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엔이 세계 이상국가의 모델이 되어야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7권 PDF전문보기

유엔이 세계 이상국가의 모델이 되어야

반대받으면서 브리지포트 대학을 이렇게 만들었는데, 이제 환경 여건이 '오라. 오라.' 하고 환영하게 되었다 이거예요. 여기에 반대하는 사람 없나요? 오늘 들이 까 버리면 반대할 거라구요. 오라 오라 해서 왔는데, 내 하자는 대로 하겠느냐 하면 어때요? 아마 이사들이고 뭐고 싫다고 할 사람 없을 거라구요. 그런 환경이 돼 있어요. 언론계를 중심삼고 이 [워싱턴 타임스]와 세계 언론계에 연결해 가지고 세계대학연맹을 하게 되면 두 날개가 되는 거예요, 두 날개. 사랑을 중심삼고 재창조를 위해서 모든 걸 투입하고, 소망을 가지고 더 큰 것을 위해서 투입하는 것을 기쁨으로 아시는 하나님 자리에 서 보라구요. 자기에게 돈 1억 달러쯤 있으면 쓰고 싶지 않지요? 천신만고 끝에 얻은 그걸 희생시킨 후에 그 부활된 영광의 씨가 어떻다는 걸 생각할 때는 그걸 지갑에 넣어 두겠어요? 나는 돈이 생기면 당장 써 버려요. 돈이 없어서 못 써요. 알겠어요?

이제는 국가 메시아 되었으니 세금 받을 때가 왔어요. 부모님께 갖다 줘야 돼요. 국가시대가 오잖아요? 준비를 해야지요. 30퍼센트, 33퍼센트만 내면 모든 세금이 없어져요. 이게 공산당 조직이었어요. 27퍼센트, 33퍼센트…. 그렇기 때문에 공식적으로 앞으로 우리 소속의 회사들은 앞으로 33퍼센트를 떼고 월급을 줘야 됩니다. 자원하는 사람은 그런 운동해야 된다구요.

그래서 세계를 어떻게 요리하느냐? 이제 문제는 유엔을 요리해야 된다는 것입니다. 유엔은 몸뚱이입니다. 사탄세계의 정치 풍토로 종교의 원수였어요. 장자권을 복귀하려면 유엔을 복귀해야 됩니다. 유엔을 복귀해야 돼요. 부모권을 복귀하려면, 어머니권을 복귀하려면 유엔에 여성부가 생겨야 됩니다. 어머니부가 생겨야 된다구요. 장자권을 복귀하려면 거기에 청년부가 생겨야 되고, 그 다음에 차자권을 복귀하려면 거기에 총학생부가 생겨야 됩니다. 그래 가지고 비로소 에덴동산에서 잃어버리고 파탄되었던 가정을, 세계 정상에서부터 되찾아 가정적 모델을 다시 붙여 가지고 하나님과 참부모의 혈통을 중심삼고 참사랑으로 일체화되면 세계 이상국가의 모델이 되는 것입니다. 유엔이 그런 모델이 돼야 되는 거예요.

유엔이 현재는 외교의 한 방향성만을 이용할 수 있는 발판으로 국가 형태를 갖추지 않았습니다. 미국 나라를 그런 자리에 세울 수 없고, 일본 나라도 그렇고, 한국마저도 그런 자리에 세울 수 없습니다. 유엔의 지위를 이용하는 것이 제일 쉬운 길입니다. 우리가 그 사무총장만 되게 되면, 지상천국 완성의 기반이 된다고 보는 것입니다.

내가 무슨 말 했나요? 주동문! 무슨 얘기했나? 잊어버렸어요. 마지막에 무슨 말을 했어요?「유엔 사무총장….」유엔 사무총장, 만년 유엔 사무총장 결정을…. 그건 그렇게 되게 돼 있습니다. 내가 다 해놓고 갖다 맞춰 놨으니. 여기에 손을 대서 무슨 대통령, 무슨 왕 짜박지가 나타날 수 없습니다. 그 정지작업을 지금 하고 있는 거예요.

그래서 뭔가요? 작년 9월부터 세계평화기금 설정을 했지요? 부모의 나라를 선정하고 그럴 수 있는 때가 됐기 때문에 그런 일을 해야 되는 거예요. 정 안 되겠으면 내가 긴급조치를 합니다. 안 하면 내가 여기 워싱턴에 당장 출동합니다. 내가 출동하면 여러분은 참석할 길이 없습니다. 참석할 수 없어요. 하나님의 자녀로서 세계 무대에 나설 수 있는 기반이 하나도 없어요. 전수해 가지고 하라고 하는데….

이번에도 그래요. 곽정환이 잘못해서 한국이 저렇게 되었어요. 생명을 걸고 죽자사자 했으면 그것을 막았을 텐데…. 일주일 전에만 손을 썼어도 결론을 내려 가지고 뒤집어지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그 책임도 내가 지고 있는 거예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예.」전부 다 이제 해야 할 내용을 전수해 주는 거예요. 얘기해요. (곽정환 회장의 보고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