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계 정비와 더불어 지상을 정비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4권 PDF전문보기

영계 정비와 더불어 지상을 정비해야

그래, 여자가 시집갈 때 왕후가 될 것인데 종하고 붙으면 종새끼 됐을 뿐이지 왕후가 될 수 있는 사랑의 기원은 틀림없는 것입니다. 딱 그렇게 되었다는 것입니다. 그러니 하나님의 심정을 알 수 있어요? 종교인들이 그걸 모르니까 얼마나 기가 막혀요. 그래, 우리 통일교회 축복가정이 영계에 가게 된다면 제일 좋은 곳에 간다는 것입니다. 행복이요, 자유의 곳, 희망의 곳입니다. 좋은 명사는 많이 갖다 붙여 놨더라구요. 어떻게 이런 세상이 있을 줄 생각도 안 했는데 이럴 수가 있느냐 이거예요.

천국 들어가면 마음대로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 대신 행사하는 것입니다. 내가 만나면 싶다면 직접 만나요. 거리에 어디든지 날아가는 것입니다. 생각과 더불어 실현되는 것입니다. 지옥은 그 반대입니다. 거리에 따라 비준의 증차가 벌어져서 천층 만층의 계열적인 입장에서 영계에 머무는 것입니다. 그러니 얼마나 복잡해요. 하나님의 눈에는 눈 가시와 마찬가지입니다. 지상도 그걸 알면 영계 정비와 더불어 지상 정비해야 되겠어요, 안 해야 되겠어요?「해야 됩니다.」지상은 다 망했어요 주인이 없어요. 그것을 알아야 됩니다.

문평래?「예.」파라과이?「예.」「파라과이 정비를 빨리 해야 되겠습니다.」지금 선생님이 가서 담판을 해야 돼요. '이 놈의 자식들, 너희들 할 거야, 안 할 거야?' 하는 거예요. 내가 요전에 8개 항목 다시 제시했더니 정부가 그걸 어려워한다며?「예.」그것 해서 뭘 하노, 행사 후의 나발인데. 이제 할 것은 내가 처음에 여기 찾아왔기 때문에 여기에 또 와 가지고…. 원래를 파라과이를 중심삼고, 파라과이가 소련과 미국의 싸움의 중심입니다. 케이 지 비(KGB;구소련국가안보위원회)의 본부가 있었고 시 아이 에이(CIA;미국중앙정보국)의 본부가 여기에 있다구요.

여기에 7천 명의 케이 지 비(KGB)요원이 남미를 중심삼고 있었습니다. 7천 명이면 한 나라에 몇 명씩이에요. 미국이 그걸 대비하기 위해서, 공산당 막기 위해서 독재정권을 지원한 것입니다. 파라과이도 대통령이 왕같이 20 몇 년을 해먹었지요. 독재정권에 자기들이 공들였으니까, 기반을 닦았으니 그것이 무너지면 전부 다 무너지는 거예요. 정권이 교체되면 무너지겠기 때문에 할 수 없이 장기 정권을 원해 가지고 공산당하고 싸우는 기반을 닦았습니다.

이렇기 때문에 남미에서 혁명정부가 벌어지는 것입니다. 군사적 쿠데타가 일어나는 것입니다. 그래서 '독재를 좋아하는 미국이다. 미국은 독재정권을 지지한다.'고 하는 것입니다. 공산당은 그게 불가피한 길입니다. 그러니까 공산당은 독재정권 격파, 파멸을 주장한 것입니다. 이렇게 해서 군사정권이 무너지고 있어요. 그러니까 미국 추방운동을 했지요.

그러니 미국하고 남미가 손댈 데가 있어요? 내가 와서 지금 이렇지요. 신문사를 만들어 놓고 교류할 수 있는 교량을 만들어 '구교 신교는 형제다!' 하는 것입니다. 그 폭풍권에 있어서 신교 구교도들이 축복을 많이 받는 것입니다. 신교 사람보다도 구교 사람을 합쳐서 축복하는 사람이 많아지게 된다면 그걸 따라가는 것입니다. 왜 가정 이상이 자기들은 없기 때문입니다.

구교에 무슨 가정이 있어요? 신부 수녀, 로마 교황청의 홀아비가 무슨 가정이 있어요? '로마 교황청의 신부 수녀들이 혼자 살면서 가정 이상? 에이, 집어치워. 뒷전에 가!' 그런다는 것입니다. 가정 이상을 들고 나오는데 결혼을 안 해 가지고 이상 가정을 말해요? 인류의 근본인 아담 해와도 남자 여자로 가정 만드는 것이 원칙인데 그것을 반대하니 무법자 아니예요? 담 너머로 보내더라도 누가 말 못 한다는 것입니다.

그 다음에 미국에서는 흑백관계로 서로 싸우는데 내가 가서 화해 붙이는 것입니다. 흑인들이 한국 사람들이 흑인가에서 돈벌어서 독재한다고 해 가지고 폭동을 일으켜서 한국 상점에 불 놓고 그러지 않았어요. 그걸 내가 화해시킨 것입니다.

그걸 보면 선생님이 사탄세계에도 필요하고 하늘세계에도 필요합니다. 우리 통일교인들이 선생님이 한 2배 이상 했거들랑 반대도 하고, 뭐 통일교회 문선생님은 세례 요한이고 자기는 메시아라구? 세상에 미쳐도 그렇게 미치고 원리를 몰라도 그렇게 모르는 사람이 어디 있어요? 천상세계에서 영계를 통해 갈 수 있는 하늘의 어인(御印)을 받지 않고는 지상에 와서 통일 못 합니다. 어인을 받기 위해서는 하나님을 설득해서 답변하는데 하나님이 답변하고 '이래야 되지 않습니까?' 할 때 '그렇다.'는 공인을 받아야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