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계에서 축복해 줄 수 있는 특권을 허락해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4권 PDF전문보기

영계에서 축복해 줄 수 있는 특권을 허락해

이것이 왜 필요하냐? 발표해 버려야 됩니다. 4대 성인의 상대가 누구라는 것을 발표하는 것입니다. 자기가 땅에 있어서 살던 결혼, 첫 부인, 첫사랑 관계였던 부인과 상대할 수 있게 해주는 것입니다. 만우주인들은 이런 원칙에 따라서 영계에서 지금 축복을 무한히 해줄 수 있는 특권을 허락해 준 것입니다. 그래서 흥진군 예수님에게 주었던 그 일보다 자기에게 영계를 축복할 수 있는 것을 대신 해주는 것입니다.

흥진이가 전권을 주는 거예요. 그 다음에 예수님도 전권을 주는 거예요. 이 둘이 축복을 해 가지고 자기를 중심삼고 셋이 묶어져 가지고 지상에서 문이 열어 줌으로 말미암아 둘이 천상세계에서 문을 열어서 수습해 가지고 참부모를 모시고 들어가게 돼 있다구요. 그래서 그러한 기준을 맞추기 위해서 이런 식이 필요한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선 4대 성인부터, 33명을 선포하지 않았어요? 우루과이 가서 예수님 중심삼아 가지고 33명입니다. 33명이 예수까지 해서 34명입니다. 이런 것이 분립되어 가지고 왕으로 모심 받지 못한 33개의 왕, 왕으로 모셔야 할 것인데 못 모신 것입니다. 그래서 34개국이 하나되어 가지고 통일천하 못 한 것을 내가 우루과이에 가서 탕감해 주는 것 아니예요? 전세계적으로 그런 조직하라고 그랬습니다. 그래서 780명의 여자들, 6대 부처에 130명을 중심삼고 이것을 다 묶어놓은 것입니다. 그걸 지금 한국이고 어디고 다 못 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제부터 나라에 돌아가서 33인들을 이런 원칙에서 모아서 축복해 주는 것입니다. 그 다음에는 780명의 여자들을 그 대표로만 축복해 주면 남자들은 자동적으로 돌아가는 것입니다. 왜 여자들을 이렇게 하느냐? 지상에서 선생님 가까이 있던 여자들이 자기가 영계의 누구를 참견하게 되면 그대로 해줘야 된다구요. 영계 사람이 중심이 아니라구요.

그렇기 때문에 선생님을 가까이 모신 옥씨 모친, 승도 씨, 기완 씨로부터 원복 씨의 삼위기대, 어머니의 삼위기대가 전부 다 연결되어 있다구요. 상대를 묶어 주어야 됩니다. 영계에 가더라도 붙어살 수 없습니다. 일대일이기 때문에 전부 다 풀어서 배치해야 된다구요. 정리해야 되는 것입니다.

그러니까 그 사람들을 여기에 모여 놓고, 전체 통일교회 영계에 간 사람들을 모아놓고, 또 통일가의 지금까지 가까이 지냈던 사람들이 얼마나 핍박받았어요. 남편, 아들딸이 핍박했다구요. 그 남편이 싫어하면 안 해주는 것입니다. 모든 성인들도 그만두고 자기 옛날의 남편이 제일 좋겠다면 그렇게 해주는 거예요. 선생님 말에 절대복종해서 내가 한 대로 따르겠다면 성별하고 결정을 해서 전부 다 축복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옷을 서른 세 벌 준비했다구요. 예수님은 했으니까 서른 세 벌을 준비한 것입니다. 33명의 이름을 불러도 괜찮아요. 불러 가지고 이름 맞춰서 축복해 주면 되는 것입니다. 그리고 전세계 185개국에 33인을 결정하라고 다 선포했다구요. 박중현, 미국에서 그거 하라고 했는데, 안 했지?「죄송합니다.」각 나라에 33명, 국가 대표에 연결시킬 수 있는 총체적인 인물을 묶으라고 했잖아? 그리고 780명 여성연합 대표자들을 묶어 가지고 그 남편들이 33인을 축복하도록 하는 것입니다. 780명만 이렇게 하게 되면 나라가 획 돌아가게 돼 있어요. 이번 축복가정들을 울타리 해 가지고 선전해서 각 국가에 이런 축복을 하게 된다면 그 나라가 완전히 돌아가는 것입니다.

세계적으로 공문을 내서 실천하라는 몇 번 씩 했는데, 구라파는 다 했어요?「예.」여자들 780명을 빼고 교육하라구요. 남미는 다 끝났습니다. 그거 괜히 한 것이 아니예요. 예수님의 한을 풀어줘야 됩니다. 33세인데, 33세가 뭐냐 하면 해마다 33개국이 그 나라의 왕으로 모시고, 왕의 왕이니만큼 모든 국가들이 와서 방문하고 모셔야 된다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