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남자는 상대적인 관계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7권 PDF전문보기

여자 남자는 상대적인 관계

물의 수평을 만들고, 이 땅을 수평으로 만들 수 있는 이것이 사랑인데, 사랑 때문에 그렇게 되는데 말이에요, 그것이 혼란이 벌어지면 어떻게 되겠어요? 남자가 '아이구, 나는 사랑 싫어. 여자는 전부 다 싫어!' 하면서 한번 만나고는 그만두겠다고 하면 이것이 왔다갔다하다가 큰 산이 작은 산이 되고, 여자들도 깊었다 낮아졌다 하고, 그 평원지대가 찌글찌글되는 것입니다. 물도 찌글찌글하고, 광야도 찌글찌글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모든 동물들은 물을 먹고 풀을 먹고 사는 거예요. 사람도 마찬가지예요. 그런데 이게 뒤섞이면 어떻게 되겠어요? 남자 여자의 몸뚱이는 4분의 3이 물이에요. 물이 하나되고, 사랑이 하나되어 가지고 동물을 기를 수 있는 평원지대가 되는 것입니다. 그럼으로 말미암아 거기에서 물을 먹고, 풀을 먹고 모든 세상의 동물 전부가 사랑의 품에서 행복하게 무럭무럭 자랄 수 있게 하나님이 창조했는데 그런 것을 하나님이 볼 때 '아!' 하고 웃지, 울겠어요?

여자들은 울면 어디에 가서 울어요? 울 때는 전부 다 숨어서 우는 것입니다. 구멍에 들어간다는 거예요. 남자들은 울면 나가서 웁니다. 알겠어요? 남자는 문을 차고 나가서 우는 거예요. 그렇게 상대적이에요. 그래요, 안 그래요? 나무를 보고 우는 것입니다. 말할 사람이 없으니 나무를 보고 울고, 바다를 보고 '바다야 넌 알지?' 이러면서 운다는 거예요.

또 여자들은 좋으면 '호호호, 하하하!' 이렇게 웃고, 남자들은 '허 허 허 허!' 이렇게 웃어요. 어디서든 가슴을 펴고 웃는다구요. 그렇지요?「예.」그렇지요?「예.」

아무리 해도 여자는 여자고, 남자는 남자더라 이겁니다. 알겠어요? 여자가 남자 못 되고, 남자가 여자 못 되는 것입니다. 절대적이에요. 미국 여자들, 똑똑히 들으라구요. 여자가 주체가 된다면 사랑할 때 남자보고 '남자! 드러누워, 내가 올라갈게!' 그래야 돼요.「여자가 그래야 된다는 말씀입니까? (통역자)」그래. 여자가 '왜 남자가 주체야? 여자가 주체지!' 그렇게 된다면 사랑할 때, '남자! 드러누워, 내가 올라갈게.' 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거꾸로 사랑해야 된다는 것입니다.「여자가 주체가 되려면 그래야 된다는 말씀입니까? (통역자)」그렇지! 여자가 자기가 주체라고 생각하면 그래야 된다는 거야. 남자를 눕게 해 가지고 자기가 올라타서 사랑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러면 그것이 어떻게 되겠어요? 물이 다 쏟아지잖아요? 노골적으로 해야 깨끗이 알아듣기 때문에 노골적으로 얘기하는 거야! 웃지 말라구, 이 쌍것들아! (웃음)

*그래, 레버런 문이 가르치는 게 틀린 거예요, 맞는 거예요? 어떤 거예요?「맞습니다.」맞으면 지금 이 순간에만 맞는 거예요, 영원히 맞는 거예요?「영원히 맞습니다.」미국 여자들이 볼 때도 그래요?「예.」응? (웃음) 왜 웃어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이 미국 여자들이 주체를 몰랐어요. 주체 대상이 무엇인지 모르고 살면 망해요. 망한다구요! 화장해 가지고 아름다운 내 뒤에 남자는 다 따라올 것이다! 히히히히! 치마 바람을 일으키면서 '히히히!' 이러는데, 이거 문제라구요. (웃음)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이것이 세상을 망치는 것입니다. 어디 가든지 여자가 휘저으면 망하는 것입니다. *어디 가든지 스커트 바람이 불면 문제입니다. 그거 사실이라구요. 하나님 관점에서 보면 망할 징조라구요.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듣기 싫어도 들어라, 이 쌍것들아! 욕을 하고 호령을 해서라도 듣게 해야 되겠다는 것입니다. 그렇게 해서 망하겠어요, 흥하겠어요?「흥합니다.」*정말 그래요?「예.」정말로?「예.」난 모르겠다. (웃음) 아버님이 볼 때는 미국 여자 전부가 그래요. 큰 문제입니다. 남자 문제, 여자 문제입니다. (*부터 영어로 말씀하심) 자기의 위치를 잊어버리면 망하는 것입니다. 전후가 거꾸로 되면 죄가 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