인 아벨 왕, 세계적인 아벨 왕을 모셔야 됩니다. 선생님 하나가 전체를 다 완성시켰기 때문에 어떤 가정이나 종족, 8단계의 모든 나라가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을 해야 통일세계와 평화의 세계는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아멘이에요.

여러분이 왜 그래야 되느냐 하면 선생님이 사다리이기 때문입니다. 가정적 사다리, 종족적 사다리, 민족적 사다리, 국가적 사다리를 올라가서 해방권에 가서 아담 가정에서 세계 가정을 마음대로 통할 수 있는 길이 선생님을 만나는 것입니다.

그래, 선생님 말에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해 가지고 아담 가정에서 개인적으로 실수한 것을 가정에서부터 8단계를 거쳐 모든 것이 완성했다는 조건에 서야 거기에서 비로소 상속권 해방이 벌어지는 것입니다. 해방이에요, 해방. 알겠어요?

7년 전에 시작한 일이 7년 후에 세계적으로 다 이루어지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자, 그런 붐이 일어날 것 같아요, 안 일어날 것 같아요?「일어납니다.」하늘 전권을 가지고 가기 때문에 어느 누구든지 마음이 좋아한다는 것입니다. 그래, '어서 오십시오.' 하는 것입니다.

축복을 해 줘 가지고 전부 다 아벨적이 되어야 다음에 360만쌍까지는 흥진군이나 대모님이 축복해 줌으로 말미암아 축복 후보자를 선정해 줘 가지고 자기 조상들이 와서 전부 지켜주는 것입니다. 축복해 주는 것입니다. 바른손은 세계 인류를 붙들고 왼손은 영계의 조상을 붙들어 가지고 빙 돌아가는 것입니다.

지금 공산권 민주세계, 좌우로 갈라졌던 것이 어머니 아버지가 돌아서니까 오른쪽이 왼쪽이 되고 왼쪽이 바른쪽이 되기 때문에 공산당한테 기독교가 빼앗기고 말았다는 것입니다. 소련하고 중국이 미국과 구라파의 모든 축복권을 전부 다 점령하게 되었습니다. 2세들이 하나되어 가지고 선생님의 사상을 교육받고 완전히 앞장섰다는 것입니다.

자, 교수들을 이번에 북한 김정일이 전부 다 보내 줘 가지고…. 이것이 사실은 중국의 정보부를 통하고 소련 정보부로부터, 보고를 통해서 이것이 사실이라는 것을 알았다는 것입니다. 그래, '너희들, 이걸 할 거야, 안 할 거야? 교육할 거야, 안 할 거야?' 했더니 '하겠습니다.' 하고 지금 연구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알겠어요? 7월에 김정일이 할 때는 '우리 수령의 유언에 의해서 남북통일은 문총재가 하라고 했으니 그렇게 하겠다! 문총재 통해서 통일하겠다!' 이렇게 발표하면 어떻게 되겠어요?

2세들 교육을 잘 시켜야 되는 것입니다. 통일운세가 칠일절을 중심삼고 이렇게 될 것이라는 것입니다. 7년을 맞아서 이제 세계의 정상 고개를 넘는 것입니다. 보라구요. 3만쌍, 36만쌍, 360만쌍, 3천6백만쌍, 그 다음에는 뭐예요? 3억6천만 쌍, 그 다음에 여섯 번째는 뭐예요? 36억쌍이에요. 그러면 다 끝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