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복가정에게 새로운 교육을 하는 이유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8권 PDF전문보기

축복가정에게 새로운 교육을 하는 이유

복귀노정의 역사라는 것은 재창조의 역사이기 때문에, 하나님이 창조할 때 천사세계를 짓고 아담 해와를 지었다구요. 그 아담 해와의 목적이 무엇이냐 하면 이상적 가정이에요, 이상적 가정. 그래서 우리가 이상적 가정 실천을 하나님을 중심삼고 세계와 우주에 이루고 넘어서야 되는 것입니다. 이제 다 넘어서는 거예요. 뿌리를 빼고 넘어설 수 있는 이러한 때가 왔기 때문에 오늘 이러한 날을 여기서 선포하는 것입니다. 이제 금년에 새출발하게 되면 6월에 가서 돌아올 거라구요. 어머니가 5월 며칠까지인가? 순회강연이 5월 27일까지인가? 이렇게 된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떠나게 된다면 대전환하는 것입니다. 이래 가지고 선생님과 더불어 세계적인 가정을 전부 다, 축복 받은 가정을 만나 가지고 새로운 교육을 하는 거예요. 교육의 내용은 무엇이냐 하면 영계와 육계의 내용이 있어야 됩니다. 그 관계가 어떻다는 것을 알고, 사람에게 생사지 담이 남아 있는데 죽음의 담을 헐어 줘야 한다는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이번에 강연회의 내용은 사람이 죽는 것이 죽는 것이 아니고 새로운 천국으로 연결시키는 것이다 이거예요. 지금까지 사탄으로 말미암아, 타락함으로 말미암아 죽음의 고개가 영원한 사망의 고개로서 남아있던 것입니다. 이제 그 담을 다 헐고 죽음의 공포를 환희의 출발 기지로써 세계 인간들이 깨닫게 해 놓아야 지상과 천상세계의 담이 다 없어지는 것입니다. 죽음에서 해방된다는 것입니다. 그 복중교가 그렇지요? 죽음에서 해방하니 감사하다는 그런 놀음을 했던 것인데, 그런 시대에 들어왔다구요.

그렇기 때문에 그런 날을 그냥 그대로 넘어갈 수 없다 이거예요. 그래서 참부모님을 위해서 매듭을 맺어놔야 돼요. 경계선을 만들어서 담을 쌓고, 소유권 결정과 마찬가지로 경계선을 지어 넘어가게 될 때는 사탄세계는 이 땅 위에서 사라져 가야 하는 것입니다. 그래, 현재 청평을 보게 되면 모든 사람 앞에 영들이 많이 들어가 있다고 그러지요?

그것이 전부 다 청평에서 한 것이 아니고 참부모님이 이걸 전부 끌어내 가지고 영계의 지옥서부터 여기 갈 수 있는 서치라이트(search light;탐조등) 빛을 발하는 거예요. 누구든지 그 빛을 따라갈 수 있는데 따라가는데는 자기들이 있는 전부로써 출발하는 거예요. 영계에 들어가서 지옥 밑창에서 찾는데 문총재에 의해 가지고 선한 영은 다 그렇게 돼 있어요. 전부 다 통해서 올라갈 수 있는 길을 열어 주는 거라구요. 담이나 조건이 있던 것을 다 완전히 없어져야 되는 거예요. 그러한 해방의 담을 열어 주어야 된다구요.

그래서 이걸 열어줌으로 말미암아 자기가 올라갈 길을 이렇게 이렇게 외로 가도 올라가고 바로 가도 올라가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빠른 시일 내에 자기들이 천국 갈 수 있는 거예요. 지금 정착하고 있는 사람에게 이 땅 위의 모든 악령들이 접해 가지고 거기에 피해를 입히고 그걸 빨아먹고 살고 있다는 거예요. 이걸 끊어 버려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런 기도를 해주고 떠나기 위해서 오늘 집합해서 이런 식을 지내려고 하는 것입니다. 모든 악령들을 털어주는 것입니다. 아담 가정을 중심삼고 볼 때, 무엇을 먼저 창조했느냐? 아담 가정을 이루기 위해서는 천사세계를 중심삼고 아담 가정을 완성해야 했던 거와 마찬가지로, 타락함으로 악한 가정이 생겨났다는 거예요. 아담 가정이 악한 가정이 되었으니 이것을 청산지어 놓고 아담 가정 재창조 역사를 해야 된다구요. 조상들을 재창조하는 거예요. 천사장 자리의 가정들을 만들어 놓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대량 축복, 영계의 해방 축복시대에 들어오는 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