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등한 축복시대 도래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0권 PDF전문보기

평등한 축복시대 도래

그렇기 때문에 장래에는 여러분에게 여러 가지의 때가 오는 것입니다. 전권·전체·전반입니다. 모든 조직체는, 전체의 조직체는 하나가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전반은 평등한 입장을 말합니다. 개인도, 가정도, 씨족도, 민족도, 국가도 전부 평등하다는 거예요. 분할해 보면 남자 여자 이외에는 없습니다. 그 체제가 아무리 커도 전부 평등하다는 거예요. 평등한 축복시대라는 것입니다.

축복을 받았을 경우에는 전체의 권한을 넘는 것입니다. 세계적인 힘, 국가적인 힘, 미국의 민주주의 국가라든가 하는 모든 전권, 전체의 권한을 넘는다는 거예요. 그뿐만이 아닙니다. 전능의 시대가 오는 것입니다. 생각한 것은 뭐든지 할 수 없는 일이 없는 것입니다. 하려고 하면 뭐든지 할 수 있는 시대가 된다는 거예요. 하나님에 의해서, 하나님이 이루고자 하면 무슨 일이든지 이룰 수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그런 해방 시대에 들어가는 거라구요. 알겠어요?「예.」

타락한 세계를 대해 고생하신 하나님 앞에 복귀의 왕자로서 승리한 선생님이 하나님께 '타락한 아담 해와를 위해 만든 우주보다 훨씬 크고 훌륭한 우주를 만들어 주십시오!' 하고 부탁하면, 그렇게 하실 수 있는 하나님입니다. 하나님의 해방권을 이루어 준 고마운 자녀를 위해서는 지금까지의 타락권 우주보다 몇십 배 훌륭한 우주라도 재차 만들어 주고 싶은 것이 부모의 마음인 것입니다. 그런 부모의 심정이 기다리고 있는 거예요.

그런 세계의 해방권을 바라는 통일교회의 멤버에게 아까울 것이 뭐가 있어요? 이 일신은 아무것도 아닌 것입니다. 아무 조건도 서지 않는, 이 지상의 일점 일각의 먼지와 같은 것에 자신의 생명을 거는 인간을 이런 가치 기준에 세워 가지고, 해방권의 훌륭한 혜택을 허락하고 마음껏 재창조를 하고자 하는 하나님을 생각해 보라구요. 하나님의 전권을 주고자 하는 거예요. 인간으로서 그 이상 바랄 것이 없는 것입니다. 훌륭한 일이라구요. 그렇게 생각하지 않아요? 생각해요, 안 해요? 어차피 세계 통일을 이루었을 때는 일본의 천황과 수상이 그 나라를 헌납하지 않으면 안 되게 되어 있습니다.

지금 선생님이 유엔을 움직이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유엔의 언론계에 있어서 만장일치점은 두 번째입니다. 선생님을 주의하라고들 한다구요. 일본이라는 나라는 선생님이 손을 떼면 납작해지게 되어 있습니다. 임자들이 있기 때문에…. 일본이 해와 국가로서 거쳐 나온 역사의 배후를 돌이켜보았을 때, 선생님의 성격대로 한다면 할복시켰을 거예요. 일본 민족 전체에게 할복시킨다는 거예요. 그런 성격을 가진 선생님이 참고 견디면서 고생의 밑바닥을 떠돌았던 거예요. 그러면서 어떻게든 그 고개를 넘어 해와를 구해 줄 생각을 하는 것입니다. 그런 남자를 맞이한 일본은 천하의 모든 것을 바치고도 부족하다는 것을 잊어서는 안 됩니다. 알겠어요?「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