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시아를 만나기 위해서 회개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4권 PDF전문보기

메시아를 만나기 위해서 회개해야

회개해야 되겠어요, 안 해야 되겠어요?「회개해야 됩니다.」후대가 끊어져도 해결해야 돼요. 억천만세의 왕권을 유린당한 하나님, 억천만세의 가정을 유린당한 하나님, 억천만세의 창조권을 유린시킨 그런 장본인이 바로 나였다! 나였다! 죄의 근본을 알고, 근본을 떼버릴 수 있어야 됩니다. 그래서 세례 요한이 예수님 오기 전에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웠다!'했다구요. 예수님도 마찬가지입니다.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웠다!' 한 것입니다. 너희들이 지은 개인의 죄는 물론이요, 가정을 중심삼은 죄, 종족 죄, 민족 죄, 국가 죄, 세계 판도와 하나님의 뜻의 판도에 상처를 입힌 모든 군상들은 회개하라 그거예요.

회개하는 데는 종교권을 따라서 회개해야 돼요. 혼자서는 안 된다는 것입니다. 메시아를 만나기 위해서 회개해야 돼요. 메시아는 이러한 한의 하나님을 해방시키기 위해 오시는 분입니다. 우리의 몸뚱이의 부모가 있지만, 하나님은 마음의 부모입니다. 잃어버린 그 부모를 찾기 위해서 가정에서 효자가 돼 가지고 모시고 살 수 있는 조건적 기반을 메시아가 부여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하나님이 망하게 될 수 있는 세상을 구원해 줄 수는 조건을 넘어설 수 있어서 영원한 해방권, 영생 부활 천국을 향하여 영생시대에 살 수 있는 것입니다. 승리자로서 영생의 사랑의 권내에서 행복할 수 있고, 자유로울 수 있어서 모두 축복을 받게 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통일교회 문선생이 가야 할 길이었더라.

시간이 없어요! 시간이 없다구요. 뭘 하려고 여기서 이런 미친 놀음해요? 나 똑똑한 사람입니다. 여러분이 여기 올 수 있는 비용을 헌금하면 남미에 방대한 기반을 닦을 수 있어요. 그렇게 하지, 여기 오지 말고 일본이나 수택리로 데려다가 교육하고 그것을 헌금하게 되면, 돈 없어서 모두 야단들 하는데, 얼마나 좋겠어요? 그것을 알아요! 북반부 중심삼고 섭리할 수 없어요. 남반부를 안아야 됩니다. 내가 잘 아는 것입니다.

무엇을 갖고 안겠어요? 개인은 안 돼요. 가정을 중심삼고 안는 것입니다. 그래요, 안 그래요?「그렇습니다.」이런 끝날이 되어서 정착을 해야 되는 것입니다. 장물(臟物)을 전부 다 뭉뚱그려서 불살라 버려야 할 이런 엄청난 목적을 중심삼고 이런 것을 하는데 첫 출발부터 기분 나빠요. 자기 멋대로라구요. 이런 조건 저런 조건이 있다고 하는데 그런 조건이 어디 있어요? 타락한 이 사탄세계는 조건도 많아요. 하나님의 조건은 하나밖에 없는데 사탄 조건은 너무 많아요. 360도의 조건이 있다는 거예요. 중심은 하나의 조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