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 앞에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하는 길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4권 PDF전문보기

하나님 앞에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하는 길

그것이 얼마나 복잡해요. 구더기 단지를 만들어 놓은 것입니다. 그 치다꺼리를 해서 꿰매 줘 가지고 그 울타리를 선생님이 넘어가야 된다구요. 여기서 어머니 꼭대기를 넘어가서 그 다음에는 다 평정해 놓고, 어머니를 세워놓고 같은 자리에서 천국으로 돌아가야 된다구요. 1992년부터 그런 준비를 해서 지금까지 어머니를 같은 자리에 세우는 것입니다. 지금 그 역사라구요. 내가 한 모든 것을 어머니에게 다 줘서, 어머니에게 줌과 동시에 어머니의 권한을 아들딸이 받아야 됩니다.

아들딸이 부모의 혈통을 가지고 별의별 놀음을 다 한 것입니다. 어머니 아버지를 절대 믿고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해야 됩니다. 어머니로부터 그래야 됩니다. 아버님은 그래요. 하나님 앞에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하는 것입니다. 이 길을 따라왔기 때문에 감옥에 가나 어디를 가나 무슨 수난길을 가나 불평해 본 적이 없어요. 내가 하나님이 모시고 가는데 불평하는 소리를 들어봤어요, 엄마? 엄마나 누구나 하나도 들어본 사람이 없다구요.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했으니까 어머니고 그래야 돼요. 이의가 없어요.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입니다. 그래 가지고 둘이 하나된 그 부모 앞에 아들딸도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해야 됩니다. 그러한 아들딸 중심삼아서 이들이 장자권이니 차자들도 거기에 따라가야 됩니다. 그 기반이 서 가지고 그 위에서 축복해야 됩니다.

하나님이 천지 창조할 때 하나님 자신이 절대신앙을 했어요. 절대사랑의 상대를 위해서 잊어버리고 투입하고 잊어버리고 무한히 투입하고 자기가 잊어버리겠다는 마음, 자기 사랑의 상대가 몇억만 배 몇천만 배 위대하기를 바란 것입니다. 사람들은 결혼할 때 다 그러지요? 자기 상대가 자기보다 몇백 배 몇천 배 낫기를 바라는 것입니다. 그 마음 바탕은 자기가 절대 영점권에 가야 무한히 투입하고 그럼으로 말미암아 많은 존재물이 생겨난 것입니다. 위하고 위하는 자리는 모든 만물을 창조하는 거와 마찬가지로 승리, 승리, 승리, 발전하는 것입니다.

통일교회 선생님도 위하는 마음을 가지고 하나님을 위하고, 인류를 위하고, 세계를 위하고, 만물을 위하는 것입니다. 만물까지 해방시켰잖아요? 그래서 바다를 위하는 것입니다. 1960년대에는 한국의 산을 안 들린 데가 없어요. 그리고 1963년부터 배를 만들었습니다. '천승호(天勝號)'입니다. 세상에 배에 천승호라고 하는 것이 어디 있어요. 그게 다 이 뜻이 있는 것입니다. 하늘이 승리했다는 기준을 세우기 위해서 지금까지, 미국 오면서부터 배 짓기 시작하지 않았어요. 1973년입니다. 1973년부터 배 짓기 시작해서 지금까지 배 탄 것입니다. 1973년, 1983년, 1993년, 24년을 배 탔어요. 아침부터 열두 시까지, 어떨 때는 알래스카에서는 세 시까지, 밤이나 낮이나 배 탔습니다. 그게 뭐냐? 일편단심 배 탄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제는 다 끝났어요. 185개국에 세 사람씩 중심 축복을 해줬습니다. 그 사람들이 세 사람씩 세우는 것입니다. 자기 중심삼고 세 사람씩이면 세 사람 중심삼고 불어나면 열두 사람이 되는 것입니다. 삼 사는 십이(3×4〓12)입니다. 바다를 점령하자 이거예요. 바다에서 모든 것이 시작하는 것입니다. 만물이 바다에서, 물에서부터 시작하는 것입니다. 바다와 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