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평 역사는 사탄 핏줄의 정화 운동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0권 PDF전문보기

청평 역사는 사탄 핏줄의 정화 운동

그래서 청평에서는 누시엘을 사랑한다는 말이 있잖아요? 누시엘이 이렇게 나왔지만 누시엘도 손을 못 대요. 참부모의 힘을 빌리지 않고는 살 길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래, 청평 역사는 에덴에서 천사장과 아담 해와가 분립되어 있던 것이 통합하는 것입니다. 그런 때예요. 타락한 사탄의 핏줄을 전부 다 정화하는 운동을 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거기를 거친 사람들은 정화되었기 때문에 축복을 해주는 것입니다. 영적인 축복을 해주는 거예요.

이번에 360만쌍 축복이 끝나고 청평에서 대모님과 흥진군이 전부 다 축복을 해 줬어요. 그것이 영적인 부모의 자리에서 해주는 것입니다. 예수가 실패했으니 영적 기준을 실체적으로….

영적인 기준에서 타락했던 아담 해와의 모든 것을 청산짓고 실체적인 천사장권에서 복귀하는 것입니다. 실체적인 천사장권이 뭐냐 하면, 아담의 몸뚱이가 16세에 사탄의 몸뚱이가 된 것을 탕감해 주는 것입니다. 참부모의 몸을 접붙여 주는 것입니다. 사랑을 접붙여 주는 거예요.

역사적으로 부정적인 사랑이 펼쳐졌는데 긍정적인 사랑 기준을 세우는 것입니다. 흥진이가 그 놀음을 하는 거예요. 예수는 참부모의 사랑의 인연을 갖지 못했어요. 이것은 참부모의 아들딸이 가서, 예수가 결혼하지 못해 가지고 갈라진 것을 연결시킬 수 있는 내적인 입장에 있고, 대모님은 예수를 낳아 준 마리아와 같은 입장에서 모자 협조를 통해 그 일을 하는 것입니다.

그래, 마리아가 책임을 해서 예수를 살려 줘야 되는 것입니다. 그런 곡절이 있는 것을 누구도 모르는 거지요. 그런 입장에서 보면 청평을 다 거쳐야 됩니다. 기성 가정은 누구나 다 거쳐와야 된다는 것입니다. 또, 사랑 관계에서 실수한 사람은 전부 다 청평을 거쳐야 됩니다.

잘못된 사랑으로 말미암아 사탄의 핏줄을 받았으니 옳은 길로 가려면 탕감적인 기준에 서서 하늘이 공인할 수 있는 핏줄의 인연을 가져야 됩니다. 그렇지 않으면 악한 사탄의 핏줄을 부정할 수 없습니다. 탕감할 수 없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