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사랑은 변하지 않는다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0권 PDF전문보기

참사랑은 변하지 않는다

『여러분, 대양을 다니는 큰배가 파손될 위험이 생기게 될 때는 그 배 안에 살던 쥐들이 전부 닻줄을 타고 육지로 도망간다는 얘기 들어봤어요?』들어봤지요?『미물에 지나지 않는 동물도 미래의 자기 생사권을 가려 갈 줄 아는데 만물의 영장인 인간은 그렇지 못합니다.』이거 왜 그래요? 타락 때문이에요, 타락 때문. 몸 마음이 싸우고 있는 것이 뭐예요? 세상에 남자 여자가 하나 안 되었기 때문에 남자 여자 두 사람의 사건이 횡적으로 연결돼 가지고 싸우고 곡절이 다 엉클어지게 되어 있어요. 이거 어떻게 청소할 거냐구요.

『이게 타락 때문입니다. 이 타락의 탈을 어떻게 벗느냐 하는 문제가 곧 악마의 사랑과 악마의 생명과 악마의 핏줄을 어떻게 해탈하느냐 하는 문제입니다.』이걸 중심삼고 해탈이라는 말을 하는 거예요. 해탈이라는 말은 벗어난다는 말 아니예요?『완전히 벗어나 관계없는 자리에, 자주적인 입장에 선다는 말입니다.』 여러분, 하늘땅에 하나의 하나님을 백(back)으로 하는 왕자와 같이, 왕녀와 같이 좌정할 수 있는 자리가 있어요? 문총재는 그래요. 세상이 우리 말을 안 들어도 비굴하지 않아요. 정면 돌파입니다. 대담하다구요. 미국의 멱살을 잡고 씨름을 해 가지고 미국이 나한테 졌어요. 앞으로 후대의 백인들이 무릎을 꿇고 사죄를 구할 수 있는 조건에 걸려 있습니다.

『나는 영생한다는 것입니다. 자주적인 입장에 서니까 영생, 나는 영생하는 사람이다 이거예요.』영생하고 싶어요? 자, 영생하고 싶은 사람은 한번 손 들어 봐요. 문총재와 약속입니다. 약속했으니 죽어 가 가지고『잠실 체조 경기장에서 문총재와 나는 영생한다고 약속했습니다.』해야 된다 이거예요. 절대 그걸 믿고 살겠다고 몸부림을 쳐 영계에 가게 되면 나 있는 데 와서 만나겠다면 만나줄 수 있는 길이 생긴다는 거예요. 그거 원하는 사람은 '나는 영생하는 사람이다.' 해 보라구요. '나는 영생하는 사람이다' 한번 해 봐요.「나는 영생하는 사람이다.」

내 소리보다 작구만. 여기 몇 명이에요? 몇천 명인가 몇백 명인가? 「1만5천 명입니다.」1만5천 명이면 꽉 차고도 넘칠 텐데 이거 뭐 나 한 사람보다도 소리가 적으니 말이에요. 다시 한번 하자구요. '나는'「나는」 '영생하는 사람이다.'「영생하는 사람이다!」아멘!「아멘!」아멘은 '원하신 대로, 말씀대로 이룰지어다' 이거예요. 감사해요. (박수)

『그 다음 참사랑을 실천하는 사람입니다. 영생과 참사랑을 나는 여기에서 실천하는 사람이다 이거예요.』그러면 틀림없이 천국에 갑니다.『내가 여기에서 무엇을 하던지 하는 일들, 공장에서 일하거나 무엇을 하는 것이 영생을 연결시킬 수 있는 재료들이라는 것입니다.』참사랑을 가지고 부딪치는 모든 전부는 영원한 생명권을 연결할 수 있는 주위 환경이라는 거예요. 참사랑, 아시겠어요? 참사랑과 연결되었다면 타락하지 않는 거예요. 그냥 직통으로 천국에 가게 되어 있다구요. 이 원한의 타락을 몰랐어요. 이 원수를 청산해야 한다 이거예요.

『영생을 훈련하고 영생을 키우는 훈련 재료를 생산하는 것이 내가 하는 일이다 생각하라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에게 영생과 참사랑은 언제나 필요한 것입니다. 영원히 필요한 것입니다.

우리는 영원할 수 있다! 영생을 바란다! 영생을 바라는데 변하지 않는 것은 무엇이냐? 참사랑이다! 이렇게 나는 나가는 것입니다. 다른 것은 다 변합니다. 환경적으로 변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왜 참사랑은 변하지 않느냐? 첫째는, 참사랑은 모든 생명력의 중심이 되기 때문에 변하지 않습니다.』이 세계는 쌍쌍제도로 되어 있는데 사랑의 개념을 중심삼고 관계되어 있기 때문에, 사랑의 개념이 주류가 되기 때문에 변할 수 없다는 거예요. 그러지 않으면 모든 전부가 해체되고 없어져야 된다는 거예요.

『참사랑이 왜 변하지 않느냐? 참사랑은 이상적인 여건의 중심의 위치를 차지하기 때문입니다.』이상적인 데는 변화가 없어요. 이상적인 요인, 중요한 요건의 중심의 위치를 차지했기 때문에, 거기에 핵이 되어 있기 때문에 변하지 않습니다.『중심은 그 주위가 전부 다 없어지기 전에는 없어지지 않습니다. 참사랑은 우주의 중심이 되기 때문에, 하나님을 중심한 참사랑과 일치되어 있기 때문에 하나님이 남아있는 한 변하지 않고 남아있다는 것입니다.』이 세 가지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