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주 축복화로 넘어가자 - [8대교재교본] 말씀선집298권 PDF전문보기

천주 축복화로 넘어가자

이럼으로 말미암아 영계에 있는 모든 영인들은 전부 다 가정을 중심삼은 천사장 자연 환경권으로 몰아내는 거예요. 가정을 중심삼은 해방권이 이루어지면 사탄에 있을 사람이 없는 거예요. 사탄 옆에 있는 것이 아니라, 이제 영인들이 해방되어 떨어지는 것입니다. 인간들 맨 마지막에 달라붙어 가지고 협조해 주는 놀음을 함으로 말미암아 에덴에서 아담이 가정을 완성시키지 못했던 것을 조건적인 기준에서, 떨어진 맨 꽁지라도 후원했다는 조건을 세워 가지고 탕감함으로 해방 받는다는 거예요.

이래서 영계 사람들을 축복하면 자기들이 상대를 데리고 나와 가지고 자기 후손의 조상의 자리에 서서 자기 후손들 갈 길을 전부 다 축복 길로 몰아내는 거예요. 본래 인간들이 참부모를 중심삼고 이 땅에서 살아야만 천국 갈 터인데 그렇게 살지 못한 그 영계의 영들이 이 땅 위에 와서 그것을 이룰 수 있는 그런 식도 되는 거예요. 자기가 좋은 사람에 들어와 가지고, 예를 들어서 부부 이루지 못했던 것을 축복 받을 수 있는 후손들의 뒤를 따라 절대신앙·절대사랑·절대복종 하는 길을 후원함으로 말미암아 땅에서 참부모와 더불어 살아 가지고 천국 들어갈 수 있는 대도의 길에 참석할 수 있다 이거예요. 전체 근본의 뿌리를 빼는 놀음을 선생님이 세워 놓아야 된다구요. 무슨 말인지 알겠어요?

이래야 원리적으로 다 정리가 되는 거예요. 그런 것이 그냥 되는 것이 아니예요. 전부 다 원리 원칙이 이렇기 때문에 이런 원리 원칙에 있어서 천지 앞에, 만우주 앞에 참부모가 완성한 이상의 지상 전권적 사랑의 주권의 중심자요, 사랑의 왕자의 자리에서 이것을 선포함으로 말미암아 하나님과 선생님을 중심삼고 본격적인 횡적 확대, 중앙을 중심삼고 국경을 넘고서도 살 수 있는 한 시대를 맞는 것입니다. 이런 축복을 함으로 말미암아 앞으로 어느 왕이면 왕, 이 땅 위의 대통령이면 대통령도 전부 다 지금까지 그 나라의 대통령들 120명까지 내려와 가지고 대통령들을 그 길로 몰아낼 수 있기 때문에 지상의 주권자는 자동적으로 해가 져서 어둠의 세계로 물러가고 우리는 아침의 햇빛을 맞아 광명 천지로 교체되는 때가 된다는 것입니다. 이제 마지막 때가 되었다는 걸 알아야 되겠다구요. 알겠어요?「예.」

이러한 선포식에 여러분이 참석한 것이 참으로 영광의 시간인 것을 알고 선생님과 같은 마음을 가지고 달려야 되겠다는 것입니다. 동서남북으로 선두의 길을 달려서 축복을 해주어야 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되면 이것이 28수예요. 1999년은 말이에요, 수로 보면 28수라구요. 8수로 보면 36수라구요. 36수인데 여기에 시간을 더하면 43수를 넘어 44수가 된다구요. 이것이 반만 넘어 8시가 되면 43수를 넘어 44수가 되는 거예요. 4·4수로 이와 같이 흐르고 있다는 거예요. 정리하는 것입니다.

4·4절을 만들었지요?「예.」전체 해방, 사탄 추방, 사탄 근절과 더불어 인간들이 죄의 뿌리로써 지옥으로 거꾸로 가던 것이 전부 다 바로 갈 수 있는 때라는 것입니다. 그렇잖아요? 지옥에는 악마들, 죄인들이 갈 수 있으니 전부 다 거꾸로 끌려갔던 거예요. 완성하지 못함으로 거꾸로 붙어 있던 것이 선한 편에서 바로 서 가지고 자기 급에서 천상세계로 들어갈 수 있는 지상 천상의 그야말로 축복 뭐라구요? 천주 축복화로 넘어가나이다. 아멘! 자, 올라가 가지고 기도하자구요. (2층으로 올라가심)